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 여행] 롯데호텔 부산 시티뷰 디럭스 룸 후기 (패키지, 가격)

by 찬지니 2020. 12. 28.
반응형

 

 

 

오늘의 호텔
부산의 시티 뷰와 함께하고 싶다면❤️ 

[롯데호텔 부산]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부산에서 1박 머무르기 위해 호텔을 알아보던 중,

부산 시내 중심지인 서면역에 위치교통이 편리하고,

이전에 방문했던 오션뷰 호텔과 다르게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발견!😲

 

심지어!!

공홈에서 아주아주 매력적인 프로모션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어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결제한 패키지 정보"_ 롯데호텔 홈페이지

 

 

 

대박 대박!!

롯데호텔의 패키지 명 작명 센스가 돋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총지배인의 실수 "

패키지 이름처럼 총지배인님이 실수 하신 것 같은 구성이었어요🥳

 

디럭스 룸 + 헬스/사우나/수영장 + 아포틱 화이트 와인 + 델리카한스 샐러드 SET

이거 다 합쳐서 가격 좀 보세요

"롯데"호텔인데 이 가격에 다 즐길 수 있다니!!!!

 

이 패키지는 유선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예약하고 알림을 받았습니다ㅎㅎ

 

 

▼롯데호텔 서면 알림 문자

 

 

 

 

아쉽게도 현재는 이 프로모션이 끝났는데요,

 

롯데호텔에 머무르실 계획이시라면

무조건  ★공홈★ 프로모션 패키지를 확인해주세요

 

 

호텔 찾을 때 모두들 최저가 찾아 삼만리하면서

어디서 예약을 해야 최저가 가격인지
검색검색 또 검색 하시는데요

 

롯데호텔은 공홈에서 프로모션을 이용하실 때 

가장 저렴하게 가장 알찬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숙박을 하더라도 선물하나 챙겨서 숙박하실 수 있어요!!!

 

저만의 꿀팁입니당>_<💙

 

현재 진행 중인 다른 패키지들 살짝 보여드릴께요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홈페이지로 GOGO!

 

 

 

 

그럼 지금부터 디럭스 룸으로 같이 들어가볼까요?

 

 

"롯데호텔 디럭스룸 더블베드"_ 시티뷰

 

입구
옷장 내부
화장실
세면대 어메니티
화장실 어메니티
욕조

 

 

 

욕실 어메니티
미니바
디럭스룸 통로
디럭스룸 테이블
식기 기본 셋팅

 

 

이제 디럭스 룸의 메인

보기만해도 잠들고 싶어지는 더블베드 보여드립니다!

 

따라라라 라~~~~~

 

 

디럭스룸 더블베드

 

 

역시 호텔침구는 화이트에요ㅎㅎ

부들부들 폭신폭신해 보이는 저 침구🤭

 

사진 빨리 찍고 침대로 뛰어들고 싶어요ㅋㅋㅋㅋ

 

 

 

소파와 폰

 

 

프로모션 패키지가 너무 좋아서 롯데호텔을 선택한 것도 있지만

또 하나의 이유!

 

부산에 갈때마다 오션뷰 호텔에 머물러서

이번엔 다르게 시티뷰를 보고싶었기 때문이에요

 

호텔의 낮과 밤 시티뷰 보여드릴께요^^

 

 

"롯데호텔 디럭스룸" 낮 시티뷰

 

롯데호텔 서면 낮 시티뷰

 

 

크으으 파랗고 맑은 하늘이 참 예쁘죠?🌞

부산 서면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서울 사람이 된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ㅋㅋㅋ

 

?부산에서 서울 타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저 먼 곳까지 다 보였고

특히나 통유리 창으로 봐서 갬성 뿜뿜🏙

 

 

"롯데호텔 디럭스룸" 밤 시티뷰

 

롯데호텔 서면 밤 시티뷰

 

 

서울만큼 화려하진 않았지만

은은하고 잔잔한 느낌으로 

건물의 빛들이 빛나서 예뻤어요🌃

 

부산의 밤 뷰는 왠지 진한 네이비 느낌

 

아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서 정면에서의 뷰가 아니라고 생각하신 분들!

정답입니다ㅋㅋㅋㅋ

호텔침구가 너무 좋아서 일어날 수가 없었어요

누워서 사진을 찍...었...... 어요😆😆😆

 

겨우 일어나서 정면에서 바라본 밤 시티뷰 입니다

 

 

 

밤 시티뷰

 

 

 

"롯데호텔 총지배인의 실수 프로모션" 

 

총지배인이 실수 패키지

 

 

짜잔!

체크인할 때 수령한 패키지 구성이에요❤

 

SET2 아포틱 화이트와인 +델리샐러드(그린) +마카롱5구

 

 

 

와인

 

 

와인잔에 밤의 시티뷰 한잔 채우기🥂

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조각케익

 

 

그리고 부산에서 유명한 케익집에서 공수한

달콤한 조각케익들!

 

 

 

우리만의 와인파티

 

 

우리만의 와인파티 시작합니당ㅎㅎㅎ🍾

 

와인 한모금에 마카롱 한입하니

여유로움이 확 몰려오면서 기분이 짱짱짱

마카롱이 원래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ㅋㅋㅋㅋ

 

그대의 눈동자에 치얼스😎 (씨익)

 

 

"롯데호텔 부산 총평"

패키지로 저렴하고 알찬 여행 추천드려요!

공홈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숙박하면 같은 가격이라도 선물하나 더 챙길 수 있어 좋았어요.👍🏻👍🏻👍🏻

룸은 깨끗하고 넓었고, 서면역에 위치해서 여기저기 다니기 편리해요

깨끗한 통유리로 보이는 부산 서면의 시티뷰와 함께 숙박 추천!이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