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역삼 카페: 목에 좋은 차가 있는 바른커피

by 찬지니 2022. 4. 13.
반응형

역삼역 바른커피

목에 좋은 차 배도라지생강차

분위기 ★★★
친절 ★★★
맛 ★★★


요즘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기침 등으로 목이 칼칼한 때가 많아서 커피 대신 목에 좋은 차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뜨끈하고 마시기만해도 목이 풀리는 그런 차가 생각나던 차에 근처에 딱인 카페를 발견하고 다녀왔습니다. 허브티가 아닌 뭔가 한국적인 차가 마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목차

-바른커피 외관/ 내부
-바른커피 역삼점 정보
-바른커피뉴판, 차 리뷰
-총평



바른커피 외관/ 내부


길거리 1층에 위치해 있는 바른커피 역삼점, 앞에는 제가 찾던 그 배도라지생강차 입간판이 서있습니다. 저보고 들어오라고 손짓하는 것 같네요 😄😄 빨리 들어와서 먹어줘~

내부는 우드톤의 분위기 였고 외부 쪽은 모두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밖이 훤히 보였습니다. 골목길에 있는 카페라 답답했을 수 있는 분위기가 유리창 덕분에 한 층 더 밝아 보였어요😄

 

바른커피 역삼점 정보


✔️주차불가
✔️02-555-2932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3길 7

반응형

 

바른커피 메뉴판, 차 리뷰


주문한 메뉴는?
배도라지생강차 regular 4,300원


미숫가루 라떼도 보이고 뱅쇼와 오미자차 한라봉차 등 정말 다양한 차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에요. 이런 카페가 주위에 있었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니!

그리고 잠시 앉아서 홀짝홀짝 마시고 왔는데, 생각해보니 나이대가 있는 분들이 많이 왔다가셨는데, 차를 판매해서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카페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마카롱 2,300원 아메리카노 2,800원 이고, 1L 대용량 커피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먹고싶은 디저트나 사이즈의 커피가 모두 있네요ㅎㅎ 저는 다음엔 커피에 마카롱으로 당충전 하러 와보려구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데, 가끔 서비스로 계란과 빵을 주신다고 해요
아직 받아본 적은 없지만 미담을 들으니 재방문할 생각이 쑥쑥ㅎㅎ

귀여운 컵홀더에 따뜻한 차가 나왔습니다ㅎㅎ 굉장히 뜨거워서 뚜껑열고 호호 식히다가 먹어주니 크으으으
뜨끈한게 목이 탁 풀리는 느낌이에요😄

음료 맨 위에는 잣 인것 같은 견과류를 동동 띄워주셨는데, 물바가지에 잎사귀 띄워주는 것처럼 잣이 있어서 인지 급한 마음에 후루룩 먹지는 않게되더라구요ㅋㅋㅋ

 

바른커피 총평


이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고, 블루샥, 피그커피 등등 카페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 내로라 하는 커피 맛집들은 많이 있는데 차를 파는 곳은 못찾았습니다. 있더라도 허브티를 판매하는 곳은 많지만 이상하게 한국식 뜨끈한 차를 파는데가 없더라구요ㅠㅠ 한국인이라 한국식으로 우려낸 차를 마시고 싶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제가 찾아낸 역삼 찻집!
몸이 좀 안좋을 때 저에겐 특히나 생각나는 카페가 되었네요😊
역삼에서 차를 찾고 계신다면 바른커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