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2021 스타벅스 써머 프리퀀시] 증정품 굿즈 신청하기

by 찬지니 2021. 6. 6.
반응형

제가 넘넘 사랑하는 브랜드😍

스 타 벅 스


제일 좋아하는 커피가 스타벅스이기 때문이에요
산미를 안좋아하는데 산미없는 쓴맛에 푹 빠져있답니당😊

커피는 스타벅스!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가다가
회사 1층에 스타벅스가 있음에도
최근에 발길이 뜸해져서 프리퀀시를 제대로 모으지 못하고 있었는데요ㅠㅠ
프리퀀시를 선물 받아 추진력을 얻어서

프리퀀시 모으기 완료!

예에ㅔㅔㅔ 소리질러!! 휘익 휘익



기쁜 마음으로 굿즈를 신청하기 위해 어플을 켰고
이번부터는 굿즈 신청방법이 변경되었어요,

기존에는 해당 매장에 직접가서 줄을 서서 선착순으로 수령을 해야했어요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은 가능하지만,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경우
표시된 재고는 재고가 아닌 경우가 있죠ㅠㅠ

BUT 이제는 완전히 개편 되었다는 사실!!!
프리퀀시를 다 모으면 날짜별 매장 재고 확인 후 예약하고,
해당 날짜에 수령이 가능해졌답니다ㅎㅎ

안그래도 이리저리 치이며 사는 세상
스타벅스 굿즈를 받기위해 고생할 필요가 확 없어져서 넘 좋아요😘

그럼 스타벅스 어플로 같이 신청해 볼까요?


1. 스타벅스 어플을 켜고 프리퀀시 적립 화면으로 가주세요

  • 적립기간: 2021.05.11 ~ 2021.07.12
  • 적립대상

1) 일반 프리퀀시: 모든 음료 (병음료 제외)
2) 시즌음료 프리퀀시:
리저브,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별도 다 적립해서 무료 음료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네요ㅎㅎ
오예~~ 굿즈도 내꺼 스벅 커피도 내꺼~~


2. 안내 팝업을 닫고 프리퀀시 하단의 증정품 예약하기 클릭해요
그럼 증정품 예약하는 창으로 바뀌는데요, 예약하기를 클릭해요


2. 원하는 굿즈를 선택하고 다음단계를 눌러줘요
저는 스타벅스는 역쉬 초록이쥐!! 하는 사람이라서
21 스타벅스 서머 데이_그린 선택!!!!

둑흔 둑흔 떨리는 이맘ㅎㅎ 내게와 초록!ㅋㅋㅋㅋ


3. 수령할 날짜를 선택해요
수령가능한 날짜가 표시되고, 날짜를 선택한 후에 수령할 매장을 선택할 거에요


4. 날짜와 매장까지 선택완료!
최종적으로 "예약완료하기"를 누르면 나만의 서머데이 쿨러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 도착할거에요


+ 여기서 주의할 점!
- 수령일에 증정품 미수령시 불이익 있을 수 있음
- 취소는 수령일 기준 3일전까지
- 예약일과 수령일이 동일한 경우 해당 매장 영업 마감 1시간 전까지 예약 취소 가능

!!!!예약 완료!!!!


증정품 예약증이 발행되는데요,
요 바코드와 화면이 있으면 대리수령과 양도가 가능해요!

HOXY... 제 바코드 노린 분들이 계신건 아니겠죠?ㅋㅋㅋㅋㅋ
소중한 제 굿즈를 위해 바코드는 가렸습니다😁

이제 저는 6월 6일까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렸다가, 수령 후기 들고 찾아올께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