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쿠쿠 100℃ 끓인 물 정수기 CP-TS100S 내돈내산 후기

by 찬지니 2022. 11. 24.
반응형

CP-TS100S
CP-TS100S

쿠쿠 100℃ 끓인 물 정수기 

CP-TS100S

 

추천 의사 ★★★
만족도 ★★★

 

얼마 전 부모님 집에 CUCKOO 100℃ 끓인 물 정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저는 LG 오브제 퓨리 케어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해보시고는 정수기의 편리함을 아시고 정수기 사야지 사야지 하셨었는데 동생의 통 큰 쾌척으로 설치 1주일째예요😊 동생이 아니라 형이라고 불러야겠어요ㅋㅋ

 

이 정수기의 가장 큰 특징은 100℃ 끓인 물이 출수된다는 점이에요.♨️

끓인 물이 건강하고 몸에 좋다는 인식이 있는데, 기존 정수기들은 한계가 있어 커피포트를 사용하거나 직접 물을 끓여야 했는데 버튼 하나로 끓인 물이 나온다니! 특히나 어른들에게 인기 많은 정수기가 확실하네요ㅎㅎ


목차

1. CUCKOO 100℃ 끓인 물 정수기 CP-TS100S 특징

2. 제품 실물 리뷰

3. 제품 상세 스펙

4. 구매 정보

5. 내돈내산 사용 후기


 

CUCKOO 100℃ 끓인 물 정수기 CP-TS100S 특징


쿠쿠 100도씨 끓인 물 정수기 광고 영상

쿠쿠 100도씨 끓인 물 정수기 광고 영상

선선한 날씨에 더 생각나는 따뜻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물! 영상을 보니 커피 한 잔 하고 싶어 져요☕

 

CP-TS100S 제품 구성

CP-TS100S 제품 구성
CP-TS100S 제품 구성

끓인 물 정수기는 본품 설치 시 조리수 밸브를 무료로 설치해주고,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CP-TS100 색상
CP-TS100 색상

 

CP-TS100S 제품 특징

CP-TS100S 제품 특징
CP-TS100S 제품 특징

100℃ 끓인 물 정수기의 대표적인 5가지 특징이에요. 사실 나머지 부분들은 요즘 정수기들이라면 대부분 가지고 있는 특징들인데, 단연 돋보이는 것은 100℃ 끓인 물!입니다.

 

눈으로 확인 가능한 끓인 물 출수

눈으로 확인 가능한 끓인 물 출수
눈으로 확인 가능한 끓인 물 출수

100℃ 끓인 물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신기한데, 물이 끓는 것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다니 과학기술의 끝은 어디인 거죠?!

 

셀프 교체 필터, 1년에 1번 무상 제공 (3년)

셀프 교체 필터
셀프 교체 필터

저는 렌탈이 아닌 전액 대금 결제를 통해서 일시불로 구매했고, 1년에 한 번 3년 동안 필터를 무상 배송해주는 혜택을 받았습니다. 필터 교체는 셀프로 할 예정이고요^^

 

조리수 (살균수) 특징

조리수 특징
조리수 특징

정수기와 함께 설치되는 조리수의 특징입니다. 살균수가 출수되기 때문에 소독 세척을 위한 용도로 아주 편리해요

 

평소에는 정수물이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시다가, 살균수가 필요한 때에는 정수기의 살균수 버튼을 누르고 밸브를 열면 살균수가 출수됩니다.

 

SMALL

 

CUCKOO 100℃ 끓인 물 정수기 CP-TS100S 실물 리뷰


100℃ 끓인 물 정수기 실물
100℃ 끓인 물 정수기 실물

설치한 지 1주일밖에 안 된 따끈따끈한 모습이에요. 화이트와 실버의 조화가 고급스러워 주방에 잘 어울리고💙, 정수기 옆으로는 조리수 밸브를 설치해 두었습니다.

 

정수기 버튼냉수 출수
정수기 작동

터치 패널은 정수기 윗면과 앞쪽에 있어요. 평소에는 시계가 표시되고, 버튼을 터치하면 불이 켜지고 음성이 흘러나와요.

 

조리수 밸브 실물
조리수 밸브 실물

싱크대 한쪽 모퉁이에 설치한 조리수 밸브 실물입니다. 간편하게 밸브를 돌려 정수/살균수를 출수할 수 있어요.

 

타공 설치
타공 설치

정수기 설치 시에는 3개의 구멍이 뚫어야 하니 위치 선정을 잘 고민한 후에 설치해주세요.

 

다음은 실제 사용 영상입니다.

안내 음성과 함께 냉수 출수와 끓는 물 출수를 해보았으니 영상을 재생해 보세요^^

 

✅쿠쿠 끓는 물 정수기 작동 방법

쿠쿠 끓는 물 정수기 작동 방법

※ 반 컵 또는 한 컵을 터치한 후 냉수/ 정수/ 끓는 물 등을 터치해주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작동이 중지됩니다.

 

쿠쿠 100℃ 끓는 물 정수기 냉수 출수

쿠쿠 100℃ 끓는물 정수기 냉수 출수

 

CUCKOO 100℃ 끓는물 정수기 끓는물 출수

CUCKOO 100℃ 끓는물 정수기 끓는물 출수

※ 음성안내가 편하지만, 늦은 밤에는 소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00시부터는 음성안내가 중단됩니다.

 

 

CP-TS100S 제품 상세 스펙


제품 상세 스펙
제품 상세 스펙
제품 상세 정보
제품 상세 정보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0x250

 

쿠쿠 끓인 물 정수기 구매 정보


쿠쿠 100℃ 끓인 물 정수기 CP-TS100S 구매 정보입니다.

반응형

 

저는 쿠쿠전자 인천영업소에 밥솥을 고치러 방문했다가 그 옆에서 판매하고 있는 쿠쿠 정수기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왼쪽은 정수기 계약서, 오른쪽은 밥솥 수리 영수증이에요ㅎㅎ

영수증
영수증

렌탈/ 온라인 다른 판매처보다 가장 저렴!!

 

정수기 자체가 가격이 크다 보니까 여기저기서 많이 알아보셨겠지만, 이 매장이 가장 저렴해요(단호)ㅋㅋ

 

정수기 구매 가격은 행사 시기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비공개했는데,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쿠쿠전자 인천영업점에 유선 문의하신 후에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쿠쿠 신제품
쿠쿠 신제품

 

 

내돈내산 사용 후기 대만족


사용한 지 3주 차가 되었는데 ⭕대만족입니다. 역시 과학의 신비 문명의 힘이네요😆

물을 냉장고에서 꺼내먹던 때 보다물을 더 많이 먹게 되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터치 한 번에 물이 나오니 세상 편안-

 

디자인도 예쁘고 음성안내가 나와서 멍 때리다 위험할 일도 없고 아주 만족해요ㅎㅎ

 

특히나 끓인 물이 너무 좋은데 따뜻한 차를 마시거나 커피를 마시고 찌개를 끓이거나 국을 할 때도 아주 만능에, 시간 단축도 200%라 쿠쿠 정수기와 함께 촉촉하게 만족스러운 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정수기 구매 고민 중이시라면 쿠쿠 100℃ 끓인 물 정수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