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제주도 여행 추천]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쁘띠카바나 후기

by 찬지니 2021. 8. 8.
반응형

오늘의 리뷰
제주도 신라호텔 온수풀 리뷰❤️
[뜨끈뜨근 너무 좋은 제주도 호텔 온수풀]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제주도 신혼여행에 가서 시간 너무 잘 보내고, 사진도 열심히 찍었더니 사진이 정말 한트럭이에요ㅋㅋㅋ
특히 신라호텔은 모든것이 좋았고 기회만 된다면 꼭꼭 또가고 싶은 곳입니다.
제주도 신혼여행 호텔 추천!! 제주도 호텔 추천!!

오늘은 온수풀 구경시켜드릴께요😚

 

제주 신라호텔 풀장


포스팅 여기서 마쳐도 되겠죠?
사진 한장이면 말해 뭐하나요❤❤

*놀기 전 주의사항*
물 안에서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고, 물밖에서는 착용해야 해요

 

제주도 신라호텔 수영장


여기는 메인 풀장으로 아이들도 함께 놀 수 있는 곳이에요
풀장 앞에는 베드 들이 쭈룩있고, 맞은편에서는 영화가 상영되고 공연도 진행되는 공연장이 있어요

✅ 공연은 정해진 시간에만 하기때문에 미리 호텔측에 일정 체크하기

 

제주 신라호텔 카바나

 

반응형


베드 뒤쪽으로는 카바나가 있는데, 사전 예약이 필요하므로 이용하실 분들은 사전에 호텔로 문의해주세요
✅ 베드는 무료, 카바나는 유료

 


제주도 날씨는 알수가 없다더니 정말 5분에 한번씩 날씨가 바뀌더라구요ㅋㅋㅋㅋ
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인데 날씨에 따라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져요

다행히 화창하고 깨끗한 하늘이 계속 틈틈히 보여서 만족 행복💙

✅ 풀장 바로 앞의 베드는 베드만 있음
✅ 뒤쪽 베드는 겨울 날씨를 대비해서 천장에 히터가 설치되어 있어요
히터는 직원분께 사용 요청, 무료

천장히터가 따뜻할까? 싶으신 분들
히터 없었으면 오들오들 얼어버릴 수도 있어요!

저 천장 히터가 얼마나 따뜻한지 없었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메인 풀장 오른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둥글게 된 더 높은 온도의 탕과 미니 베드가 있어요

온도가 높아서 몸을 제대로 지지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보글보글보글
우연히 찍혀있던 사진인데 뜨끈한 그 때 기억을 소환해주네요ㅎㅎ

 


뜨끈한 탕에서 메인 풀장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제주도 신라호텔 뷰는 어딜봐도 멋져요

야자수가 곳곳에 가득하고 인테리어가 외국 휴양지같아서 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다시 메인풀로 와서 메인풀을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에는 통유리창들이 보이는데요,

✅ 왼쪽 유리창 밑의 구멍이 보이시죠?
이쪽으로 가면 내부로 연결되어서 내부 풀장과 기본 베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 오른쪽 유리창은 바로 사우나!

 

제주 신라호텔 사우나


이렇게 나무로 채워진 사우나에요


유리창으로 따뜻한 햇살이 촤르르
풍경은 휴양지

여기가 바로 천국입니다ㅋㅋㅋㅋ


저는 평일 아침 일찍 방문이라 사람이 없었는데,
사람이 많을 때는 거리두기는 꼭 지켜주세요

어푸어푸 열심히 놀고 멋진 뷰 다시한번 담아보기❤

 


풀장안에서 밖을 바라본 사진!
따끈한 김이 올라와서 뿌옇지만 이것마저 느낌있고 운치있는 제주 신라호텔💙

 


그리고 마지막은 제주 신라호텔 쁘띠 카바나💖
저는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쁘띠 카바나2시간 이용+ 간단한 스낵+ 하이네켄 2병+ 플로팅 필로우 2개 준비되었어요

 


신라호텔 쁘띠카바나는 노키즈 존이에요
애들을 좋아는 하지만,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은 때가 다들 있으시잖아요ㅎㅎ

카바나 앞의 풀은 다리 부분이 살짝 잠긴 비치베드가 세트로 있고,
맞은 편에서는 영화를 상영해 주세요ㅎㅎ

 

역시는 역시!!
제주도의 최고는 신라호텔 같아요
제주도 최고 신라호텔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제주도스탠다드룸가든뷰
제주도 신혼여행 호텔 추천
제주도여름호텔추천

 

남편,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