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보라카이 아이러브바베큐 부드러운 고기가 정말 맛있는 디몰 맛집🥩 (할인)

by 찬지니 2023. 9. 6.
반응형

보라카이 아이러브바베큐

부드럽고 야들야들 바베큐 짱맛!
 
 
분위기 
추천의사 ★★★

 
보라카이 필수 코스로 유명한 디몰 맛집 아이러브바베큐에 저도 다녀왔어요😄

보라카이 특유의 현지 느낌이 가득한 분위기와 그 안에서 먹는 부드럽고 촉촉한 바베큐가 정말 맛있었고, 산미구엘 한 잔을 곁들이면 키야아 이게 바로 휴양지의 맛이구나!❤️
 

※보라카이 3박 4일 자유여행 2일 차

1일차 써니요트호핑 헤난가든 풀 풀사이드 마사지 스타벅스 아이러브바베큐 사바비 3일차

목차

-아이러브바베큐 외관/ 내부
-아이러브바베큐 정보
-아이러브바베큐 메뉴, 할인, 리뷰
-맺음말


 

아이러브바베큐 외관/ 내부


아이러브바베큐
아이러브바베큐

아이러브바베큐는 항상 사람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 사진은 저녁 늦게 7시? 8시쯤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대기줄이 어마어마!!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5시 40분쯤엔 여유가 있는 편이라 테라스 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대기줄
대기줄

그리고 여기는 절대 잊을 수 없는 곳ㅜㅜ

 

3주 전쯤 발목을 삐어 반깁스를 하고 다녔던 바로 그 발목을 아이러브바베큐 도착 5 발자국 전에 돌바닥 틈에 잘못 삐끗해서 너무 아프고 정신까지 혼미했었어요😭

겨우 테이블에 앉았지만 결국 호텔에서 휠체어를 타게 되었다는 눈물 나는 이야기ㅋㅋㅋ 커밍 쑨~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

매장 둘레로 야외 테이블이 많이 있고, 디몰의 현지 분위기를 느끼며 식사하고 싶다면 이쪽을 추천드려요.😊

야외분위기
야외분위기

 

아이러브바베큐 정보


반응형
  • 위치 : 4 D'mall de 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 영업시간 : 10:00 ~ 23:00
  • 문의 : +63362886980

 

 아이러브바베큐 메뉴, 할인, 리뷰


표지마실거리
아이러브바베큐 메뉴판
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
메인 메뉴
메인 메뉴
기타메뉴꼬치메뉴
꼬치 메뉴판
버거메뉴디저트
디저트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Crisfy Calamari Aioli 350페소 (8,400원)
Baby Back Rips M 500g 920페소 (22,000원)
산미구엘 라이트 100페소 (2,400원)

총 1492.33페소 (35,800원)> 10%
1,370페소 (32,800원)

영수증

🍖아이러브 바베큐 할인 방법

전 10%인 약 3,000원을 할인받았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바로 보자무싸 투어 이용자들을 위한 멤버십 카드입니다.😆

300x250

보라카이 자유여행자들은 현지 투어를 별도로 예약할 텐데, 저는 보자무싸 업체의 구성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픽업샌딩 외 한 가지 투어만 이용해도 멤버십 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 저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아 5개나 이용했네요 허헣.

 

> 보라카이 자유여행 필수 사전 예약 리스트 확인하기

아이러브바베큐 깔라마리 튀김
아이러브바베큐 깔라마리 튀김

바삭 쫄깃 부드러운 깔라마리 튀김!
깔라마리는 오징어의 몸통과 다리를 분리하고 튀긴 이탈리아식 오징어 튀김이에요.

깔라마리 튀김
깔라마리 튀김

짭쪼름하고 바삭한데, 한국의 오징어와는 다른 식감이라 맥주를 막 부르는 맛이에요ㅎㅎ 진짜 맛있어서 강추!!

SMALL

베이비 백립
베이비 백립

진짜 진짜 맛있는 짱 부드럽고 촉촉한 바베큐❤️
칼로 썰 때부터 부드러워서 오 마이 갓! 했는데 입에 넣으면 살살 녹아 없어진다고요!!! 불 맛까지 완벽한 베이비 폭립 정말 추천해요😊

부드러운 폭립
부드러운 폭립

 

산미구엘과 맛있게 먹고 돌아가는 길, 멋진 노을도 구경했어요.

화이트비치 노을화이트비치 인증샷
화이트비치

발을 심하게 삐끗해서 뒤쪽 모래에 그냥 올려 둔 발이 어설프지만ㅠㅠㅋㅋ 풍경은 완벽하게 아름다웠습니다.😊
 

맺음말


보라카이 필수코스로 소문난 바베큐, 유명한 이유가 있으니 꼭 먹으러 가세요!

불맛나는 바베큐가 입에서 살살 녹아 없어지는 베이비 폭립이 정말 맛있어서 글을 쓰면서도 생각나네요.ㅎㅎ 산미구엘과 함께면 더 맛있어요.^^

가는 길이 울퉁불퉁하니 이것만 조심해서 맛있게 드세요😄


One PICK!
베이비 폭립
 

추천 글: 보라카이 여행 준비

  • 보라카이 자유여행 1일 차 일정, 경비 총정리
  • 보라카이 자유여행 필수 사전 예약 리스트
  • 공항버스 예매 방법, 요금, 시간표 총정리

** 네이버에 "시즌매뉴얼"을 검색하시면 위 포스팅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