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주목! 이슈

남의 눈으로 보는 내 MBTI? 남비티아이 무료 MBTI 검사

by 찬지니 2022. 6. 17.
반응형

오늘의 이슈
MBTI 검사하기

남이 보는 내 MBTI '남비티아이' 검사

 

본인의 MBTI 검사와 그 결과로 서로 얘기하는게 이제는 당연한 분위기가 되어 지난번에는 나의 MBTI 무료 검사 방법을 공유드렸는데요, 내가 보는 나가 아닌 남이 보는 나를 검사할 수 있는 간단한 MBTI 검사가 있어 공유드립니다^^

주변의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 그 결과를 비교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재밌더라구요ㅎㅎ 12가지 간단한 문항으로 확인하고 남이 보는 내 성격유형 확인해보세요😁


목차

- namBTI 남비티아이 성격검사 소개와 링크 공유
- 남비티아이 이용 방법
- MBTI 성격유형 특징
- 맺음말


 

namBTI 남비티아이 링크 공유


남비티아이

반응형

>남비티아이 검사 하기<


남의 눈에 비친 나는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는 남비티아이 검사!


검사를 해보니 똑같이 나온 사람이 아무도 없는 것도 신기하고,
그래도 비슷하게 나오는 사람들이 많은 것도 신기해요😮😁

남비티아이 이용방법


1. 카톡으로 초대장 전송


링크를 통해 접속 후,
내 성격 검사를 해줬으면 하는 동료, 친구 등에게 초대장을 보내면 끝-

화면 가장하단에 휴대폰에 하트 그려진 아이콘을 누른 후에 카톡 전송할 수 있어요


친구들이 내 성격을 검사 해줄 때 마다
검사 결과치에 따른 백분율로 내 MBTI유형이 위와 같이 표시돼요👍🏻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꿀잼

 

남비티아이 초대장


초대장을 받은 친구는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에 대해 객관식 선택해서 답을 입력할거에요

답변을 하다보면 모르겠다 싶은 질문이 나타나는데,
주사위 버튼으로 질문을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친구의 남비티아이 참여 완료 알림

초대장을 통해 친구가 남비티아이 검사를 완료했다면,
나에게 카톡 알림이 띠링띠링~
그럼 꿀잼 검사 결과 확인하러 고고

3. 친구들의 참여 결과 확인

남비티아이 검사
남비티아이 검사

참여한 친구들의 검사 결과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친구는 날 이렇게 보는구나 저렇게 보는 구나 하나하나 보는 재미❤️

MBTI 성격유형 특징


남비티아이 검사에서 간단한 유형별 설명을 볼 수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MBTI 성격유형 검사했던 곳에서 알 수 있어요

링크를 가지고 있다면 확인하시고, 없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MBTI 성격 유형 특징 알아보기※


확인해보셨나요? 남이 보는 나를 알 수 있어서 더 흥미롭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저는 지금도 주변사람들한테 계속 해달라고 링크를 보내고 있습니다ㅋㅋㅋ

 

맺음말


저는 종합결과가 제 MBTI 검사 결과랑 같게 나와서 신기하더라구요😮
백분율 50%가 있지만 그래도 제가 보는 저랑 얼추 비슷

세부적으로 보면 남이 보는 나는 조금씩 달랐지만 종합 결과는 그것은 바로 나!

여러분도 남비티아이 심리테스트 성격유형검사 참여하고 남이보는 나를 알아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