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보라카이 말룸파티 진짜 재밌음!!! 신나는 후기🐬With 보자무싸

by 찬지니 2023. 9. 23.
반응형

보라카이 말룸파티

진짜 재밌는 튜빙 액티비티

 

추천의사 ★★★★★

만족도 ★★★★★

 

보라카이 자유여행 3박 4일 동안 액티비티는 두 가지를 했는데, 하나는 장비부터 음식까지 모두 준비되어 몸만 가면 되는 써니요트 호핑투어 (스노쿨링, 패들보트, 카약 등) 다른 하나는 말룸파티예요.❤

 

말룸파티는 넓고 긴 강에서 튜빙을 하고 다이빙하고 수영도 하는 래프팅의 집약체인데, 필리핀 특유의 무성한 자연 숲 한가운데에서 에메랄드 빛 물속에서 노는 게 얼마나 행복하고 재밌는 일인지 말로는 부족하니 따라오세요!🥰 

 

※보라카이 3박 4일 자유여행 3일차

2일차 말룸파티 디몰 쇼핑 KFC 루나스파 게리스그릴 4일차

목차

1. 말룸파티 일정

2. 블루라군 말룸파티 꿀잼 리뷰

3. 말룸파티 가격

4. 맺음말


 

말룸파티 일정


선착장
선착장

오전 9시 헤난 가든 리조트 로비 픽업

✅전용 셔틀> 선착장> 보트> 필리핀 파나이섬> 셔틀

12시 말룸파티 도착

✅물놀이> 식사> 튜빙> 물놀이> 식사> 물놀이

오후 4시 출발> 오후 6시 30분 호텔 도착

 

※준비물: 물놀이 복장, 비치타월

※픽업시간 엄수!!!! plz~

SMALL

보라카이 1일 차 일정, 경비 확인하기

 

블루라군 말룸파티 리뷰


말룸파티
말룸파티

긴 이동시간을 지나 드디어 도착한 말룸파티💙

동남아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와 풍성한 나무들, 게다가 아주 나이스한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 빛 강이 너무 예뻐요.

 

블루 라군
블루 라군

어쩜 이렇게 에메랄드 보석 같은 푸른색을 띠는 건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휴양지는 처음이라 이런 물 색은 처음 보는데, 이래서 휴양지 여행을 가나 봐요ㅎㅎ

 

가는길4인테이블
테이블

✅샌딩 투어로 인기 있는 말룸파티

 

말룸파티는 공항과 보라카이 섬 중간에 위치한 곳이라, 오후 출국 비행기인 분들은 샌딩투어로 많이 선택하시더라고요. 저는 10명이서 움직였는데 반은 샌딩 투어로 오셔서 일정이 끝난 후 바로 공항으로 이동하셨어요.

 

물론 보자무싸 매니저분들이 짐과 출국 시간 등 모두 고려해 케어해 주시니 걱정 노노 그냥 놀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저는 오전 출국 비행기라 3번째 날 마무리 일정으로 선택! 후기를 보니 안 할 수가 없었어요.😁

물놀이 전 인증
물놀이 준비

도착하면 4인 1 테이블로 정리해 주시고, 바나나칩 간식을 주셔서 냠냠.🍌

먹으면서 선크림도 바르고 모자도 고쳐 쓰고 구명조끼도 받아서 입고 물놀이 준비 완료!

 

보송할때
보송할때

✅사진 촬영 서비스📸

보송할 때 물미역이 되기 전 사진도 남겨봅니다.ㅎㅎ 보자무싸 직원분들이 카메라로 중간중간 사진을 찍어주시고, 보정 없이 보자무싸 카페에 올려 주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300x250

 

핸드폰을 있지만, 물놀이하다 보면 방수팩에서 넣고 빼기 힘들고 물기 때문에 화질이 아쉬운 부분들이 있는데, 중간중간 계속 찍어 주시니 고맙습니다❤️ 화질 굿!

 

물놀이
물놀이

구명조끼 치트키를 두른 수영 못하는 물개 출동!!! 🌊

네... 앞으로 못 가는 물개라 카메라 무빙이에요ㅋㅋㅋ

 

높은브이낮은브이
튜브놀이

튜브도 이용할 수 있어서 튜브에 올라타 하늘 구경도 하고 둥둥 떠다니며 여유도 즐겨보고~

강인데 유속이 있어서 밑으로 흘러 흘러 흘러 다니는 재미가 아주 좋아요.ㅎㅎ

 

다음은 숨 참고 LOVE DIVE🤸🏻‍♂️

다이빙대
다이빙대

제가 있는 곳 반대편에는 두 가지 높이의 다이빙 대가 있어요. 헤엄쳐가거나 오른쪽 끝에 있는 다리를 건너가 다이빙!

