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제주도🍊스타벅스] 제주도에만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 리뷰

by 찬지니 2020. 8. 8.
반응형

오늘의 제품
제주도 한정 [ 스타벅스 텀블러 ]💖

만족도 ★★★★
추천의사 ★★★★☆   

 

 

 대한민국 1등 커피전문점 스! 타! 벅! 스! 

 

지니가 굉장히 좋아하는 카페에요💖

산미가 없고 고소한 원두가 취저라서 커피맛이 너무 좋고, 카페 분위기와 파트너들의 서비스가 쨩쨩!

텀블러도 스타벅스 제품만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런 사실을 주변 지인들은 모두 알고 있는데요

친동생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 텀블러를 선물로 주었어요

전화로 그 소식을 듣고 기분이 얼마나 좋던지!!!ㅎㅎ

 

영롱한 비주얼 먼저 보여드릴께요

 

 

3

 

 

 

2

 

 

 

1

 

 

 

등---장---!🥳

 

 

 

 

제주 스타벅스 텀블러

 

 

꺄아아ㅏㅏ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몸체가 제주도 화강암을 연상하게 하는 색상과 재질이고,

고무 홀더 모양이 구멍이 숭숭뚤린 제주도 돌 모양이라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나 제주도에서 온 텀블러다! 말하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제품 정보

 

 

정식 명칭은 제주 에코 투고 컵

아이스 음료용 제품으로 뜨거운 내용물은 피하셔야해요

 

 

텀블러를 꺼내 살펴볼까요><

 

 

 

영롱한 실물

 

 

고무로된 컵홀더도 인상적이고 달랑거리는 감귤도 귀엽고

"스타벅스 제주"라고 한글로 표시된 것도 감성있네요💖

 

 

 

뚜껑을 연 모습

 

 

뚜껑을 열었을 때 모습이에요

내부도 외부랑 같은 재질의 화강암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이걸 실제로 만져보셔야 아! 하실텐데ㅎㅎㅎ

재질이 제주제주한 느낌이랍니다!

 

 

 

제주 특별 MD 출시

 

 

19년도 2월에 출시된 제품인데 넘넘 귀욥네용ㅎㅎ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라 아직까지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제주도 스타벅스 텀블러는 처음이라 커피가 담겨있는 모습만봐도 좋네요ㅋㅋㅋㅋㅋ

 

제주도만의 특별한 다른 스타벅스 텀블러들도 있어요!

20년도에 출시된 MD들 기준으로 소개해드릴께요^^

 

 

20200623 출시

 

제주 특별 글라스

 

 

오 한라산 핸들 글라스 실물로 보고싶네요

뭔가 저 잔에 먹으면 한라산 백록담을 마시는 기분이 날 것 같아요ㅋㅋㅋ

 

 

20200526 출시

 

제주 특별 수국 MD

 

 

알록달록한 수국을 담은 MD들! 가운데 있는 수국이 가득한 글라스가 예쁘네요

 

역시 열일하는 스타벅스에요

꾸준히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을 출시해서 새로운 텀블러 모으는 재미가 있어요><

 

해외 여행가거나 국내 여행을 가면 그곳만의 특별한 물건을 모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특히나 스타벅스 컵을 모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사랑받는 브랜드라는 거겠죠?!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 텀블러 총평  

강추강추!! 넘넘 예쁘고 먹을때마다 얼음과 컵이 부딪치는 소리까지 너무 기분 좋은 텀블러입니다ㅎㅎ

아쉬운점은... 예뻐서 사용하기 아깝다는 거에요ㅋㅋㅋㅋㅋ 제주도에 가신다면 제주도 한정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해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