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BYC 보디드라이] 끈 조절 케미솔🥰, 여자들의 여름 필수템 (Feat. 오마이걸 아린)

by 찬지니 2020. 6. 29.
반응형

 

수줍 아린

 

오늘의 제품
BYC [ 보디드라이 끈 조절 케미솔 ]

만족도 ★★★★★
추천의사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요즘 제 포스팅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니는 여름맞이 아이템 준비가 한창이에요ㅋㅋㅋ

그 중에서도 만족했던 추천 아이템!

바로바로 오마이걸의 아린이 착용보디드라이 끈 조절 케미솔 입니다💕


이런분들께 지니가 추천해요! 
✔️여름을 시원하게 나고 싶은 여성분
✔️원피스나 블라우스 안에 입을 케미솔을 찾는 분
✔️끈 조절이 되는 기능성 케미솔을 찾는 분
✔️친구, 여친의 더위를 날려주고 싶은 분


제품 특징 먼저 소개한 후 언박싱 함께해요ㅎㅎ


  제품 소개  

 

색상
성숙 아린


아린이는 귀엽고 예쁘고 성숙하고 다하네요🥰
색상은 주로 입는 세가지가 모두 있어서 자주입는 옷 스타일에 따라서 고르시면 돼요

 

 

여름인데 그냥 일반 나시 입는 분들 계신건 아니죠...?

일반 나시는 면소재라 여름엔 굉장히 답답하고 덥잖아요ㅠㅠ

 

여름엔 무조건 기능성 소재를 입어주셔야해요!

그래서 지니는 보디드라이 소재의 나시를 픽 했어요ㅎㅎ

 

케미솔 특징


끈 조절이 가능해서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게 가장 맘에 들었어요!

여성분들은 다들 공감하실꺼에요

입는 옷에 따라 입어야하는 속옷의 종류와 사이즈 길이 등이 다르고

체형에 따라 취향에 따라 다른데요,

 

끈 조절이 되는 케미솔이기 때문에 원하는 몸의 위치에 케미솔이 올 수 있도록 조절 할 수 있어요ㅎㅎ

 

케미솔 원단

 

내의는 입어야하는데 여름은 덥고

이럴때는 보디드라이!를 입어주면 시원하게 내의를 챙겨 입으실 수 있어요^^

 

 

  언박싱  

택배 수령
뚜껑 오픈
케이스 오픈
색상과 호수

 

저는 내의가 헐렁거리는 것을 안좋아하고

타이트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제일 작은 호수로 구매했어요

 

개봉
끈조절

 

이렇게 끈 조절 하는 부분이 뙇

 

지니는 블라우스나 원피스를 좋아하는데

겉옷 위로 내의 모양이 티가 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끈 조절 기능은 필수에요^^

 

케미솔 디테일샷
케미솔 앞
케미솔 뒤

 

생김새만 봐도 시원하지 않나요?

착용했을 때 부드럽고 시원해서 부담없이 입기 좋았습니다 만족X1000%

 



  구매 정보  

👇🏻 BYC 본사몰에서 구매하기👇🏻
BYC 보디드라이 끈 조절 케미솔 구매 바로가기 클릭

가격은 이렇게 구매했어요☺️
할인이벤트 18,000원 > 13,300원 (약27%할인)

회원가입 이벤트가 있어서 더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색상은 검정/ 연스킨/ 백색

호수는 85/ 90/ 95/ 100/ 105

 

취향에 따라 주문해주세요^^

 


  총 평  
여성분들의 여름나기 필수템!!! 강추!!!

보디드라이 제품으로 더운 날씨에 너무 좋은 소재이고, 사이즈 다양하고 색상 다양하고! 끈 조절 기능성 최고최고!

지니가 강추하는 여름나기 잇템입니다ㅎㅎ

 

(+ 추가정보)

보디드라이 소재의 남성분들을 위한 내의와 외의가 굉장히 많고, 여성분들을 위한 더 다양한 내의와 외의들도 있어요!

모두 BYC로 달려가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