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에머이 Emoi 쌀국수 구디점] 베트남을 느낄 수 있는 쌀국수🍜 맛집

by taekki 2021. 9. 7.
반응형

오늘의 맛집
베트남을 향기를 느낄수 있는 맛집

[에머이 구로디지털점]

분위기 ★★★
친절 ★★★
맛 ★★★★

 

최근들어 TV 프로그램에 쌀국수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토요일 아침 치과 치료를 받고 근처 쌀국수집을 찾아봤는데 아침이라서 오픈한 곳이 없었어요.


주변에서 제일 빠른 시간에 오픈하고 평점이 괜찮아 보이는 쌀국수집을 찾다가 에머이(Emoi) 쌀국수집을 픽했습니다.
금상첨화로 분위기도 괜찮더라고요.


🌷 에머이(Emoi) 구로디지털점 🌷
✔️ 매일 11:00 ~ 22:00 휴식시간 없음
✔️ 주차는 태평양물산 건물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 에머이 혜택 ✨
✔️ 술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쌀국수 + 맥주 or 소주 = GOOD
✔️ 구로디지털단지 주변에서 제일 문을 빨리 열어요!

반응형

머이(Emoi)는 베트남어로 "제가 초대합니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에"가 인칭대명사 "제가" 라고 하면 "Moi" 는 초대하다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에머이는 국내 최초 특허받은 생면과 24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종로에서 1호점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1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여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점입니다.

입구를 보면 감성이 가능하죠!!!ㅎ

에머이 입구


밖에서 앉아서 먹고 싶었지만 아직 준비가 안돼 있었어요..

에머이 문

 

들어가자마자 QR체크인 하시고 자리에 착석해서 메뉴를 고르면 됩니다.
저희는 11시에 첫 손님으로 입장해서 창가쪽 좌석에 앉았답니다.

Emoi

 

주문한 메뉴는?
아래의 여러 메뉴 중에 아침이라서 간단하게 기본메뉴인 양지 쌀국수 2개를 주문했어요.


양지 쌀국수의 가격은 쌀국수 중에 제일 저렴한 9,500원이고 2그릇에 19,000원 입니다.
쌀국수 가격치고는 조금 가격이 있는편인데 분위기까지 포함한다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SMALL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처럼 생긴 단무지홍고추, 마늘이 나옵니다.
조금 먹다가 기호에 맞게 마늘, 홍고추를 넣어시면 되세요.


맛있게 먹는 꿀팁
조금 맛을 보았으면 마늘과 홍고추를 넣어드시면 더욱 맛있는데
여기서 마늘과 고추를 2~3개 정도씩 넣으면서 맛보고 추가로 넣어주세요.

저는 마늘 다다익선이라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했으나,
마늘향이 너무 강해서 쌀국수의 시원한 맛이 묻히더라고요..ㅠ

쌀국수 메뉴
에머이 분위기

 


에머이(Emoi) 구로점 총평
쌀국수 맛은 괜찮았어요
오래동안 육수를 끓여서 만들었는지 깊은 맛과 감칠맛이 적당했습니다.
창가석에서 먹으면 선선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재방문의사가 있지만 쌀국수만, 먹기 위해서는 다른 곳을 방문할 것 같아요.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 구디 쌀국수 / 구디 점심 / 구디 직장인 점심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구디 데이트 / 구디맛집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