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보라카이 호핑투어 찐 꿀잼! 보자무싸 써니요트호핑 스노쿨링, 패들, 카약 등 바다 정복🏄🏻

by 찬지니 2023. 8. 31.
반응형

보라카이 호핑투어
보라카이 호핑투어

보라카이 호핑투어 바다 정복기🌊

보자무싸 써니요트호핑

스노쿨링, 카약, 패들보트, 다이빙, 미끄럼틀 등과 선상파티

 

추천의사 ★★★★★

만족도 ★★★★★

 

보라카이 여행 필수 코스는 바로 크리스탈빛 바다 호핑 투어!

 

저는 미리 써니요트호핑을 2일차 오전 일정으로 예약하고 보라카이로 출발했는데,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1팀당 한국어 가능한 1현지인 스탭이 밀착마크해 사진도 찍어주고 물에서 놀 때도 함께 다니며 케어해 준다는 점이 맘에 쏙 들었어요.😊   

 

게다가 바다에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장비까지 모두 대여되며, 술과 간식과 라면 등이 무제한!

몸만 가면 200% 즐길 수 있는 보자무싸 써니요트 호핑 후기 시작합니다.💙

 

※보라카이 3박 4일 자유여행 2일차

1일차 써니요트호핑 헤난가든 풀 풀사이드 마사지 스타벅스 아이러브바베큐 사바비 3일차

목차

1.크리스탈코브섬

1) 포토스팟 인생샷

2) 동굴 속 스노쿨링, 하이 니모

3) 맥주와 함께 간식 타임

 

2.크로커다일 포인트

1) 신나는 바다 호핑

2) 맥주, 럼콕, 라면, 과일 등 간식 타임

3) 공연과 신나는 파티 타임

 

3.써니요트 호핑 예약방법, 가격

4.맺음말


 

크리스탈코브섬


선착장
선착장

✅호텔 픽업 드랍 서비스 포함

 

호텔에서 편하게 보자무싸 전용 셔틀을 타고 도착한 선착장. 

 

'써니요트호핑'이라고 크게 적힌 유니폼을 입은 현지인 스텝을 따라가 명단 체크를 하면, 다른 스텝들이 팀별로 사진 사진~~ 하셔서 화이트 비치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근데 사진실력이 어마무시!!! 포스팅 메인 사진이 화이트 비치에서 찍은 사진 중에 하나인데, 포즈까지 알려주시면서 찐 열정 가득하게 찍어주시고 결과물 대만족이에요.❤️

 

써니호
써니호

포토 타임이 끝나면 스텝을 따라 써니호 배에 올라타 구명조끼를 입어요. 출발 준비 완료😎

탑승구명조끼
써니호 탑승

50명 정원 BUT 35명 이내만 승선

 

투어를 가면 항상 걱정이 자리싸움이에요ㅠㅠ 나이가 들수록 이런 눈치 싸움이 싫어 무조건 지정석이 좋은데, 이 큰 배에 일부 인원으로 제한해 탑승시켜 자리 걱정 없이 넉넉해서 여행 내내 편안했어요.😚 

 

크리스탈코브섬 도착입장권
크리스탈코브섬 입장

크리스탈코브섬 입장 완료!

입장료 300페소 (1p=23.5, 7000원)

 

크리스탈코브섬
크리스탈코브섬

이거지 이거야! 가득한 야자수가 반겨주는 크리스탈코브섬의 풍경들.🌴

즐거운 발걸음테이블
거점

야자수 사이를 지나 보자무싸 써니요트호핑 멤버들만의 그늘 공간에 도착해 짐을 두고, 팀별 스텝들을 따라 크리스탈코브섬 필수 포토존마다 사진 남기기 스타뜨-📸

 

포토스팟 인생샷 찍기

크리스탈코브 튜브크리스탈코브섬 문구
크리스탈코브섬 포토존
오두막 아래바다를 향해
오두막 바다
에메랄드 바다파란하늘온통파랑
푸른하늘

진짜 짱이죠?!

