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고디바 초콜릿 추천: 한정판 디저트 모먼트 어쏘먼트

by 찬지니 2022. 3. 28.
반응형

고디바 한정판 초콜릿

디저트 모먼트 어쏘먼트

만족도 ★★★★★
추천의사 ★★★★★


초콜릿 하면 고디바가 떠오르고 침이 쥬륵 나와주는게 정답인데요, 고디바에서 시즌한정 선물세트가 나와서 추천드립니다. 화이트데이가 아니더라도 친구 연인 가족을 위한 화이팅 선물로 너무나 좋고, 받은사람도 이런 고오급 초콜렛!!!하고 바로 알아차릴 수 있는 구성이에요.

학생 직장인 친구 연인 동생 오빠 언니 모두 당 충전은 필수❤️


목차

- 고디바 한정판 초콜렛 소개 (가격, 구성, 맛, 언박싱)
- 디저트 모먼트 어쏘먼트 구매정보
- 총평


고디바 한정판 초콜렛 소개



듣기만해도 가져보고 싶은 "한정판"단어를 붙여 나온 고디바 초콜렛 세트입니다. 사진 속으로 손을 집어 넣어서 당장이라도 빼 먹고 싶은 한정판 초콜릿은 총 6가지가 있습니다.


<고디바 한정판 초콜릿>

이름 개수 가격
디저트 모먼트 어쏘트먼트 21개입 78,000원
디저트 모먼트 어쏘트먼트 16개입 62,000원
디저트 모먼트 어쏘트먼트 6개입 28,000원
디저트 모먼트 셀렉션 12개입 62,000원
10주년 헤리티지 어쏘트먼트 12개입 59,000원
10주년 헤리티지 어쏘트먼트 6개입 33,000원


저는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선물 받았는데, 가격을 알고는 심쿵
초콜릿에 금을 발랐는지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어쩐지 먹을 때 너무너무 맛있더라니!!!😋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뻔 한걸 겨우 참았었어요ㅋㅋㅋ

저의 초콜릿은

디저트 모먼트 어쏘트먼트 16개입

고디바 한정판

❤️제 인생에서 최고의 초콜릿입니다❤️


언박싱

초콜릿 언박싱 타임입니다^^

패키지부터 봄봄하고 꽃무늬 색감이 너무너무 예뻐요😘

고디바 초콜렛은 냉장보관 NO

★서늘하고 건조한곳 보관

함께 들어있던 건데,
고디바의 뮤즈 2PM 준호의 포토카드와 음료 1+1쿠폰 등이 들어있었어요.
이렇게 고디바를 가야만 하는 이유가 생겼네요ㅎㅎ

짜자아아아아아안~~
고디바 초콜릿 공개!
다들 너무 맛있게 생겨서 뭐부터 먹어야할 지 모르겠네요 행복한 고민 중❤️❤️


초콜릿별 맛

원래는 어떤 초콜릿이 맛있는지 비교도 하고 줄도 세우려고 했는데, 다 맛있어서 할 수가 없게 되었어요

이래서 고디바고디바 하나봐요><

디저트 모먼트 어쏘트먼트 구매정보


고디바 매장이나 공홈에서 안전하고 신선하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가 먹거나 내 소중한 사람이 먹!는! 것이기 때문이에요

▶고디바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고디바 디저트 모먼트 어쏘트먼트 총평


가격이 비싸서 원래같으면, "가격이 너무 비싼게 단점이다" 라고 말했을텐데 그럴수가 없어요
세상에 이렇게 맛있으니 가격이 비싼 것 아니겠어요?ㅋㅋㅋ

맛있는 만큼 가격이 높은 고급 초콜렛으로 고디바 초콜릿 추천드리고, 당충전이 필요한 소중한 분께 선물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