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제주도 여행] 토스카나 호텔 조식 리뷰

by 찬지니 2021. 5. 10.
반응형

오늘의 리뷰
제주도의 지중해에서 먹은 조식❤️ 
[토스카나 호텔 조식]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신혼여행 1일차 제주도의 지중해 "토스카나 호텔" 에서 맞은 첫 아침에 먹었던 조식 입니다😘
호텔 1층에 위치해 있고, 통유리 창 밖의 햇살과 함께 드실 수 있는 장소에요

 

조식 뷔페 내부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실내? 공간이 있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통유리창이 있는 뷰가 트인 공간이 있어요

 

저는 당연히 안쪽으로 직진!! 해서 들어갔어요

 

 

역시 뷰가 있는 곳엔 사람이 있다ㅋㅋㅋㅋㅋ

대부분의 분들이 이쪽에 먼저 자리를 잡으셨어요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뷰가 그렇게 좋고 그런건 아니지만

바깥의 하늘과 아침햇빛을 받으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주도까지 왔는데 바깥 못보는 곳에 있기는 너무너무 아쉽잖아용ㅋㅋㅋ

 

 

나의 접시

 

#깔끔 #종류많음 #퀄리티짱 #강추


"우와 여기 좋다~
동남아 여행갔을 때 먹은 조식 느낌이야 "
얘기하면서 먹었어요🤤

 

음식 구경

자 그럼 음식 담으러 가볼까요!

 

토스카나 디저트
토스카나 조식

일단 내부가 깔끔하고 우드우드한 느낌이죠?
예쁜 그림들이 걸려 있어서 갤러리 같기도 하고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그럼 메인존 구경가볼까요?!

 

 

맨 앞에는 신선한 과일들과 푸딩류들이 보관되어 있는데,

아주 먹음직스러운 모습!!

 

 

역쉬 제주는 제주!

샛노란 귤이 한바구니 가득 준비되어 있고,

간단한 스낵류와 치즈가 같이 있어요

 

크로플 메이커

 

조식에서 빠질수 없는 와플!

 

그리고 아주아주 특이하고 유행을 반영했던게

크로플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크로아상 모양의 반죽이 준비되어 있어서 기계에 넣고 구워주면

겉바속촉의 대명사 크로플이 나온답니다

 

맛은!! 말이 필요없죠ㅎㅎ

 

 

야채들과 과일 쥬스들이 

보기만해도 나 신선해!!! 하면서 저를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빠질 수 없는 한국의 맛들도 있구요,

 

 

부드러운 목넘김을 책임질 수프와 죽이 당연히 있습니다

 

 

이쪽엔 부드러운 음식들이 모여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시리얼들이 뙇

 

 

뜨끈한 국물과 부드러운 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쌀국수 호로록

 

 

따뜻한 음식들은 이쪽에 있어요!

겉바속부들한 해쉬포테이토 크으으으으

 

조식 메뉴 구성이 이렇게 취향저격일 수가 있나용ㅎㅎ

 

 

이쪽은 여러가지 샐러드들이 있어서 에피타이저로 드시기 좋아요

 

 

조식에 빠질 수 없는 커피!

저는 조식을 먹을 때 커피한잔에 바삭한 크로아상 꼭꼬오오옥 먹어요

그래야 내가 조식을 먹었구나~ 하는 기분이 들거든용

 

 

토스카나 호텔 조식 후기

제주도 여행 가신다면 추천추천

가성비도 좋고 부대시설도 좋고 음식도 굿구웃!

신혼여행 1일차로 방문한 곳인데 저희는 정말정말 만족했답니다ㅎㅎ

해외에 간 느낌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그냥 여행가시는 분들께도 강추합니다^^

 

 

토스카나 호텔에서 해외 여행 간 느낌 뿜뿜 해보자구요 :)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