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호텔 조식 후기와 가격😘

by 찬지니 2020.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호텔 조식은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호텔 조식] 후기에요😊

 

지니가 부산 여행갔을 때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에서 머물렀는데, 조식까지 패키지로 예약했었어요

 

저는 아침 잠이 많고 아침을 먹어야 하는 스타일이구 천천히 일어나서 편하게 먹는 아침을 좋아해서, 여행을 가면 호텔의 조식까지 패키지로 예약하는 편이에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숙박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조식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호텔 숙박 후기는 여기서👇🏻

https://jini-rabbit.tistory.com/m/64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오션 뷰 호텔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호텔은 해운대의 랜드마크 [신라스테이 해운대]❤️ 여행에서 숙소가 여행의 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말이죠 지니도

jini-rabbit.tistory.com

 

먼저 결제 인증샷!

호텔 숙박과 조식 패키지 1박 기준

 
호텔 1박과 조식 패키지 가격이에요!
✔️금토 1박 + 조식 2인 = 147,312원

저는 1인 숙박이었는데 1인 조식 패키지를 못찾아서 2인 조식 패키지를 결제했는데 조식패키지 호텔 가격을 확인했을때 이게 가장 저렴했어요!

1인 숙박 하시는 분도 2인 숙박 하시는분도 모두 참고해주세요^^ 호텔 예약 어플은 트립닷컴이에요😊

 

신라스테이 해운대 조식 입구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의 조식은 호텔 2층에 있어요
입구에는 카페로 이용할 때 단품 메뉴와 가격, 뷔페로 이용시 시간에 따른 가격이 표시돼있어요🍽☕️

자세한건 아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카페로 이용시 단품 가격
조식, 중식 뷔페 이용 가격

 

호텔이라 전체적으로 가격이 있는 편이에요🤭
현장 결제하시면 할인 혜택이 없으니까 미리 이용권 구매하시거나 호텔숙박 패키지 이용을 추천드려요!!

할인액이 소소하더라도 기분이 좋잖아요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통유리로 해운대를 보며 라이브공연도 즐길 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넘 좋지않나요🧡

그것도 맥주를 마시며😘

 
아! 아직 뷰를 안보여드렸죠ㅋㅋㅋㅋ

짜잔!!!

 

호텔 조식 인포
호텔 조식 내부1
호텔 조식 내부2
호텔 조식 내부3
호텔 조식 내부4

 

굉장히 넗고 다양한 느낌으로 테이블이 있었어요😍

특히 지니가 좋아하는 유리창 통유리!!!!
조식 먹는 곳의 통유리는 시티뷰에요

뭔가 해외 느낌의 건물들이 보여서 색다른 느낌이었고, 밤에 오면 건물의 불빛들✨ 덕분에 너무 예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조식이 준비된 곳

 

조식이 준비된 곳이에요 역시는 역시!
호텔 조식이러 분위기가🥰

음식을 가지러 갈때마다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지니의 첫번째 접시
지니의 두번째 접시

 
계란이 넘 귀엽지 않나용ㅋㅋㅋ 가져와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두개나 가져와버렸어요

 
지니의 조식에 빠질 수 없는 커피와 빵☕️🥖
그리고 부들부들 넘나 맛있었던 오므라이스 계란

 

평소엔 잘 먹지않는 풀떼기도 호텔이라 왠지 맛있을 것같아서 가져왔는데 풀떼기가 맛있는건지 호텔 분위가가 맛있는건지 맛나게 먹었답니당🤤

 

간단하게 먹으려했는데... 배가 빵빵해지도록 먹었어요

 

부산여행 가신가면!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숙박하시고 패키지로 조식도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해운대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https://jini-rabbit.tistory.com/64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오션 뷰 호텔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호텔은 해운대의 랜드마크 [신라스테이 해운대]❤️ 여행에서 숙소가 여행의 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말이죠 지니도 여행을 갈때는 숙소..

jini-rabbit.tistory.com

부산에 오셨으니까 부산 맛집 둘러보셔야겠죠? 순대국밥의 1인자 해운대 할매집!

https://jini-rabbit.tistory.com/57

 

[부산 해운대 할매집] 해운대 근처 제일 유명한 순대와 순대국밥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부산 해운대 근처에서 제일 유명한! 순대국밥집 [할매집] 💛 부산하면 국밥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어디서 먹어야 부산여행 제대로 했구나 소문이 날까 찾고 찾아보다가 찾게..

jini-rabbit.tistory.com

해운대 해수욕장 뷰를 보며 브런치 드셔보세요^^

https://jini-rabbit.tistory.com/53

 

[부산 콜라보 위드 문탠바] 통유리로 보이는 해운대 뷰💙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는 해운대 뷰 통유리 카페 [콜라보 위드 문탠바]💙 해운대 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저 멀리 광안대교까지 보이는 아주 멋진 카페에요ㅎㅎ 높은 곳에 위치한 카�

jini-rabbit.tistory.com

부산 송도에서 타입캡슐 보관(2년간 가능)하고 예쁜 추억 만드세요ㅎㅎ

https://jini-rabbit.tistory.com/52

 

[부산 여행] 부산 송도 타임캡슐로 추억만들기❤️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이번에 부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 위시리스트 중에 하나를 이뤘습니다❤️ 바로바로바로 [부산 송도에 타임캡슐 보관] 하기!!! 항상 사진으로만 보면서 언젠가 꼭 가봐야지했던 곳이라..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