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역 아스티 호텔] 조식 룸 서비스😘 후기와 가격

by 찬지니 2020. 6. 3.
반응형

오늘의 호텔 조식
부산역 초근접 4성급 오션뷰 호텔

[아스티 호텔] 조식

분위기 ★★
   친절 ★★
             맛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조식을 운영하지 않는 호텔이 많고,

운영하더라도 룸 서비스로 각자의 객실에서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지니는 안전하고 편한 식사를 위해 조식 룸서비스 패키지를 예약하여 이용했고 그 후기를 소개해드려요😘

 

 

👇🏻호텔 숙박 후기는 여기서👇🏻

https://jini-rabbit.tistory.com/141

 

[부산역 아스티 호텔] 역과 초초근접✨한 4성급 오션 뷰 호텔 추천, 가격❤️

오늘의 호텔 부산역 초근접 4성급 오션뷰 호텔 [아스티 호텔] 분위기 ★★★★☆  친절 ★★★★☆ 맛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지니의 두번째 부산 호텔 투숙기❤️ 지니의 지난 3월의 부산 여

jini-rabbit.tistory.com

 

 

<아스티 호텔 룸서비스 메뉴>

 

룸 서비스 메뉴

 

조식 룸서비스 메뉴는 한식/ 양식 두 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예약 주문시간 

하루전 pm22:30 까지

✔️이용 가능시간

am07:00 ~ am10:00

 

조식 룸서비스 요청하기

 

메뉴판을 들고 객실에와서 고민하다가

양식 하나 한식 하나를 am08:00 으로 요청했어요

 

룸서비스는 호텔 프론트로 전화연결해서 이용시간과 함께 요청하시면 됩니다ㅎㅎ

 

지니의 생애 첫 조식이에요><
기대하면서 잠을 자고

띵 ~ 똥 ~ !

벨 소리와 함께 눈을 떠서 조식을 받았어요

 

 

<아스티 호텔 조식 룸서비스 사진>

 

전달받은 2단 조식 룸서비스
양식
한식

 

맛도 좋고 구성도 좋고 좋았어요ㅎㅎ

사진으로 볼 때는 양이 많아보이지 않는데 실제로는 양이 많아서 엄마랑 저는 반정도 밖에 못 먹고 남겼어요

아침이라서 많이 못먹은 것일 수도 있지만 저한테는 딱 좋았어요!

 

조식 식사 공간

 

룸서비스를 받아서 창가쪽에 보이는 작은 탁자와 책상에서 먹었습니다.

 

이 부분이 아쉬운 점인데요,

룸서비스를 받는 것도 편해서 좋고 맛도 좋은데 먹을 공간이 없었어요ㅠㅠ

베드에서 먹기도 불편하고 탁자와 책상이 베스트 공간이지만 탁자가 사이즈가 작아서 도시락이 바닥으로 떨어질듯 말듯 불안불안했습니다 

 

 

<아스티 호텔 스탠다드 시티뷰 1박, 조식 룸서비스 2인 패키지 예약 인증 사진>

 

예약 인증

 

호텔 예약을 하기위해 다양한 어플과 온라인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사이트마다 가격, 패키지 서비스 등이 달랐어요

 

"여기어때"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약했을 때 가격이 가장 저렴했고, 패키지 구성이 좋았어요😊

 

 

<아스티 호텔 조식 룸서비스 총평>

조식을 룸서비스로 먹으니까 개인 공간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눈뜨자마자 식사가 준비돼서 기분 좋았습니다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