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명품 구찌 벨트] 여자들의 로망 GUCCI 벨트 착용 후기 (신상❤️ 샤이닝 로고)

by 찬지니 2020. 11. 3.
반응형

꺄아아아아 여러분 여러분!!

제목 보셨나요?!

그 이름도 아름다운

구!!!!! 찌!!!!! 벨트!!!

 

구찌 구찌 구찌 구찌 구찌

▶ GUCCI ◀

네 맞아요 행복해요 저ㅋㅋㅋㅋㅋ

 

 

예비신랑과 저의 결혼전의 처음이자 마지막 1주년 기념일을 맞이해서

제 로망중의 로망, 소망중의 소망이었던

구찌벨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영롱하고 아름다운 패키지 구경부터

저랑 같이 언박싱 해볼까요? ><

 

(포스팅 하단에 수선 관련 정보, 판매처 정보 있음)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하고 모던하고 세련된

명품이라는 자기주장이

차분하게 강한 패키지

 

정말 내꺼가 맞는지 심장이

빠운쓰 빠운쓰

 

심장 부여잡고 같이 열어볼까요?!?!

 

 

3

 

 

2

 

 

1

 

 

0

 

 

개  봉  박  두

 

 

 

 구찌의 신! 상! 벨트 

영롱하게 빛나는

샤이닝 구찌 로고 벨트

등       장

 

[GG 마몽] 샤이니 버클 가죽 벨트

 

 

 

보기만해도 영롱하지 않나요?😘

저는 반짝반짝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기존 구찌는 빈티지한 느낌을 지향하기때문에

광이 없는 빈티지 로고의 벨트만 있었어요

 

그래서 막상 구매하려다가도

마음이 차분해졌는데,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반짝반짝한 샤이니한

구찌 로고 벨트가 등장!!

 

이 때를 위해 그동안의 저는

구찌 벨트가 없었나 봅니다ㅎㅎㅎ

 

 

 

 

★ 구찌 벨트 꿀팁

- 샤이닝 구찌 벨트는 백화점 신상이기때문에 아울렛에 없음

- 벨트 폭과 길이 사이즈에 따른 다양한 종류 있음

 

- 수선 관련 정보

* 벨트의 기장을 컷팅 후 재박음하는 수선 가능

(전국 매장 가능, 약 3주 소요, 가격 약 3만원)

 * 구멍 뚫기 수선 불가

 

 

 구찌 벨트 코디 추천 

 

이 룩은 제가 구찌 벨트가 생긴다면

입어보고 싶었던 코디에요

 

자켓에 시크한듯 세련되게 구찌 벨트를 착용하고,

안쪽에는 롱 원피스를 코디했어요

 

자켓에 구찌 벨트를 강조하기 위해서

더블 버튼이 아닌

원버튼 디자인의 자켓을 입어주는 쎈쓰

 

 

 

 

어떠신가요?ㅎㅎ

사실... 구찌라서 쌀포대에 걸쳐도

그게 멋이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저와 같은 취향을 가진 분이 계시다면

구찌로 당장 달려가주세요💖

 

 

 

+ 수선관련 정보 나눔

저는 제일 작은 70 사이즈로 착용했는데도 허리가 좀 남더라구요ㅠㅠ

원피스에도 자켓에도 코트에도 착용하고 싶어서 저는 수선을 결정!

 

소중한 제 명품

그것도 구찌 벨트를 벨트 펀칭기 따위로 구멍 뚫을 수 없으니

고객센터에 문의했고,

 

구매한지 14일 이내의 제품이라면

전국 구찌 매장에서 무료로 컷팅 수선이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았어요

바로 근처 구찌 매장으로 쓩쓩

 

그런데!!! 무조건 유상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고객센터와 상담한 내용이 있어서 말씀드렸더니 무상으로 컷팅 수선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어떤게 맞는 절차인지는 모르겠지만

구찌 벨트 수선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 공유드려요^^

 

 

지금 2주째 수선 진행중이라 

구찌 벨트를 못 본지 2주가 다 되어 가네요ㅠㅠ

마음은 아프지만 열심히 기다려 볼께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