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KT 멤버십] kt 나의초이스 이벤트 당장 참여하자 7.11-7.24까지

by 찬지니 2022. 7. 14.
반응형

 

꼭 참여해야 하는 통신사 이벤트?

kt 나의 초이스 이벤트 !

 

여기 kt통신사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주목!!! 매달 진행하는 꼭 참여해야 하는 이벤트 공유드립니다⭐ 선착순 이벤트라 아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불리해지지만, 이 글을 보는 그대는 행운🍀 무료 영화권 응모 이벤트도 있으니 확인하고 바로 고 해주세요


목차

- kt 나의초이스 이벤트 소개
- kt 나의초이스 이벤트 참여 링크
- 총평


 

kt 나의초이스 이벤트 소개


KT나의초이스
KT나의초이스

대상은?

KT 멤버십 전고객

 

이벤트 참여기간은?

22.07.11 (월) ~ 22.07.24 (일)

 

이벤트 브랜드는?

굽네치킨, 맘스터치, 베스킨라빈스, 파파존스, 메가박스, 오토오아시스



매월 참여 브랜드가 달라지고 진행하는 이벤트가 다른데, 이번에 일단 치킨🍗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는 게 아주 NICE!

그럼 진행하는 이벤트 자세히 알아볼게요

300x250

 


#1 초이스 혜택

초이스 혜택
초이스 혜택

 

초이스 혜택은 4가지 중에 한 가지만 참여 가능하고,
각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선착순이니까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참여해야겠죠?!?!

!!응모하기 바로 클릭!!

반응형

 


#2 ALL 스페셜 혜택

#1번의 초이스 혜택과 별도의 이벤트로, 1번과 중복 이용 가능!!

스페셜 혜택
스페셜 혜택

요즘 영화값이 장난 아니게 올랐잖아요?!ㅜㅜ
옛날에는 어딜 가면 편하게 영화나 보러 갈까~? 이게 됐는데, 요즘은 너무 부담스러운 멘트가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KT 통신사 VIP 고객 대상 영화 무료 혜택을 이용하고 이게 아니면 거의 안 보게 되더라고요ㅠㅠ

그런데 나타난 메가박스 1인 8,000원 관람권 혜택!
메가박스가 주변에 많이 없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뭐 어땨요😚 놀러 간 김에 영화 보고 밥 먹으면 그걸로 만족해요ㅎㅎ

 


#3 전시 초대권 응모

그라운드 시소


전시회에 관심 있는 편은 아니지만 무료 혜택이라면 한번 가볼만하겠다 싶은 1인이에요ㅋㅋㅋ

당첨이 되면 5천점 차감인데, 제 포인트 얼른 차감시켜주면 좋겠어요! 8월 1일 내 이름이 뜨기를 기대해봅니당

 


#4 영화 무료 초대권 응모

헌트 무료 영화권
헌트 무료 영화권

두 번째 무료 초대 이벤트!
이번에는 배우 이정재가 첫 연출을 맡은 영화 칸트예요><
멋진 배우 이정재의 영화라니 기대가 되는데 당첨이 된다면 그것도 무료관람💛

1번도 좋고 2번도 좋고 어떤 것이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아래 유의사항은 참고해주세요 ※

 

 

KT 나의 초이스 혜택 및 무료 이벤트 참여 링크


이벤트 참여는 앱스토어에서 'KT 멤버십 어플'을 설치하시거나, 링크를 따라 PC 화면에서 참여해주세요^^

KT 통신사 이벤트
KT 통신사 이벤트

 

 

KT 나의 초이스 총평


조건 없이 혜택만 가득한 이런 이벤트는 참여 안 하면 바보!
통신사 이벤트이기 때문에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참여가 어렵지 않아요

내용 꼭 확인하시고 원하는 혜택으로 저렴하고 즐거운 시간을 모두가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