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프리다이빙🦭2시간 레슨] 특별한 취미, 즐거운 데이트🦆🦆

by taekki 2021. 8. 30.
반응형

예전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갔던적이 있었는데
스노쿨링 너~~무 재미있게 해서 프리다이빙을 한번 배워보고 싶었어요.


프리다이빙이란?
별도의 수중호흡기(산소통)없이 자신의 신체능력만으로 바닷속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는 스포츠입니다.

여름휴가시즌에 아내와 여행계획을 짜는데
덥고 찝찝한 수영장보다 실내에서 특별한 물놀이를 알아보다가 2시간 프리다이빙 레슨을 찾았어요.
레슨보다는 맛보기라고 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가격은 어느정도죠?
인당 금액은 6~7만원정도선에서 형성돼 있었어요.ㅎ
가격이 조금 나가긴한데 자격증 과정보다는 확실히 저렴해서 큰마음 먹고 신청했어요

클래스는 한 수업당 최대3명까지 받고 있는데
가장 안전하고, 수업질의 이유로 3명까지 받고 있다고합니다.

가평 k26수영장잠실 올림픽수영장 2곳에서 수업을 진행하는데
코로나19 여파로 k26만 가능하다고 하여 예약했는데
다행히 잠실에서도 운영한다고 하여 잠실올림픽 수영장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준비물은 어떻게되죠?
개인장비를 준비해서 챙겨가면 좋겠지만
첫 프리다이빙 수업이라서 다를 장비들은 없어 수영복과 수모만 챙겨갔어요.
강사님과 수영장에서 대여를 할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마세요.

수영장 물밖에서는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해서
여분의 마스크는 챙겨주셔야해요.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에서 수건 대여가 불가하니,
꼭 꼭 수건을 챙겨가세요.


그리고 드라이기를 사용할 수 없으니 스포츠타올 같은 흡수력이 좋은 수건으로 챙겨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다 끝나고 수건으로 어느정도 말린 다음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못해서 수영장에서 나온 사람들이 모두가 선풍기 앞 말리고 있는 진풍경이 ㅋㅋㅋ

수영을 할 수 없는데 가능한가요?
아내도 수영을 전혀 못하는데 수온 때문에 수트를 입어야한다고 했어요.
수트 자체의 부력이 있고 오리발을 착용하면 물에서 헤엄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었어요.
그리고 강사님이 한명씩 번갈아가며 다이빙을 하게 해서 안전상에도 전혀 문제가 없으니 물공포증이 있으신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레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업진행방법
수트입는 방법, 오리발착용 방법, 물에 들어가는 방법 등을 배워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수영을 하고 바로서는방법!!
오리발이 길어 수영하고 일어날 때 넘어질 수 있으니 여러번 서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덕 다이빙으로 물에 들어가는 방법과 물에 들어갔을 때 수압으로 귀 아픈데
귀압력을 안아프게 하는 이퀄라이징을 잠깐 배웠어요.
저 같은 경우 이퀄이 잘안되서 기가 아파서 깊게는 못들어갔지만… 연습을 많이 해야할 것 같아요

SMALL



프리다이빙 2시간 원데이 클래스 후기
먼저 너무~~재밌었어요. 무더운 여름에 강추드립니다.

부담없이 쉽게 알려주셨고 한명씩 번갈아가면서 다이빙을 해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코칭해주셨어요.
제일 좋았던것은 이빙하는 모습을 영상 촬영하여 카톡으로 보내줬는데 인스타에 바로 업로드하고 프사도 바꿧답니다. ㅋㅋ


주변 지인들이 재밌어 보였는지 알려달라고 많이들 말하더라구요.

날씨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실내 스포츠니깐
"꼭" 한번 받아보시는 것은 추천드려요.

아내와 저는 입문단계인 LV.1 수업을 듣고 자격 취득해서
강사없이 둘이서 한번 오자고 했답니다.
LV.1수업은 인당 25만원이니 큰 마음먹고 있어요.
같은 취미가 생긴거 같아 너무 좋았어요.

제가 받았던 클래스 공유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to_the_sea/products/4967270589


#여름휴가액티비티 #실내액티비티추천 #이색데이트 #서울이색데이트 #서울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원데이클래스 #커플액티비티추천 #실내데이트추천 #잠실프리다이빙 #특별한데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