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강남 맛집] 매콤한 갈비찜🍖 매우매오 별관

by 찬지니 2021. 9. 5.
반응형

오늘의 맛집
 든든한 한끼 매콤 갈비찜🍖

[매우매오]


분위기 ★★★★
    친절 ★★★
       맛 ★★★

 

강남 매우매오 별관

 

🍖 매우매오 강남역별관😋

✔️매일 11:30~22:00, Last order 21:00

     배달 및 포장 마감 21:30
✔️주차 불가
✔️02-557-5788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19, 1층 

 

반응형

*강남역 보다 신논현역이랑 더 가까워요

* 100m 거리에 매우매오 본관있음

* 본관은 리뉴얼 하여 깔끔한 분식집 느낌이고, 별관은 감성이 가득찬 세련된 곳! 저는 별관 강추👍🏻

 

매우매오 옆매우매오 입구
매우매오별관

 

강남에서 예쁜 카페도 가고 놀다가

저녁만큼은 든든하게 고기가 있는 한끼를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찾아봤는데 맘에 쏙 드는 곳을 찾았어요ㅎㅎ

 

번화한 그 거리와 쪼금은 떨어져서 너무 붐비지 않고, 강남역과는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위치도 좋아요

 

외부에 대기석과 그늘막이 있는데, 저녁시간을 살짝 피해서 갔더니 대기는 없었어요

신기한 크으으은 문을 밀고 회전문처럼 입장!

 

 

#강남 매우매오 별관 내부

강남 매우매오 별관 내부
강남 매우매오 별관 내부
창가석
창가석
키오스크내부 안쪽
안쪽

 

출입문 바로 옆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테이블을 잡고 난 후 테이블 번호를 가지고 기기로 와서 주문해주셔야 해요

 

 

매우매오강남
매우매오강남

 

대형 화분이 분위기를 더해줘서 이 옆 테이블에 앉았어요🌿

 

# 매우매오 강남역별관 메뉴판

갈비찜 살안찜
갈비찜 살안찜

SMALL

배달가능매우매오 메뉴판
매우매오 메뉴판
볶음밥 메뉴판매우매오 세트 메뉴
매우매오 세트 메뉴

300x250

주문한 메뉴는? 2인세트 실속 B

크림소갈비찜 2인분 + 계란찜 + 주먹밥 + 음료수 (콜라/사이다/쿨비스) = 37,000원

맵기는 매움으로 주문!

 

매우매오 기본 세팅
매우매오 기본 세팅

 

쿨피스 먼저 준비해 주시면서 기본 세팅을 해주셨어요ㅎㅎ

크림 소갈비찜 맛이 너무너무 기대되는 순간!!!

 

주먹밥 만들기
매우매오 주먹밥

 

제가 또 주먹밥 잘 뭉치는 사람이라

얼른 장갑끼고 얼른 슥슥 주물주물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매우매오 크림소갈비찜
매우매오 크림소갈비찜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와...

색부터 와... 비주얼 와...

지금 포스팅하는 이순간에도 배가고파져서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ㅋㅋㅋㅋㅋ

 

매우매오별관 주먹밥
매우매오별관 주먹밥

 

매운거 먹을 때 주먹밥 하나씩 별미로 꼭 먹어줘야하는거 아시죠? ㅋㅋㅋㅋ

 

매우매오 계란찜
매우매오 계란찜

 

매움을 달래줄 부드러운 계란찜 등장!

 

매우매오 2인 세트
매우매오 2인 세트

 

전체 샷!

맛이 지금도 생각나서 가고싶어요🤤

 

매코옴한걸 좋아해서 저는 강남역 매콤한 저녁 이렇게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 맛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처음 메뉴들이 나왔을때는 엇? 양이 좀 적은 것 같은데 배 안부르겠다 싶었는데,

막상 먹다보니 둘이서 넘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

 

일단 고기라도 먹자 해가지고 고기부터 열심히 먹고 겨우 배부르게 다먹었어요

 

매우매오 회전문

 

다먹고 배부르게 회전문을 통해 퇴장합니다ㅋㅋㅋㅋㅋ

 

매우매오 강남역별관 총평

강남에서 매콤하고 든든한 한끼가 필요하다면? 강추합니다ㅎㅎ

깔끔하고 갬성이 있어서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강남역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특히 옷에 냄새나는게 싫으신 분들! 하지만 고기는 먹고싶다 하는 분들~

강남역 매우매오 방문해보세요😆

 

 

 

#강남역맛집 #신논현맛집 #신논현밥집  #강남소고기 #신논현데이트 #강남역데이트코스 #매우매오강남  #강남역매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