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신라호텔 제주] 제주도 최고 신라호텔 스탠다드 가든 뷰 객실 리뷰

by 찬지니 2021. 8. 4.
반응형

오늘의 리뷰
제주도 최고 호텔❤️
[신라 호텔 숙박 후기]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제주도 호텔 "신라호텔" 룸 숙박후기 입니다😚

말 필요없이 가든 뷰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
대박 중의 대박!!!!!
신라호텔 스탠다드 룸 가든 뷰 객실 전망!!!!!

 


네. 말 필요 없습니다.
최고 중의 최고
역시는 역시
국내 최고 맞습니다.

이런 가든 뷰 있을 수가 있나요?!?!?!

 


막찍어도 예술이고요

 


똥손도 금손처럼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정말... 제주날씨 와... 황홀 그자체에요
수평선과 파란 하늘과 하얀 구름 내리쬐는 햇빛
나무들도 초록초록 푸릇푸릇
제 마음에 감성 한방을이 똑똑

 


테라스에서 바라본 야경이에요ㅎㅎ

 


밤에도 반짝반짝 역시나 예뻐요❤

 


가든쪽은 투숙객들을 위한 산책로 인데요,
바다가를 옆에 두고 걷는 길이 넘넘 예쁜 곳이에요😍

저는 멍하니 뷰를 보거나 사진으로 담는걸 좋아해서 뷰를 가장 먼저 보여 드렸어요

# 제가 예약한 객실은

The Shilla Jeju, Korea Standard/ Garden/ Twin
신라호텔 제주 스탠다드 가든 뷰 트윈베드

 


이제 호텔 외부 부터 객실까지 차례로 보여드릴께요


먼저 호텔 외부에요!
아시다시피 신라호텔은 위로 높지 않고 옆으로 넓은 호텔이라
정말 정말 정말 넓고 멋진 이게 바로 휴양지다!!!! 하는 호텔이에요

 


차를 타고 가면서 보이는 바깥 풍경들을 담아봤어요
저는 뷰에서 가장 중요한게 휴양지를 나타내주는 것만 같은 야자수에요ㅋㅋㅋㅋ
길을 따라 가득가득한 야자수가 기분이 좋아요❤

 


여기는 주차장!
렌트를 하셨다거나 차를 가져오신 분들
걱정은 1도 하지마세요 넓디 넓어서 걱정따위 필요없답니다

 


주차를 하신 후에는 메인 로비로 들어가서 체크인을 해주세요
로비는 이렇게나 예쁜 이국적이게 생겼어요

역시 야자수는 빠질수 없구요!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신라호텔 제주 객실 보여드릴께요

 


복도를 따라 배정 받은 객실 문으로 들어가요
따라다라따~~~ 따라다라~~~

 


뷰를 좋아하는 저는 객실 뷰 부터 !
이것이 바로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트윈 베드 가든뷰 전망
WooooooooooooW

이게 정말 뷰가 맞나요?
그림 아닌가요?????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휴 정신차리고 입구부터 보여드립니다ㅎㅎ

 


입구부터 베드까지는 이렇게 복도식으로 이어져 있고,
출입문 한쪽에는 이렇게 옷장과 가운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 전체 부터 보여드리고 세부 시설들 보여드릴건데요,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우와한 내부에요

 


호텔은 역시 화이트!

전체적으로 우드우드한 느낌이라 휴양지 온 느낌이 물씬나고
크으으 침구가 눈으로 봐도 꿀잠을 부르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남편과 2인 숙박인데, 트윈베드ㅠㅠ
성수기여서 더블베드는 이미이미 다 마감되어서 어쩔수 없이...

신라호텔 스탠다드 트윈가든뷰

트윈베드로 예약하고 베드를 붙여달라고 호텔에 미리 요청드렸어요

더블베드보다 트윈베드 붙이는게 더 크다!
더블베드보다 트윈베드가 좀더 저렴하다!
사용해보니 이렇게 있어도 불편한걸 잘 모르겠다!
이렇게 마음에 위안을 삼았어요 흑흑ㅋㅋㅋㅋㅋ

그리고 눈에 띄는 침대위의 귀여운 물체😋

 


후기로만 보던 보석귤 과자에요🧡
환영받는 느낌이 들어서 괜시리 기분이 좋아져요

이 기분 그대로 객실 곳곳을 살펴볼께요

 


머무는 동안 이 테이블에서 많이도 먹었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테라스로 나가서 바깥뷰를 직접 담았어요
크 객실 안에서 볼때도 멋졌지만 실제는 더 장난 아니네요❤

포스팅 처음에는 테라스에 들어가서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객실안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다음은 출입문 왼쪽에 있던 화장실이에요

샤워부스와 좌변기가 세면기를 기준으로 나눠져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어메니티는 몰튼 브라운!
저는 헤어 브러쉬랑 샤워타월까지 일회용이 아닌걸로 준비된 호텔은 처음 봤어요😮

신라호텔 급이 다르네요

 


드라이기는 요로케 세면대 맞은 편에 거울과 함께 따로 위치해 있었어요
샤워하고 이쪽에서 깔끔하게 머리를 촤락촤락 말려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다음은 미니바에요

 


미니 냉장고와 심지어 속옷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객실 소개는 여기까지!
다음 일정을 위해 나가는 길에 더 담아본 풍경이에요

 


성수기에 다녀와서 가격이 비싼 편이었지만,
신혼여행이었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는 신라호텔이라 더더 행복한 날들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생각에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ㅋㅋㅋㅋㅋ

포스팅에도 사진을 거르고 걸렀는데도 한가득 담겼어요


+++그리고 TMI
제주도는 역시 귤!!
신라호텔에서 메인 로비 쪽에 제주귤을 한가득 쌓아두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어요
여러분도 어떤 행사가 있는지 잘 살펴 보세요ㅎㅎ


제주도 신혼여행 호텔

제주도 호텔

제주도 오션뷰 호텔

로 추천드립니다!

 

신라호텔에서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