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BYC 이벤트] 보디히트 반값 이벤트 50% !!!

by 찬지니 2020.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이벤트는❤️

BYC에서 진행하는 보디히트 반값 이벤트! 무려 50% !! 🤭 놓치지마세요!!!

 

[이벤트 정보] BYC

일 자: 2020.02.14 ~ 2020.02.20

내 용: 남여 보디히트 50% 반값 세일

http://www.byc.co.kr/shop/goods/goods_event.php?sno=5

 

BYC쇼핑몰

가족 언더웨어 브랜드. BYC 공식 쇼핑몰.

www.byc.co.kr

 

 

50% 반값 세일 배너

 

 

BYC의 메인모델 김영광이 보디히트를 뙇!! 입고 이벤트를 알려주고 있어요ㅎㅎ

요즘 날씨가 조금 따뜻해졌다고 하지만

저는 아직도 추운것 같아요ㅠㅠ😢

 

엊그제는 비가 오기도 했고
일기예보를 보니 주말엔 눈 소식이 있어요🥶

요즘같은 날씨는 일교차가 좀 있어서 특히 따뜻하게 입어줘야 하는데 마침 이벤트가!

 

저렴하게 보디히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데 놓치지말고 같이 득템했으면 좋겠어요ㅎㅎ

어떤 아이템들이 세일 중인지 같이 구경해봐요

 

[남성 보디히트]

 

남성 보디히트

 

 

BYC 보디히트 입으면 김영광 되는건가요...?

괜히 BYC 보디히트 입으면 김영광이 감싸줄것만 같은 기분좋은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먼저 남성 보디히트 상하의 SET 이벤트 제품이에요

 

뉴보온기모남상하
남상하

 

 

보디히트 상하의 한벌 가격 맞나요...?

이벤트 제대로 해주는 BYC !!

 

다음은 남성 보디히트 상의 이벤트 제품이에요

 

 

U넥남긴팔티
기모스판u넥남긴팔티
기모U넥남긴팔티
U넥남긴팔티
웜비즈남긴팔티

 

 

추위를 많이 타실 부모님과 남동생, 남자친구를 위해 좋은 기회로 선물할 수 있겠어요🤗

재질과 색상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으니까 잘 구경하고 품절되기 전에 같이 FLEX 해요🤟🏻

 

다음은 여성 보디히트 이벤트 제품!

 

[여성 보디히트]  

 

여성 보디히트

 

 

크 이 언니 핏 닮고 싶어요 

BYC 보디히트 입으면 언니 핏 나오는 건가요...?

예쁘면 언니니까 언니라고 부를께요

결제하고 싶은 마음이 뿜뿜합니다!ㅋㅋㅋ

 

먼저 여성 보디히트 상하의 SET 제품이에요ㅎㅎ

 

 

기모스판9부 여상하
U넥 9부여상하(2)

 

색상이 여러가지여서 선택 폭이 넓어서 좋아요ㅎㅎ

무난하게 입으려면 검정색, 엘사를 닮고 싶다 하면 와인색 추천드려요!

 

여기서 잠깐! 엘사?!❄️

엘사가 입었던 내복이 BYC 제품이었던거 한창 이슈 됐었는데 아시고 계셨나요?ㅎㅎ

일단 오늘의 반값 이벤트 제품 소개해 드리고 엘사 내복도 소개해드릴께요

집중집중!!👏🏻

 

다음은 여성 보디히트 상의 이벤트 제품 입니다.

 

 

U넥남긴팔티
터틀넥여긴팔티

 

 

여기까지 BYC 반값 이벤트 제품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ㅎㅎ

 

그럼 이제 기다리셨을 엘사 내복 이야기!

작년에 개봉한 "겨울왕국" 영화에서 엘사가 BYC 내복을 입고 출연해서 크게 이슈가 됐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외국영화에 의도치않게 한국의 내복이 나와서 괜히 기분도 좋고 BYC가 한건했구나 하는 마음에 전 BYC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제가 겨울왕국 정말 좋아해서 두번이나 봤답니당ㅎㅎ

 

이건 내복입은 엘사의 바로 그 모습!! 과
BYC 내복의 모습!!

 

 

엘사 내복
BYC 내복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엘사 내복이 BYC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아래의 사진과 가격 참고해주세요ㅎㅎ

 

 

인싸템!!

 

(출처 디즈니/ BYC)

 

아래는 구매 링크에요

http://www.byc.co.kr/shop/goods/goods_search.php?searched=Y&log=1&skey=all&hid_pr_text=&hid_link_url=&edit=&sword=%BF%A9%BF%D5

 

사실 그냥 엘사가 좋고 울라프가 좋아서 BYC에서 판매하는 엘사 내복에 관심 폭! 발! 

그래서 저는 BYC 잠옷도 입고 스타킹도 신고 양말도 신고 매니아가 돼 버렸답니다 💙

사실... 이벤트때가 아니면 전체적으로 조금 높은 가격이긴했지만 사용해보니 재질이 너~~~무 좋아서 왜그런지 알겠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이벤트 아닐때 사면 아쉬운 마음이 드니까 저는 이벤트 기간을 노려서 구매하고 있어요👍🏻

아! 다음에 제가 사용하는 BYC 아이템들 리뷰하면서 소개드릴께요🤗

 

관심있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세일이 끝나기 전에 품절되기 전에 다들 달려가주세요!!!

 

저는 다음에 꿀같은 이벤트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찡끗😉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