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맛집] 다이어트💚, 건강하고 라이트한 한 끼를 위한 바디쉐프 (배달가능)

by 찬지니 2020. 6. 12.
반응형

오늘의 맛집

다이어트 식단 [바디쉐프]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하고 가벼운 점심을 먹기 위해 바디쉐프를 방문했어요.

지밸리몰 2층에 위치한 곳으로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지니가 강추해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

✔️라이트 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

✔️건강한 간식을 원하시는 분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다이어트를 해서 점심에 무언가 먹길 먹어야 하는데, 부담스럽지 않지만 배가 든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맘에 쏙 드는 곳이에요^^


목차

- 바디 쉐프 외관/ 내부

- 바디 쉐프 정보

- 바디 쉐프 이용 꿀팁

- 바디 쉐프 메뉴판, 음식 리뷰

- 바디 쉐프 총평


 

바디쉐프 외관/ 내부


지밸리몰 층별 안내
지밸리몰 층별 안내
2층 통로바디쉐프
2층 통로

바디쉐프는 지밸리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인포 표지판을 확인해주세요.

 

카운터

단백질의 대표 삶은 계란 600원

탄수화물의 대표 바나나 600원

매일 바뀌는 오늘의 주스가 할인 판매되고, 긴급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한 곳이에요.

 

그리고 오픈한 지 얼마나 된지는 모르겠지만, 직원분께서 바나나/ 삶은 계란/프라이 중 랜덤으로 서비스를 주시더라고요ㅎㅎ 서비스 계속 받고 싶어요><

 

카운터 뒤 음식 만드는 곳

음식 만드는 현장을 볼 수 있어 믿음이 가요. 오픈 키친 형태는 청결과 위생에 자신 있는 곳만 가능하니까요!!

 

 

바디쉐프 정보


✔️평일 am08:00 ~ pm20:30

     주말 pm12:00~pm18:00 

✔️건물 주차 가능

✔️02-6344-3960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반응형

 

 

 

바디쉐프 이용 꿀팁


이용꿀팁
이용꿀팁

 

🍯 방문 전 꿀팁 🍯

✔️배달 가능

✔️선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 있음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운동을 하신다면 회원권 제시 시 5% 할인

✔️타임 오더 이용하여 예약 가능

✔️점심 할인 이벤트 있음

✔️점심시간에는 굉장히 붐벼요, 예약 구매를 추천!

300x250

 

바디쉐프 메뉴판, 음식 리뷰


김밥 이벤트음료 이벤트
이벤트
현미김밥 시리즈와 주문방법
현미김밥 시리즈와 주문방법
원산지
원산지
교환 환불 공지
교환 환불 공지

와... 이런 내용을 미리 고지하고 판매하기도 하네요.

먹거리가 불량이라면 교환 환불이 된다니 마음 놓고 구매해도 문제없겠어요!

 

음료 메뉴판1
음료 메뉴판1

SMALL

 

매장 특색에 맞게 건강하고 몸에 좋은 음료들이 가득해요. 특히 프로틴 주스를 판매하다니! 이런 메뉴는 난생처음 봤어요ㅋㅋㅋ 다이어트하는 저에게 딱 좋은 곳이에요.

 

음료와 음식 메뉴
음료와 음식 메뉴
신선식품 메뉴
신선식품 메뉴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뿜 뿜

 

메뉴들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샐러드를 많이 사 먹었는데 비슷한 가격에 양은 더더더 푸짐해요! 특히 아보카도가 통째로 들어간 샐러드가 눈에 확 띄어요.

 

그리고 눈길을 끄는 문구, 이거 먹으면 살 빠지나요? 네! 무조건 빠집니다.

ㅋㅋㅋㅋㅋ들리시나요? 제 지갑 열리는 소리가 ㅋㅋㅋㅋㅋㅋ

 

냉장식품 메뉴
냉장,  메뉴

프로틴도 별도로 판매하고 배달 어플에서도 주문이 가능해요!

 

고객용 전단지1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서 전단지도 챙겨 왔어요ㅎㅎ

 

 

주문음식 사진

소세지 현미김밥과 바나나

소시지 왕통통한거 보이시나요?! 얼른 가져가서 열어봐야겠어요

바나나는 서비스!

 

침이 꼴깍
개봉

캬 소세지 현미 김밥의 모습이에요. 왕 통통한 소시지와 치즈가 키야 정말 먹음직스럽죠?

한 줄에 두 개씩 쌓여 있어서 일반적인 김밥 한 줄 양과 같아요ㅎㅎ 맛은!! 굿굿 만족입니다

 

오동통 소시지는 청양고추/ 불갈비 맛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청양고추 맛이 매콤해서 더 맛있었어요.

맵기는 아주 조금 매콤한 느낌이 있다는 기분만 드는 맛이라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디 쉐프 총평 


점심메뉴/ 다이어트 메뉴/ 건강한 한 끼/ 가벼운 한 끼로 강력 추천드려요!

저는 계속 이곳을 애용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이 좋고 건강하기까지 해서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던 곳이랍니다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에 계신 분들은 위치까지 좋은 곳이라 강추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