현지인 스텝분들이 모든 투어 코스 최적화된 베테랑이라고 들었지만 사진실력까지 이렇게 뛰어날 줄이야ㅋㅋㅋ 이것도 일부사진만 보여드린 건데 인생샷이 한 트럭 생겼답니다.❤️

 

물에 젖지 않아 가장 정상적인 모습으로 예쁠 때 사진 많이 남기고, 다음 코스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탈코브섬 동굴 속에서 시작하는 바다 스노쿨링🐟

 

동굴 속 스노쿨링, 하이 니모

크리스탈코브섬 스노쿨링
크리스탈코브섬 스노쿨링

300x250

동굴 속에도 너무 예쁜 포토존이 있어서 스텝을 따라 구멍으로 들어가 계단을 따라 동굴로 내려간 후, 스텝이 먼저 어디에 어떤 포즈로 앉아라 알려주면 그대로 앉아서 쁘이~😚 

 

크리스탈코브섬 인생샷
크리스탈코브섬 인생샷

캬~ 구도와 포즈 색감 등 취향저격 완벽한 사진💙

투명해서 더 예쁜 바다 아래까지 다 담겨서 누가 봐도 해외여행 가서 찍은 사진이라 진짜 맘에 쏙 들어요>. <

 

이제 구명조끼와 오리발, 스노클 장비를 착용하고 돌을 착착 밟고 물속으로 숨 참고 LOVE DIVE~

 

🔔물놀이 복장, 준비물 팁

  • 헤난 계열은 비치 타월 대여 서비스 이용해 물놀이 후 닦을 수 있도록 가져오기
  • 날이 더워도 물에서 놀다 나오면 체온이 훅 떨어지니, 래시가드를 입거나 얇은 겉 옷 챙기기
  • 워터프루프 선크림 틈틈이 바르기
  • 비치헛 선크림을 구매해 오더라도 얼굴은 NO

 

물개들
물개들

스노쿨링 모든 장비 준비됨

 

저는 프리다이빙 국제 라이센스가 있지만 수영은 못하고ㅋㅋㅋ, 발이 닿지 않는 바다에 나가니 무서워해서 저희 팀 스텝이 튜브를 가져다줬고 생명줄처럼 꼭 잡고 다녔어요ㅎㅎ

 

팀별 스텝 밀착 마크 가능

✅수중 촬영 도움

 

튜브 잡고 오리발 열심히 차고 있으면 제가 잡은 튜브를 끌고 바닷속 구경도 시켜주고 니모도 만나게 해 줬어요.🧡

살아 움직이는 니모라니 귀여워 ><

 

스노쿨링 바닷속 구경하기

SMALL
스노쿨링

제가 물아래로 들어가기는 무서워서 스텝이 저희 핸드폰을 들고 물고기들 가까이로 여기저기 다니면서 영상도 찍어주셨어요. 물 위에 둥둥 떠서 니모 보다가 영상에서 가까이 보니 더 친근.😚❤️

 

스노쿨링 완료
스노쿨링 완료


맥주와 함께 간식 타임

과일골든 이글
간식타임

신나는 물놀이가 끝나고 저희 캠프로 돌아오니 테이블마다 세팅된 맛있는 간식들!

🥭망고, 파인애플, 바나나, 바나나칩, 콜라, 맥주 

 

물놀이하고 먹는 음식은 2배로 맛있지!ㅎㅎ 맥주 한 잔 하고 기분 좋게 다시 배를 타러 이동해 봅니다.^^ 

 

크로커다일 포인트


신나는 바다 호핑

보자무싸 써니요트호
보자무싸 써니요트호

두 번째 호핑 포인트인 크로커다일 섬 앞으로 다시 배를 타고 이동할 거예요.

 

저는 짐 없이 간편한 것을 좋아해서 래시가드를 입고 헤난가든에서 비치타월만 대여해서 가져왔는데, 짐이 많은 분들은 스텝분들이 짐도 다 옮겨 주셔서 편하더라고요.ㅎㅎ  

 

간단한 간식타임

구운토스트새우튀김
두번째 간식

크로커다일 포인트로 이동하면서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또 먹으면서 물놀이 대비 배를 든든하게 하는 중! 달달하고 바삭한 식빵튀김과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신나게 바다를 달리며 먹으니 맛이 2배💙

음료 배분
음료 배분

 

배 뒤편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먹고 마시고 세상의 속세를 신경 쓰지 않고 먹고 놀기만 생각하면 되는 행복한 우리들😊

크로커다일섬 포토존호핑 포토존
포토존

먹고 놀다 보니 순식간에 도착한 크로커다일 포인트!

