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구디 더풋샵] 구로디지털단지 마사지 추천 (+가격정보)

by 찬지니 2021. 8. 6.
반응형

오늘의 데이트
구로디지털단지 마사지 추천 [ 구디 더 풋샵 ]
힐링이 필요할 때 딱!

만족도 ★★★★
추천의사 ★★★★★

 

여름휴가엔 항상 해외여행가서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지금은 갈 수가 없어서ㅠㅠ
국내에서 태국마사지 베트남마사지 이것저것 받아봤어요

그런데 이런 곳들은 어두침침하고 바닥에 누워서 마사지 받는 곳이 많고
마사지는 시원해도 대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좀 부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깔끔한 한국식 마사지 업체로 다녀왔습니다😀

 


👍🏻더풋샵 구로지밸리점
✔️매일 11:00~23:00 연중무휴
✔️롯데시티호텔 건물 내 주차 무료
✔️02-6344-3355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지밸리몰 지하1층

* 사전예약 필수

 


더풋샵은 족욕부터 마사지까지 화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신발을 보관하고, 맞은 편에는 물과 차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반응형


카운터와 족욕하는 곳이 있는 로비는 이렇게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에요!
역시 한국식이 좋네요🧡

사진 가운데 보이는 곳의 문이 탈의실인데, 양쪽으로 여자 탈의실과 남자 탈의실이 있어요
신발 보관한 키와 탈의실 보관 키가 동일!

 


사이즈별로 준비된 옷으로 갈아입고
간이 화장대에서 머리를 묵거나 정리해요

 


탈의실에 이용 Tip이 있었는데 사진으로 찍어뒀다가 이제야 보내요ㅋㅋㅋ

- 여자분은 상의 속옷은 탈의하고, 환복하기
- 따뜻한 차와 혈액순환을 돕는 족욕 먼저 시작, 족욕시간은 관리시간에 포함되지 않네요

 


저는 차는 준비되지 않았는데, 더운 여름이라 그런걸까요?

족욕시간이 포함되지 않는 것도 참 좋아요
어떤 마사지업체는 족욕시간까지 포함하던데 전 족욕을 빼고 마사지를 더 받고 싶은 사람이라ㅎㅎㅎ

 


환복하는 동안 메인 로비에 있는 족욕 존에 뜨끈한 보라빛 물이 준비돼요


더 풋샵도 지점마다 다른 것 같은데,
여기는 보라빛 물인데 어떤 지점은 랜덤 색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몸이 노곤노곤 뜨끈해 지는게 조오오타
에어컨은 빵빵 발은 뜨끈 크으으

10분정도 후에 관리사 분들이 수건을 가져오셔서 발을 닦고 마사지실로 안내해주세요

구디 힐링 데이트 넘 좋네요
구로디지털단지 데이트 추천!!!ㅎㅎㅎ

 


복도를 따라서 마사지실 입장!!

 


이거지 이거지
저는 바닥에 매트에 눕는것 보다 이렇게 올라가서 받는게 기분이 훠어어얼씬 좋더라구요😚

마사지는 대대대만족 ❤❤

어느한곳 빼놓지 않고 손으로 다 부셔주셨어요

제가 마사지를 세게 받는 편이라 세게 부탁드렸더니 크으으

오랜만에 마사지 받으니까 피부도 좋아진것 같고
피로도 확 사라지고 몸이 가벼워졌답니다 😍

 

가격정보 메뉴판

* 가격은 월간 이벤트 기획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



🎈더풋샵 구로지밸리점 할인팁? 이용팁은
1회성이 아닌 회원권을 결제 했을때 가격 메리트가 있다는 것!

전신스포츠 관리 기준으로, 일반가 50,000원 회원가 38,000원으로 무려 12,000원이나 차이가 납니다
이정도면 멋진 카페에서 커피 두잔과 맛있는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는 금액이라서

개인적으로는 다인권 회원권 구매를 추천드려요

어차피 1년에 2번 3번은 마사지 받을거고
다인원이기때문에 부모님이랑 남자친구랑 여자친구랑 가면 순삭이니까요😎

그리고 다인권 최소가 22만원인데,
현금구매시 2만원 카드구매시 1만원이 추가 적립되기 때문에 이득!!!

 

 

저와 남편은 만족 만족 대만족이라 정말 강추합니다💙

 

매일 매일 마사지 받고 싶어서 열심히 일하려구요
ㅋㅋ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 데이트 추천
구로디지털단지 마사지 추천
구디 이색데이트
구디 직장인 마사지
구디 부모님 마사지
피곤한 구디 직장인
꼭 구디가 아니더라도 전국에 있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마사지 함께 받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