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역 아스티 호텔] 역과 초초근접✨한 4성급 오션 뷰 호텔 추천, 가격❤️

by 찬지니 2020. 6. 2.
반응형

오늘의 호텔
부산역 초근접 4성급 오션뷰 호텔

[아스티 호텔]

분위기 ★★
   친절 ★★
      맛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지니의 두번째 부산 호텔 투숙기❤️

 

지니의 지난 3월의 부산 여행은 해운대가 중심이었기 때문에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에서 숙박했는데요,

 

 

해운대 신라스테이 숙박 정보▼

https://jini-rabbit.tistory.com/64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오션 뷰 호텔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호텔은 해운대의 랜드마크 [신라스테이 해운대]❤️ 여행에서 숙소가 여행의 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말이죠 지니도

jini-rabbit.tistory.com

 

 

이번 부산 여행은

부산역을 중심으로 동선이 계획되어 있고, 

가족들과 함께했기 때문에 부산역에서 초초초근접한 좋은 호텔을 잡고 싶었어요

 

 

지니가 호텔을 잡을 때 고려하는 3순위 기억하시나요?ㅎㅎ

 

1순위. 룸 컨디션
아무리 접근성이 좋고 예뻐도 청결깔끔하지 않은 곳은 절대 노노
2순위. 위치
길에서 버려지는 시간이 없도록 최대한 여행지와 가까운 곳, 여행지 중심에 있는 곳 선호
3순위. 뷰

예쁜곳 예쁜곳 예쁜곳을 좋아하는 지니는 예쁘고 멋진 뷰가 있는 곳 선호

 

 

이 모든 것을 만족했던 부산역에서 초초초 근접한 4성급 아스티 호텔!

인생샷 부터 보여드릴께요😍

 

 

아스티 호텔의 지니

 

지니표 숙박 인증샷ㅎㅎㅎ

하얀침구 위에서 창 밖 뷰를 보니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아스티 호텔 전경>

 

전경
부산역과 아스티호텔

 

사진은 부산역 주차장을 이용하면서 부산역과 아스티호텔이 잘 보이게 찍어봤어요ㅎㅎ

 

왼쪽에 보이는 돔 형태의 건물이 부산역이고 오른쪽이 아스티호텔이에요!

위치가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ㅋㅋㅋ

부산역에서 나오면 바로옆에 붙어있어요!! 크

 

제가 찾아봤을 때 부산역 인근의 호텔 중에 제일 컨디션이 좋고 부산역과 제일 가까운 호텔이더라구요

 

1층의 호텔 입구
3층 직행 호텔 입구

 

아스티 호텔의 체크인 카운터는 3층에 있는데요,

1층의 입구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3층을 가는 방법이 있고,

3층으로 직행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능방법이 있어요

 

 

<아스티 호텔 편의 시설>

 

층별 입점 업체

 

여행가서 꼭 찾게되는 가게! 편의점!

급하게 이런저런 물건이 필요할 때도 있고 야식이나 맥주한잔이 먹고싶어지기도 해서

인근 가게를 찾게 되는데

아스티 호텔에는 1층에 편의점 GS25가 있어서 아주 편하게 이용했어요ㅎㅎ

 

그리고 아스티 호텔에는 스타벅스가 입점돼 있어서 흐뭇^_^

커피는 스타벅스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아스티 호텔 내부, 로비>

 

호텔 등급
1층 복도
1층 엘레베이터
층별 정보
목적지에 따른 엘레베이터

 

체크인을 해야해서 로비 전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로비1
로비2
코로나 관련 안내

 

열 체크를 한 후 정상체온에 한해 체크인이 가능해요

 

호텔 어워즈
로비3

 

3층 로비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했어요

지니의 예약: <스탠다드 트윈 시티뷰+ 조식 룸서비스2인> X2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조식은 룸서비스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숙박과 조식 룸서비스 패키지로 미리 예약을 했었고,

가족 4명이서 갔는데 편하게 쉬고 싶어서

1인당 침대 하나씩! 트윈베드 객실로 예약했어요

 

최저가로 예약한 가격은 포스팅 가장 하단에서 인증샷으로 보여드릴께요^^

COMING SOON

 

 

아 그리고 자랑하고 싶은 한가지

무료로 시티뷰->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박수!!!!!!!!!!!!

감사합니다 아스티 복받으실 거에요ㅎㅎㅎ

 

 

카드키와 조식 메뉴판

 

체크인하면서 받은 카드키와 조식 메뉴판이에요

조식 관련 정보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말씀드릴께요!

 

객실, 객실복도

 

배정받은 14층 객실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

엘레베이터 버튼 하단에 카드키를 찍고 가려고 하는 층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돼요ㅎㅎ

 

 

오션뷰 객실로 입장!

 

 

<스탠다드 트윈 오션뷰 객실, 낮과 밤 뷰>

 

객실입구
커튼이 쳐진 객실 내부
커튼을 연 객실 내부
낮 뷰

 

밤 뷰
침대위에서 바라본 밤 뷰

 

 

<스탠다드 트윈 오션뷰 객실 비품>

 

침대 옆 전화기
세면대

 

아스티 호텔의 특이했던 점은 스탠다드 객실만 해당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세면대가 베드 옆투명한 유리칸막이와 함께 위치해 있었어요 

 

스탠다드 객실이라 공간이 작아서 세면대겸 화장대겸 거울과 함께 바깥쪽에 설치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수하고 손씻고 하면서 일행이랑 대화하면서 씻을 수가 있어서 나름 재밌었던 기억이에요ㅎㅎ

 

세면대 비품1
세면대 비품2
선반 비품
옷장

 

냉장고, 티, 생수
창가 옆 미니 소파와 탁자, 책상
책상 위 스탠드

 

다음은 객실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편에 있는 욕실입니다.

 

욕실1
욕실2

 

 

<스탠다드 트윈 시티뷰 객실 1박, 룸 서비스 2인 패키지 가격>

예약 인증샷

 

<아스티 호텔 숙박 총평>

객실은 깔끔하고 청결했고, 무엇보다도 위치가 정말 짱짱인 아스티 호텔 추천드려요

부산역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고, 인근 호텔 중에 가장 괜찮은 호텔이라 만족만족했습니다ㅎㅎ 룸 서비스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습니다ㅎㅎ

아쉬운 점은 바다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뷰가 조금 아쉬웠는데 대신에 밤에 건물의 불빛들이 예뻤답니다ㅎㅎ 

무료 룸 타입 업그레이드는 정말 감동이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룸서비스 조식 리뷰로 찾아올께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