 

두 번째 호핑 전 스텝분들의 다이빙 자기소개 타임~ 이름을 말씀하시고 배 2층 다이빙대에서 한 분씩 점프하시는데, 바다의 물개분들 뛰는 폼이 남달라요😮

다이빙다이빙소개
다이빙 자기소개

 

소개가 끝나면, 이번엔

남자 여행자들의 2층 다이빙!!! WOW 

 

멋지게 입수~ 모든 액티비티에는 현지 스텝분들이 안전 철통 지킴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2층다이빙스노쿨링
액티비티

그래도 무서운 저는 2층 다이빙은 도저히 못하고 하핳 스노쿨링, 바다 미끄럼틀, 패들보트 등을 했어요.💙 손이 쪼그라들 때까지 원 없이 물놀이를 하고 또 했습니다.^^

 

가장 먼저 했던 건 써니요트 투어의 대장 우노와 함께 패들보트.

처음에는 노를 저어주는 패들보트에 앉아 바람을 만끽하다가, 배워서 비틀비틀 서서 노를 저으려 노력해 봤어요ㅋㅋㅋ

패들보트 일어서기노젓기
패들보트

내가 바다를 노 젓는 것인지, 바다가 나를 젓는 것인지 알 수가 없는 현장😂

 

열심히 연습한 끝에 돌아올 때는 위풍당당하게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훗

위풍당당
위풍당당

선장님이 선착순 3명까지 스텝 도움 없이 일어서서 이동 시 망고젤리 선물을 걸어서, 또 승부욕에 불타 물놀이 시작하자마자 패들보트 선택해서 1등으로 일어서서 쟁취!!!

사실, 저 서있을 때 떨어져서 스텝이 선장님 선장님~ 소리쳤지만 배에서 못 본 것 같아 설마 했는데... 배에 있던 사진사 분의 인증샷 순이라 저는 해당 안된다는 청천벽력 같은 말ㅠㅠ 하지만 함께한 우노가 말해줘서 받았다는 TMI 헿

 

그럼 선착순이 아니잖아요!! 서운했지만 받았으니 기분 좋게 넘기고 간식 타임~

 

맥주, 럼콕, 라면, 과일 등 간식 타임

테이블셋팅럼콕제조
럼콕

물놀이 후에는 어김없이 승객들 배 채워주는 스텝분들.🤤

타월로 몸 닦고 정신 차려보니 테이블 세팅 끝, 저 쪽에선 보글보글 라면 향이 솔솔, 럼콕 제조 1열 직관ㅋㅋㅋ

 

라면럼콕
식사

럼이 필리핀 전통 럼이라고 하는데, 콜라와 환상 비율로 섞어 주셔서 얼마나 맛있던지!

라면에 술에 바다에 이게 바로 여유예요.😊

 

공연과 신나는 파티 타임

오초오초 공연

배불리 먹고 디저트 과일들과 즐기는 스텝분들의 댄스 메들리 공연!

한국노래도 하시고 필리핀 노래도 하고 승객들은 다들 술을 한 잔 해서 흥이 돋아 배를 뚫을 기세였어요.📣😆

 

그렇게 광란의 파뤼 타임ㅋㅋㅋㅋㅋ

선상 파티
선상 파티

새록새록 생각나는 추억이 돼버린 그날의 현장, 현실은 모니터 앞😥

그립다 그날!

 

써니요트 호핑 예약방법, 가격


써니요트 호핑 가격 공유

✅써니요트 호핑 단독 진행 시 $60

BUT 저는 써니요트 호핑 $60 + 다나루스파 $80 = $140 > $110

 

✅ 매너팁 200페소 + 크리스탈코브섬 입장료 300페소 = 총 500페소 별도 지불

써니요트 호핑 예약 방법

✅업체명: 보자무싸

반응형

보자무싸 가격 확인예약페이지 이동하기

 

 

맺음말


보라카이 써니요트호핑 투어 무조건 가세요! 찐 만족 강추강추!

 

모든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서 물놀이 복장만 입고 호텔만 나서면, 픽업부터 액티비티 물놀이 먹거리 드랍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줘서 신경 쓸게 1도 없이 편안하게 놀고먹고만 할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특히 현지인 스텝분들이 이렇게 잘 챙겨줄 수 있을까 싶게 인증샷부터 물놀이도 시켜주고 먹을 것도 챙겨주고 먹고 나서는 심지어 휴지까지 나눠 주시는 케어에 괜히 미안한 마음까지 들었던ㅋㅋ 정말 완벽한 투어였습니다.❤️

 

좋다 좋다만 하니 안 믿길 수 있겠지만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ㅎㅎ

 

추천 글: 보라카이 필수 코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