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수영장, 씨메르💙 이용 후기 (+가격)

by 찬지니 2020. 8. 24.
반응형

오늘의 호텔
부산의 지상낙원 야외 수영장,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행복한 호캉스를 즐기면서 이용했던,

호텔의 꽃인 야외 수영장과 씨메르(스파) 이용 후기 소개해드려요ㅎㅎ

 

 야외수영장은 낮에, 씨메르는 밤에 다녀왔어요^^ 

 

 

👇🏻호텔 숙박 후기는 여기서👇🏻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 지상낙원 호캉스✨ (Feat. 가격)

오늘의 호텔 부산 해운대의 5성급 지상낙원❤️ [파라다이스 호텔]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부산의 지상낙원으로 호캉스하러 다녀왔어요>< 해운대 바로

jini-rabbit.tistory.com

 

 

     낮의 야외 수영장     

인생샷

 

🌷야외 수영장🌷

✔️ 시간제로 운영중 (시간별 소독)

✔️ 파라다이스 호텔 신관 4층

✔️ 4-1층 전체 이용가능 야외 수영장, 온수풀

✔️ 4-2층 노키즈존 선베드, 포토존

 

1층전경

 

✨ 야외수영장 이용 팁 ✨

✔️ 4층 연결 통로를 통해 본관에서 이동 가능

✔️ 어린이용 구명조끼 무료

✔️ 대형 비치타올 1인 1개 무료 제공

✔️ 보통 수영복을 입고 객실의 가운을 입고 가요

해운대 해수욕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의 전경이에요^^

전체 연령이 이용 가능한 곳이라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았어요

 

카페 및 음식 판매
테이블과 구명조끼

 

방슈 케이스를 들고 가서 사진을 찍었더니 좀 뿌옇게 나온것 같네요ㅎㅎ 물 위를 둥둥 떠다니는 뒷모습

간만의 물놀이에 재밌어서 꺄륵꺄륵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ㅋㅋㅋㅋㅋ

 

물 속을 둥둥

 

수영장 바로 옆에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온수 풀이 있어요

 

온수풀

 

온수풀에 앉아서 해운대 바다를 구경하고 사람 구경하면서 유유자적 평화로운 시간도 보냈어요 이게 휴가지ㅎㅎ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놀다가 온수풀에서 몸좀 녹이고 다시 수영장에 들어가고 무!한!반!복!

 

특히나 아이들은 몸이 빨리 차가워지기때문에 온수풀에서 몸을 녹여주면서 노는게 좋은 것 같아요

 

계단위로
예쁜 전경
구경하는 뒷모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런 전경을 볼 수 있어요

꺄아ㅏㅏ 넘 예뻐요

 

푸른바다와 푸른 수영장 톡톡 튀는 색의 빨간 빈백와 체어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계단 위 공간은 노키즈 존이에요

조용하게 어른들만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

 

선베드

 

뒤쪽으로는 많은 선베드들이 파라솔과 있어서

그늘에서 바람을 느끼고 풍경을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들 수 있어요

 

 

해운대 해수욕장 반대편은 높은 건물들이 보이는 도시에요

앞은 바다 뒤는 고층 건물, 휴양느낌이 물씬 나지않나요?

반전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곳이에요^^

 

포토존

 

여기는 파라다이스 호텔 야외 수영장을 가신다면 무조건 가셔야할 핫 스팟이에요

해운대 바다 쪽으로 튀어나와 있고 투명한 유리로 펜스가 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예뻐서 기분 좋은 곳입니당ㅎㅎ

 

여기서 사진을 몇장을 찍었는지 모르겠어요><

열심히 셔터를 눌러준 토끼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 부산여행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인생샷 보여드릴께용ㅎㅎㅎ

(눈치채셧겠지만 썸네일 입니당ㅎㅎㅎ)

 

인생샷

 

여러분도 인생샷 꼭 챙겨가시길 바랄께용😊

 

300x250

 

     밤의 씨메르     

씨메르로 룰루랄라

 

