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제주도 호텔] 제주도의 지중해🏝 토스카나 호텔 객실/ 야외 온수풀 후기, 가격 (Feat. 제주도여행/신혼여행 추천)

by 찬지니 2021. 2. 24.
반응형

오늘의 호텔
제주도의 지중해 놀러가기❤️ 

[토스카나 호텔]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신혼여행 1일차 제주도의 지중해라고 불리는 "토스카나 호텔"입니다

해외를 가지 못하는 상황이기때문에 해외같은 국내 호텔을 가고싶었는데, 딱 제 스타일의 호텔을 발견!❤

 

 

해외 리조트 같은 호텔 전경

 

특히나 온수풀이 있어서 추운겨울에도 따듯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가 있고

객실 분위기가 해외느낌이 가득해서 해외 여행같은 국내 여행을 상상하며 도착했습니다

 

넓직한 주차장과 맑은 하늘이 반겨줘서 더더더 기분이 좋았어요 😆

 

 

넓은 주차장

 

제주도 특유의 야자수들이 여기저기 가득해서 여행을 왔다는 느낌이 가득 들었어요

 

 

세련된 호텔 로비

 

넓고 세련된 호텔로비에요

이곳에서 체크인이 진행되고,

로비의 굉장히 푹신한 쇼파에 앉아서 호텔의 투명한 유리창 밖으로 제주도의 맑고 깨끗한 하늘을 구경했어요🌞

 

신혼여행 온걸 제주도가 어떻게 알았는지 제주도 날씨가 이렇게도 맑았답니다☺

 

 

층별 안내

 

토스카나 호텔은 위로 높지 않고 옆으로 넓은 호텔이에요

그래서 해외 리조트 같은 느낌이 더 가득하고, 인테리어가 정말 정말 여행을 왔구나 하는 느낌을 팍팍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호텔이 과거에 시아준수 소유의 호텔이었는데요,

경영난 등으로 인해 매각되었지만 현재까지도 입소문이 자자한 제주도 호텔이에요ㅎㅎ

 

저는 3층 객실을 배정 받았어요

 

 

객실로 가는 길

 

긴통로를 지나 제 객실이 있는 엘리베이터 탑승!

 

 

특이한 카페트 객실 복도

 

객실로 가는 복도에서 이런 공간을 만났는데

바깥의 온수풀이 한눈에 들어와서 뷰가 좋았어요

 

창밖 보여드려요!

 

 

제가 배정받은 객실은 이 온수풀 수영장을 바라보는 위치여서,

창밖으로 이 풍경을 보고 있으면 해외여행 온 느낌이 들어서 넘 좋더라구요ㅎㅎ

 

 

멋진 곳은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는 저에요ㅋㅋㅋ

커플 잠옷 입구 롱코트하나 걸치고 뉴요커 마냥 조식먹고 돌아오는 길이었는데

민낯 보여드리기는 민망해서 뒷모습으로 저와 풍경을 찰칵💕

 

 

해외 리조트 느낌의 객실

 

토스카나 호텔 객실을 들어가면 요 귀여운 귤들이 반겨줘요

이거이거 토스카나의 트레이드 마크잖아요🍊

 

저두 드디어 제 영어이름이 적힌 귤을 받아봤어요><

귀여워서 바로 못먹구 계속 가지고 다니다가 신혼여행 마지막날 먹었답니당ㅋㅋㅋ

 

 

휴양지 리조트 느낌이 나는 우드 인테리어에요

여행지라는 느낌을 객실 가득 넣어준 느낌🏞

 

 

깔끔한 화장실

 

화장실은 깔끔하고 어메니티는 사용하고 나니 다음날 채워주셨어요

특이했던건 빨래 건조대ㅋㅋㅋ 덩그러니 저기 있는게 뭔가 재밌더라구요

 

 

반짝이는 불빛과 가득한 야자수가 멋진 야외 온수풀 

 

객실에서 바라본 야외 온수풀의 풍경이에요✨

뜨끈한 물에 몸을 얼른 담구고 싶어서 구경하다가 얼른 챙겨서 온수풀장으로 쓩~

 

 

야외 음식점 앞쪽에 보시면 오른편에 나무로 된 마차가 있는데요

이 곳에서 고구마와 오뎅 뜨끈한 국물을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정말 신의 한수에요

물놀이 하다가 먹는 군고구마와 오뎅은 정말... 말이 필요없었어요ㅋㅋㅋ

아직도 생각나는 그 맛👍🏻👍🏻👍🏻

 

 

입장전에 객실 호수를 확인하고 슬리퍼와 가운, 락커 키를 무료로 대여해주세요

온수풀 한쪽에는 야외 음식점이 있고 그 뒤로는 탈의실과 샤워실, 락커룸이 있어요

 

그 옆으로는 대형스크린에서 영화가 상영됩니다

 

 

반대편의 온수풀에서 바라본 객실쪽 모습이에요

 

 

평일 저녁이어서인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통채로 빌린 것 처럼 유유자적 놀았답니다ㅎㅎ

 

따뜻한 물과 차가운 공기

반짝반짝 예쁜 풍경과 가득한 야자수까지

행복하기에 딱 좋은 때 였어요🥰

 

 

결혼식후 웨딩반지 착용 1일차💍💍

인증샷 빼놓을 수 없죠ㅋㅋㅋ

 

이렇게 토스카나 호텔에서 2박 일정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토스카나 호텔 가격

디럭스 패밀리룸

*2인, 2박

*조식 포함

*온수풀 이용 포함

 

제일 궁금하셨을 가격이에요

12월 성수기 여행이라 더블룸 객실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패밀리 룸으로 예약하고 남편과 둘이 다녀왔어요🤵🏻‍♂️👰🏻‍♀️

더블룸이면 좋았겠지만 패밀리 룸에서 넓게 넓게 잘 지내고 왔답니당ㅎㅎ

 

*저는 조식도 패키지로 신청했는데요, 조식 후기는 따로 포스팅할께요!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리뷰

+토스카나 호텔은 시설과 외관 등에 비해 가격이 착한 편입니다.

-제주도 바다와 조금 떨어진 거리때문인 것 같아요

+시설 깨끗하고 넓고 아주 만족했어요

+해외 여행지 느낌이 이곳 저곳에 가득한 호텔이에요

+제주도의 공항을 기준으로 정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서 이쪽 관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위치가 좋아요

-주변에 뭐가 없어서 관광지나 어딘가 구경가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차를 타고 이동해야해요

+다시 말하면 호텔안에서만 놀고 먹고 자고 해도 충분하다는 말이에요

 

 

제주도 여행 가시는 커플, 가족, 신혼부부 분들 등 모든 분께 강력 추천 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