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 명지 카페]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햇살이 예쁜 에스프레소 맛집

by 찬지니 2022. 9. 16.
반응형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부산 명지 햇살 맛집 에스프레소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서울에서 에스프레소 바에 처음 가보고 에스프레소가 생각보다 더 맛있다!는 것을 느꼈고 또 가보고 싶었는데, 자칭 타칭 커믈리에 지인이 추천하는 부산 명지 에스프레소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분의 추천으로 얼마 전에 명지 다온나루카페에 다녀왔었는데, 한옥 건축상까지 수상한 굉장히 멋있고 맛있어 인상 깊었던 곳이라 데미타세 또한 기대가 UPUP 됩니다😄


목차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외관/ 내부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정보
-뉴판, 커피 리뷰
-총평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외관/ 내부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외관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외관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는 부산 명지 오션시티에 있는 카페예요. 에스프레소만 생각하고 갔는데, 카페도 예쁨 뿜뿜✨️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해바라기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데미타세 (Demitasse)

프랑스어로 '절반'이라는 뜻의 'demi'와 '컵'을 뜻하는 'tasse'가 합해져 만들어진 단어로, '반 잔', '에스프레소 잔'을 뜻 함.

약 75ml 용량의 도자기 잔이고, 에스프레소의 열 보존을 위해 두껍게 제작된다. 추출 시 커피가 튀는 것을 방지하고, 열이 고르게 전달되도록 바닥면이 곡선으로 만들어진다.



카페 이름처럼, 데미타세 잔에 담긴 에스프레소를 기대하면 되는 거겠죠?☕️💛

 

데미타세 내부
데미타세 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큰 해바라기 꽃병 그리고 햇살과 그림자💛 이건 찍어야해!

연노랑 분위기와 아늑한 느낌이 예뻐서 막 찍어도 예뻤어요😊 특히나 해바라기 공간이 취향저격🌻

창가석
창가석

이쪽은 이 통유리 밖을 볼 수 있는 테이블인데, 밖에 시원한 뷰는 없지만 햇빛 받고 광합성 하기에 딱인 것 같아요🌱🌞

통유리 덕분에 그림자까지 인테리어로 만들어서 카페 감성이 10배는 더 살아났네요ㅎㅎ

 

통유리 감성에 담긴 지니😆

가장 안쪽에는 큰 통나무 테이블이 있는데, 넓어서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노트북 하기 좋을 것 같은 넉넉한 공간입니다.

 

감성 공간
감성 공간

그 옆에 예쁘게 꾸며진 엘피와 대형 식물은 누가 봐도 포토존이니까 찰칵🌿 엘피는 실제로 작동한다고 하는데 이 날은 아쉽게도 꺼져있었어요.

 

그럼 주문해볼게요^^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정보


반응형

✅영업시간: 월-금 09:00 - 20:00/ 주말 10:00 - 19:00
주차: 카페 앞 또는 건물 뒤편 무료 주차
0507-1425-3509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3로 11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메뉴판, 커피 리뷰


커피 메뉴판

데미타세 메뉴판
데미타세 메뉴판


베이커리

데미타세 베이커리
데미타세 베이커리


☕️주문한 메뉴는?

300x250

영수증
영수증

베이커리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식사를 하고 와서 커피들만 주문했어요 드디어 에스프레소 맛보는 건가요💛

 

✔에스프레소는 2가지를 주문했어요

  •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비정제 유기농 설탕(주문 시 설탕 제외 가능) 1,500원
  • 리알토 에스프레소, 크림, 코코아 파우더 2,500원

 

주문하면서 저는 가운데 있는 원형 하이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는데, 주변이 예쁘고 이 날은 날씨도 좋아서 햇살까지 기분 좋네요ㅎㅎ 에스프레소를 기다리는 설렘일까요? 헿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는 씁스름함과 고소함이 느껴졌고, 설탕이 조금씩 흘러나오면서 쓴맛을 잡아줘서 맛있었어요

 

아이스라테는 원두 자체가 맛있어서 우유와 함께 시원하게 고소해서 순삭!

아이스라떼
아이스라떼

 

마지막으로 기대하고 기대한 리알토는 제일 맛있어서 데미타스 에스프레소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크림이 들어가서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노노! 한결 부드러워진 에스프레소와 달달한 듯 달지 않았던 다크한 느낌의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져 제일 좋았어요❤

리알토
리알토

 

에스프레소 다 먹고 난 뒤에는 잔을 쌓아 올려서 인증샷 찍는 거 국룰 탕탕탕📷😁👍 

에스프레소 인증샷
에스프레소 인증샷

 

커피 수혈이 필요했던 저는 에스프레소로 충분하지 않아서 아메리카노 테이크 아웃해서 들고 갔어요. 커피에 진심❤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조금 있는데 자꾸 입이 가는 고소함에 이끌려 시원하게 즐겼답니다^^

 

 

데미타세 에스프레소 바 총평


햇살과 살며시 지는 그림자까지 예쁜 부산 데미타스 에스프레소 바에서 에스프레소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추천🧡

 

에스프레소 쓰고 맛없다? 경기도 오산~
생각하는 것만큼 쓰지 않고 맛있어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맛있을 거예요ㅎㅎ 도전해보세요!

마지막에는 데미타스 잔 쌓아서 인증샷 아시죠?😆

에스프레소 잔
에스프레소 잔


추천 의사 ★★★★
One PICK!
리알토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