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 지상낙원 호캉스✨ (Feat. 예약 팁과 가격)

by 찬지니 2020. 8. 20.
반응형

오늘의 호텔
부산 해운대의 5성급 지상낙원❤️ 

[파라다이스 호텔]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부산의 지상낙원으로 호캉스하러 다녀왔어요.><

해운대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이고, 실내 스파 수영장으로 유명한 씨메르와 온수풀이 있는 멋진 곳이에요ㅎㅎ

 

호텔 전경

밤의 파라다이스
밤의 파라다이스

 

캬아아ㅏㅏㅏ

호텔 앞에 저녁시간에 운영하는 야외 펍이 있어서 전등들 덕분에 반짝반짝 더 예뻤어요.

 

호텔 로비

호텔입구발열측정
발열검사

 

입구쪽에는 발열검사 기계와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 불가하고 직원분이 지키고 계세요.

 

쉬는 곳
쉬는 곳

 

로비에는 쇼파와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쉴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고, 화장실과 계단이 있어요.

 

메인 로비
메인 로비

 

메인 로비입니다.

중앙의 데스크는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는 곳이고, 우측은 짐 보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예약 내역 확인 후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요^^

 

객실 내부

객실 문캐리어보관
객실 입구

 

짜라자라짠~~~

체크인을 하고 객실 입장!

1박 가격이 어마어마한 곳이라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ㅎㅎ

반응형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옆에 캐리어를 둘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객실 내 통로
객실 내 통로

 

크으 저멀리 보이는 폭신한 하얀 침구!!! 커튼도 얼른 열어보고 싶은데요, 먼저 복도쪽 부터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께요ㅎㅎ

 

통로의 오른쪽은 옷장, 왼쪽은 화장실 입구에요. 화장실 입구는 전신 거울로 된 미닫이 문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먼저 옷장을 볼까요?

 

옷장에는 가운, 실내화, 옷걸이와 여분 베개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세면대
세면대

 

다음은 화장실. 화장실은 3가지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왼쪽은 샤워 공간, 가운데는 세면대, 오른쪽은 좌변기.

 

어메니티비누
세면대 위
세면대 아래
세면대 아래

 

세면대 거울에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고, 비품은 무려 록!!! 시!!! 땅!!!🤭

5성급 호텔의 FLEX!!!!!!!!💖

 

록시땅 브랜드 제품들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대박이에요 정말ㅋㅋㅋ

 

샤워실샤워기
샤워공간

 

샤워공간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고, 천장에 샤워기가 내장돼 있는게 신기했어요ㅋㅋㅋ

 

수납장냉장고
수납장과 냉장고

 

수납장에는 와인잔과 글라스, 전기포트,

수납장아래 냉장고 칸에는 판매하는 제품들(속옷, 면도기 등)과 각종 술과 음료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호텔 판매 제품들은 가격이 거의 2배인거 아시죠? 건드리지 마시고 호텔 바로 옆 편의점을 이용해주세요ㅋㅋㅋㅋㅋ

 

그럼 통로 끝의 기대되는 공간으로 들어가볼께요❤️

 

통로 끝
통로 끝
하얀 호텔식 침구
하얀 호텔식 침구

 

꺄아 보기만해도 보들보들 푹신하고 감촉 좋은 호텔 특유의 새하얀 침구가 등장했어요!!! 

바로 뛰어들고 싶어요><💕

 

제가 체크인하고 뭔가 피곤해서 잠시 눈을 감았다가 떴는데, 3시간이 훌쩍 지났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정말 굉장한 침구에요ㅎㅎ

 

호텔 예약가의 90%가 침구 가격이 아닌가 생각을 했어요ㅋㅋㅋ 수면맛집입니다😍

침대 옆 테이블
침대 옆 테이블
협탁수화기
인터폰

 

침대 옆에는 터치식 인터폰과 무선 충전기가 기본 비품으로 비치되어 있어요.

역시 5성급호텔은 다 고오오급.

 

안쪽공간
안쪽공간
책상과 티비
책상과 티비
책상책상용품
책상 비품

 

쇼파는 푹신하고, 펼치면 간이 침대처럼 만들 수 있어요.

티비는 LG 고오오급 대형 티비!

 

커튼을 스르륵
커튼을 스르륵
통유리창
통유리창

 

성수기라 숙박 가격이 너무너무너무 비쌌지만 바다뷰는 포기할 수 없어서 부분 바다 전망 객실을 선택했어요🏖

후기 사진을 봤는데 해운대해수욕장 길과 바다를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예쁘더라구요ㅎㅎ

 

커튼을 스스륵 열었더니 대왕 통유리창이 등장!

통유리창이 기분 좋아서 내 집에서 사진찍는 느낌으로 찰칵찰칵 찍어봤어요

집에서 찍은 사진 같아보이나요?ㅋㅋㅋㅋㅋ

 

정면에는 반대편 건물의 모습이 보이지만, 살짝 옆으로 틀어주면...!

 

부분바다전망
부분바다전망

 

짜잔ㅎㅎ 휴가 온 사람들의 모습과 해수욕장의 전체적인 모습을 구경할 수가 있었어요><

부분 바다 전망 뷰가 정말정말 좋지 않나요❤️

 

치마가 차르르
치마가 차르르

 

창밖으로 보이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모습이 신기하고 재밌어서 한참 구경을 했어요ㅎㅎ

해외를 못가서 그런지 부산에 굉장히 많은 분들이 온 것 같아요. 저도 그 중의 한 사람🙌🏻ㅋㅋㅋ

 

수영장이 한눈에 보이고 위에서 다 볼 수 있다는게 넘 신기했어요>< 사람이 좀 없을때 살펴보고 가야겠어요😎

 

야외 수영장과 씨메르를 가기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에 오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다녀온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전해드릴께요^^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은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예약 가격을 알려드려요 두둥🥁

저는 8월1주차 완전 극성수기에 예약을 해서 가격이 높아요ㅠㅠ

 

✨예약 가격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디럭스 더블룸

- 부분 바다 전망

- 별관

- 씨메르, 온수풀 입장 포함

- 조식 제외

300x250

포함내역
결제내역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예약 팁

- 본관과 신관이 있는데 신관이 당연히 더 좋아요

- 신관에는 야외 수영장(온수풀있음), 본관에는 씨메르(스파) 있음

- 예약시에 야외 수영장과 씨메르 이용권 포함인지 꼭 확인하기!

 

SMALL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총평

 말 그대로 파라다이스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침구가 정말 말도 안되게 부드럽고 푹신해서 누우면 바로 잠드는 기적을 체험하실 수 있고ㅋㅋㅋㅋㅋ

씨메르와 야외 수영장은 생각보다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매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다음 포스팅 참고)

그리고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이라 접근성 최고! 해운대 해수욕장을 아침점심저녁으로 구경할 수 있습니다ㅎㅎ

소중한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강추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