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숨은 삼성 핸드폰 혜택🎁 받기] 삼성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혜택 꼭 챙기세요

by 찬지니 2021. 1. 20.
반응형

오늘의 아이템

삼성 갤럭시 Z플릭 5G 구매 고객 대상 혜택

 

 

이 혜택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저도! 어디에서도 안내를 받지 못해서 몰랐어요ㅠㅠ

 

SAMSUNG에서 이런 혜택을 제공하고 있었다니...!!

> 무려!! 9가지 무료 혜택 <

 

내용 확인하고 바로 달려가서 받아주세요!

안내해드립니다😘

 

 

먼저 삼성 핸드폰이라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SAMSUNG Members 어플에 접속해주세요

없으시다면, 앱스토어에서 설치 고고!

 

가운데 Galaxy Z Flip 5G 구매 고객 혜택 모음 클릭

 

먼저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을 전체적으로 소개해드릴께요

1. 10~12월 구매 고객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 제공

2. 10~12월 구매 고객 Galaxy Buds Live 99,000원 구매 혜택

3. 방문서비스 무료 제공

4.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5. 카메라파이 라이브 올인원 3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6.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7.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8.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9. 커스텀 스티커 택1 무료 제공 (이벤트 마감)

 

 

여러가지 혜택이 쏠쏠해요^_^

저는 바로! 3가지 신청했어요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 신청,

커스텀 스티커 택1 무료 제공 신청,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 신청.

 

아쉽게도 현재는 커스텀 스티커 이벤트는 마감이 되었어요ㅜㅠ

이벤트로 받은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는 잠시 후에 보여 드리고,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 신청 방법과 후기 공유할께요ㅎㅎ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 제공 배너를 클릭하고, 모바일 이벤트몰 이동 클릭

 

* 해외에서 구매한 단말은 프로모션 대상이 아니며 해외 USIM 사용 시 프로모션 참여가 불가합니다.

이벤트 문의처: 1833-6010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구성품들을 이미지로 간략하게 볼 수 있는데요,

와... 이거 주면 삼성에서 남는게 있을까 싶어요

그것도 디즈니 콜라보 상품을❤

 

플립 맞춤형 의자모양 무선충전기와 케이스, 스트랩 등등

빨리 받고 싶어요😆

 

배송 신청하고 기다리던 끝에 드디어!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와 라이언 커스텀 스티커 수령

 

박스가 굉장히 크죠?

거대한 선물 받아서 넘 기분 좋은 날이네요ㅎㅎ

 

이건 마감된 이벤트인데 라이언 커스텀 스킨이에요 귀여워🥰

 

그럼 디즈니 액세서리 개봉합니다!💛

 

와... 정말정말정말 기분 짱이에요

케이스도 2개나 들어있고, 미키가 넘 귀엽잖아요🙈🙉

 

그리고 2가지 미키 커스텀 스티커!

핸드폰 바꿀때까지 얘네만 돌려써도 따로 구매할 일 없을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가까이서 보여드릴께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손거울 모양이 링크탭인데요,

케이스의 충전 단자 홀 부분으로 꼬리부분을 빼내고 핸드폰에 케이스를 끼워주세요

그리고 고리부분에 스트랩 연결!

 

처음보는 아이템이지만 사용 설명서를 보시면 쉽게 착용가능해요ㅎㅎ

 

 

의자모양 무선 충전기는 거치대로만도 사용가능하고 충전기 부분만 따로 빼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이 모든게 핸드폰 구매만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니☺

삼성 갤럭시 Z플립 구매하신 분들은 이벤트 마감되기 전에 선물 받아가세요

!!달려달려!!

 

 

+ 제품들 1달 사용 후기

다 너무 예쁘고 좋은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링크탭이 약해서 사용하다보니 고리부분이 찢어지더라구요😭

비싼 핸드폰 떨어뜨릴까봐 끊어지기 전까지 사용하고 빼뒀어요

하지만 사용하는 동안에는 예뻐서 기분 좋은 시간이었답니당😀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