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제주도 여행] 제주 신라 호텔 조식 리뷰

by 찬지니 2021. 5. 21.
반응형

오늘의 리뷰
제주도 최고 호텔❤️
[신라 호텔 조식]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신혼여행 2일차, 제주도 최고의 호텔 "신라호텔" 조식을 먹고 왔어요😚
역시는 역시!!! 신라호텔의 조식 뷔페를 먹으러 가는 길조차 이렇게 멋이 가득했어요❤


추운 날씨였지만,
창밖과 실내의 야자수와 크리스마스트리가 한 눈에 보여서 🌴🌲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같은 이색적인 풍경이에요

여기가 너무 예뻐서 밥먹으러 들어갈 때도,
밥 먹고 나와서도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답니다ㅎㅎ


들어가는 입구에요
코로나로 인해서 들어가는 입구를 제한하고 있어요

그리고 뷔페에 복장 제한이 있다는 사실!!!
객실 슬리퍼 착용 시 입장 금지
잠옷 입고 입장 금지
(잠옷을 입고 롱자켓 등을 걸치더라도 노노!)


발열 여부와 출입 체크를 하시면


이 통로를 통해 입장 하실 수 있어요


먼저 입장해서 발열체크하는 남편을 구경 중!

들어오시면 뷔페는 굉~~~~장히 넓고 컨셉이 다양한 테이블들이 있어요


먼저 이 곳은 통로쪽인데요,
바깥쪽의 통유리와 가까이 있어서 맑은 뷰와 햇살이 촤르르 들어오는 자리에요🌞


그 바로 옆쪽으로는 은은한 실내 자리가 있고,


간접등으로 밝혀진 테이블들이 있어요

뷔페의 매니저님들이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테이블 컨디션을 체크해주고 계시네요:)


여기부터는 음식과 가까운 곳의 테이블들이에요


따뜻한 음식 바로 앞에 2인석들이 늘어선 곳이 있고,


더 안쪽으로도 많은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저는 음식과 너무 멀지 않은 나무 벽쪽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자리까지 잡았으니까 음식 구경하러 가볼까요😆


이곳은 입구쪽의 디저트 코너에요
여러가지 빵들이 있는데, 남은 빵들이 거의 없는 것 보이시나요?!

계속해서 즉석으로 빵을 만들어주시는데,
특히나 유명한 크로아상을 중심으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빵이 나오는 거의 즉시 가져가셔서 빵이 없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빵이 나올때 맞춰서 가시면 내가 먹을 정도는 가져가실 수 있으니까 걱정은 마세용

이것만 기억하세요⭐

⭐크!!!로!!!아!!!상⭐

⭐⭐꼭 먹고 오기⭐⭐


여기는 수제 요플레들이 종류별로 있어요
사진에는 다 못담았지만 종류가 정말 많고 신기한 것도 있으니까 드셔보세요ㅎㅎ

저는 남편이랑 나눠서 다 먹어봤답니다


이쪽은 따듯한 음식들이 준비된 곳이에요
고기도 여러가지 있고 소세지 등등

그 중에서 제가 여행가면 꼭 빼놓지 않고 먹는 계란 요리가 있었는데,
신라 호텔에서는 쉐프님이 직접! 트러플 오믈렛을 만들어 주셨어요👨🏻‍🍳


토실토실 포동포동 맛있었던 이 요리😋
남편과 저는 일인 일접시 했어요ㅋㅋㅋ


아침에 가볍게 드시는 분들을 위한 각종 시리얼과 유제품들이 있고,


한국인의 밥상!
한식 메뉴들과 야채들이 쫘르르


간단한 회들과 초밥도 있어요
부드럽게 넘어가는 모닝 연어도 추천 드려요!


키즈 메뉴들도 따로 준비돼 있어서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이쪽을 이용하시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키즈 메뉴이지만 우유튀김이 먹어보고 싶어서 먹었어요🤣🤣🤣
괜히 더 맛있는 느낌


색색의 과일 쥬스들이 군침을 돌게해서 이것도 조금씩 다 먹어봤어요


그리고 조식에 절대절대 빠질 수 없는 커피까지!
아주 맛있는 아침 식사였습니다❤

+ 저는 2박 윈터패키지로 조식까지 포함된 패키지였어요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과 제 결제 정보는 객실 후기로 전해드릴께요


제주도 신라 호텔 조식 후기
명성이 자자한 만큼 퀄리티가 높고 맛있고 뷰도 좋고 종류도 많고 뭐하나 빼놓지 않은 조식이었어요!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