밤을 밝혀주는 연결통로의 노랑노랑 불빛들이 예뻐서 마음이 두근두근><

씨메르로 가는 길이 신났어요ㅎㅎ

 

건물 바로 옆의 팔레드시즈 건물의 빛과 해운대 해수욕장의 알록달록 불빛들까지 어우러진 모습이 반짝반짝 예뻐요

 

🌷씨메르🌷

✔️ 시간제로 운영중 (시간별 소독)

✔️ 파라다이스 호텔 관 4층

✔️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

 

신관과 본관 연결통로

 

✨ 야외수영장 이용 팁 ✨

✔️ 4층 연결 통로를 통해 신관에서 이동 가능

✔️ 어린이용 구명조끼 무료

✔️ 대형 비치타올 1인 1개 무료 제공

✔️ 보통 수영복을 입고 객실의 가운을 입고 가요

 

SMALL

 

출입구에서 객실번호를 얘기하면 입장권 정보를 확인한 후 대형 타올을 1인당 1개씩 줘요

타올을 들고 드디어 입장!

 

따라다라따아아아안~

 

씨메르 입장

 

선베드와 파라솔이 푸릇푸릇한 나무들과 쫘르르 

 

미니 소파

 

야외 스파라고 해서 어떨까 궁금했는데 건물 위에 이런 나무들이 가득가득 있으니가 신기하고 멋지더라구요><

괜히 스파가 더 잘되는 느낌

물이 더 깨끗하고 몸을 정화시켜줄 것 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

 

야외 스파

 

탕별로 온도와 효과가 다르고 컨셉도 달랐어요

이런데 오면 저는 짧게라도 모든 탕을 다 들어가봐야하는 성격이라 다 들어가봤답니다ㅋㅋㅋㅋㅋ

 

아쉬운 점은 탕들이 크지 않아서 몇명만들어가도 꽉 차더라구요ㅠㅠ

 

해운대 뷰 스파

 

해운대 해수욕장 뷰 탕이에요

밤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데 불투명한 저기 저 펜스가 아쉬웠어요

상상속의 씨메르는 투명해서 해운대가 훤히 보이는 느낌이었는데ㅋㅋㅋ

 

소나무가 예쁜 곳

 

곳곳에 선베드와 파라솔이 있어서 스파하고 누워서 평화로운 시간도 보내고 잘 쉬었어요ㅎㅎ

 

선베드 외에도 이렇게 앉아서 쉴수있는 의자들도 있고 식물 앞에 걸터앉을 수 있는 데가 있어서

스파하면서 몸이 너무 더워졌다 싶을 때 앉아서 쉬다가 다시 들어가고 했답니다^^

 

팔레드시즈

 

건물 바로 옆이 팔레드시즈라 도심속의 스파 느낌이 물씬ㅎㅎ

해외 여행가면 이런 건물 사이에 옥탑수영장이 있는데 그런 느낌이랄까요

 

플로팅 테이블

 

그리고 또 하나의 즐길거리였던 플로팅 테이블!

옆의 음식점에서 음식을 구매하고 이 플로팅 테이블 위에 두고 식사가 가능했어요

 

탕 아래에서 쏴주는 오색 조명들 덕분에 분위기가 더 뿜뿜

 

식사하는 테이블

 

가장 오른쪽 끝 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물놀이 후에 먹는 음식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키즈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풀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시간 맞춰 오신다면 아이들과 함게 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 가격

저는 숙박과 패키지로 결제했어요

호텔에서의 부대시설 이용은 무조건 패키지로 예약하셔야 할인가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금액

반응형

세부 금액

 

야외 수영장과 씨메르 총평

호캉스를 즐기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해운대를 보며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고, 호텔 안에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아요^^

아쉬운점은 수영장과 씨메르가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ㅠㅠ 성수기에 가면 물반 사람반... 아니... 물10% 사람90%...

그래서 저는 아침일찍시간과 저녁 늦은 시간을 이용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이라도 피해서 이용했어요

성수기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