높은 다이빙인간물개
다이빙

정 자세로 물속으로 쏙 들어가는 FM 정물개씨🐬 여유로운 브이까지!ㅎㅎ

 

높은 곳 5M, 낮은 곳 1M 정도였던 것 같은데, 체감은 10M쯤 되는 것 같았어요. 후 하 후 하

낮은 다이빙높은 다이빙지니 다이빙
다이빙 성공

1M 다이빙도 무서웠지만 구명조끼 입었으니 숨만 잠시 참자 다짐하며 한 번에 성공!

하지만 5M는 하... 너무 무서워서 뛸까 말까 망설임이 지속되니 주변의 큰 응원 소리🔊

영상은 대망의 ★5M 다이빙 성공★ 인증입니다.ㅎㅎ

점심식사
점심식사

실컷 물놀이하다 고기향이 솔솔 나서 내가 배고팠구나 깨달으며 테이블로 오니 한상 가득 만들어주신 보자무싸 매니저분들.ㅎㅎ 아니 보라카이 여행 와서 필리핀 현지인이 끓인 김치찌개라니!!!

 

김치찌개 얼큰 칼칼 너무 맛있고, 알배추도 달달하고 소고기도 맛있어서 2번이나 리필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필리핀 맥주까지 시원하게 한 잔 크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마무리 디저트 망고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먹고 이제 튜빙 하러 GO GO~

 

룰루랄라 배도 부르고 물놀이에 신난 발걸음💃🏻

이동
이동

튜빙 구간이 체감 20분 정도? 되는 것 같은데, 물살에 둥둥 내려오는 만큼 올라가야 해요.

구명조끼안전장비
구명조끼 착용

이동하다 보면 안전모와 튜빙 전용 구명조끼를 착용하는 곳이 나와서, 단단히 착용한 후 또 이동해요.

줄줄이 이동힘차게 이동
숲속 이동

재미를 위해 힘내서 이동!

물놀이한 신발을 그대로 신고 이동하니 미끄러움 주의해서 올라가 주세요. 총 5분 정도? 이동하는 것 같아요.

 

하트 포토존인간 원숭이
포토존

가는 길에 만난 스마일 포토존!

차례대로 하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스마일 모양의 돌 주위로 둥글게 모여서 멋진 인증샷을 찍어요.😀

 

드론이라도 띄워야 항공샷이 나올지 않을까 했는데, 인간 원숭이 3분이 !맨손!으로 핸드폰을 들고 나무를 타고 올라가서 찍어요.! 세상에나 저는 못해요 올라가지도 못하고 가는 길에 기절할 듯ㄷㄷㄷ

앉아서동그라미
스마일

너무 예쁘죠!?😀😀😀

단체 여행 가서 특별한 사진 남겨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해봤어요.ㅎㅎ 함께 다니며 내적 친밀감이 생긴 친구들. jpg

만세하트
항공샷

사진 아래쪽에 보이는 분처럼 높이가 다르게 3분이 사진을 찍어 주셨고, 사진은 에어드롭으로 서로서로 공유했어요. 에어드롭으로 폰 번호 없이도 사진을 공유하는 스마트한 세상입니다.ㅎㅎ

마지막 이동튜빙
튜빙 시작점

마지막으로 조금 더 이동 후  튜빙 시작!!!

구명조끼 등에 번호가 써 있는데, 같은 숫자가 쓰여있는 분이 오셔서 튜빙 해주세요. 1인 1 담당자라서 마음이 편안ㅎㅎ

튜빙
튜빙

튜브는 강에서 놀던 것과 모양은 같은데, 바닥이 그물처럼 막혀 있고 등받이도 있어서 의자처럼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발걸이가 있어 담당자분들이 발을 걸어서 딱 붙어 다닙니다.ㅎㅎ 안전 최고~

 

일행과 함께 라면 티가 나서 함께 다녀주세요.^^

낮은 래프팅
낮은 래프팅

강은 경사 없이 전체적으로 평탄하고, 주변에는 무성하고 푸른 숲이라 보고만 있어도 너무 좋아요.💙

꿀렁이는 낮은 물결에서 심장 살짝 흔들어 워밍업 하고,

 

래프팅
래프팅

경사가 깊은 래프팅 장소에서 물에 흠뻑 젖어 물벼락도 맞아보고ㅎㅎ 너무 좋다 정말.🌊💙

 

수심이 낮아 보이지만 여쭤보니 4M 정도라, 수영을 못하는 저에게 결코 낮지 않은 수심!! 하지만 담당자가 뒤에 딱 있어서 무서울 걱정 없이 즐겁기만 해요. 😁

블루라군 물벼락말룸파티 물벼락
물벼락

사진에 완전히 담기진 않았는데, 물이 정말 에메랄드 빛으로 아름다워요.💚

저희 사진 찍어 주신다고 한 분이 저희 둘을 딱 잡고, 한 분은 조금 떨어지시더니 사진도 찰칵찰칵.📸 소중한 인증샷ㅎㅎ

전진
전진

평화롭게 하늘 구경 나무 구경하면서 여유로웠는데, 이제 보니 혼자만의 여유였네요 하핳 누구보다 힘차게 노를 젓고 계셨고, 저를 찍어주느라 바빴던 짝꿍ㅋㅋㅋ 고맙습니다 여러분^^

 

자 이제 물 폭탄 맞을 시간!

대열다이빙 물폭탄
물폭탄

담당자 1명이 2명을 잡으며 대형을 정렬하는 동안 나머지 한 분은 다이빙 대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이제!

 

다이빙!!!!

다이빙
다이빙

방향을 맞춰서 모두가 물폭탄을 맞을 수 있게 크게 점프! 이때 진짜 눈도 못 뜨게 물이 막 쏟아져요💦 꺄아아 함성소리가 절로 나오는 신나는 시간 룰루.😆

 

끝난 줄 알았지? 한번 더!

한번더
한번더

이번엔 반대쪽부터 점프 점프~ 일부러 몸을 펴고 뛰셔서 물이 멀리에서도 다 오더라고요🌊

이 물벼락 10번 더 맞고 싶어요.ㅋㅋㅋ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음.

 

 

튜브둥둥재밌는물놀이
다이빙포착

물벼락 타임이 끝나고 즐거운 여세를 몰아 계속 놀면서, 뒤에서 다이빙하는 모습 순간 포착ㅋㅋ 물놀이를 할 만큼 했는지 슬슬 배가 고파져서 테이블로 돌아가 봅니다. 먹이를 찾는 하이에나들.🐆

 

얼음라면
식사

물놀이 후에 먹는 라면은 진짜 예술!!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까지 후루루룩 라면 먹으면서, 얼음 동동 시원하게 제조해 준 럼콕까지 먹으니 천국이네요.❤️

 

보자무싸 현지인 매니저 분들이 차례대로 테이블을 꽉꽉 채워주셔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ㅎㅎ

먹방
먹방

먹방 현장ㅋㅋㅋ 배가 부른 것 같은데 또 들어가고 또 들어가서 차곡차곡 먹고 마지막 물놀이 후 말룸파티 끝!

보라카이 말룸파티 안녕 😀

 

말룸파티 가격, 예약 방법


말룸파티 가격 공유

✅말룸파티 단독 진행 시 $60

BUT 저는 말룸파티 $60 + 다나루 스파 $80 = $140 > $110

※ 매너팁 200페소 + 튜빙비 270페소 총 570페소 별도 지불

 

저는 말룸파티를 비롯한 일부 투어들을 사전예약 했고, 한꺼번에 예약해서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필수 사전예약 리스트🔔와 아래의 예약 방법 참고하셔서 선택해 보세요.

말룸파티 호핑 예약 방법

반응형

✅업체명: 보자무싸

✅보자무싸 가격 확인하고 예약하기

 

맺음말


보라카이 여행 가신다면 찐 강추!!!!

정말정말 즐겁고 신나고 행복하고 여유로웠던 시간을 보냈어요. 첫 해외 휴양지 여행에서 잊지 못할 기억이 생겼어요.❤️

 

이번 보라카이 자유여행에서 액티비티는 보자무싸 써니요트호핑투어, 말룸파티 두 가지를 했는데,

💥다양한 체험과 짜릿한 액티비티를 원한다면 써니요트 호핑

🌴아름다운 숲과 블루라군의 풍경과 함께하는 좀 더 여유로운 물놀이를 원한다면 말룸파티

추천드려요^^

 

추천 글: 보라카이 필수 코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