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티파니 하트 목걸이💙] 기념일 선물로 제격! 명품 실버 목걸이 추천🎁

by 찬지니 2020. 12. 31.
반응형

오늘의 아이템💙

 

" 명품 " 네크리스 
티파니앤코 미니 더블 하트 태그 펜던트
 소재: 실버 925 

 

 

여자친구 선물 고민인 분들 계신가요?
여친 생일 선물
여친 발렌타인데이 선물
여친 빼빼로데이 선물
여친 크리스마스 선물
100일 기념일 선물
200일 기념일 선물
300일 기념일 선물
1주년 선물


소중한 친구 선물 고민중인 분들?
친구 취업선물
친구 생일선물
축하 선물

 

얼마나 예쁘길래

어떤 것이길래

강력하게 추천하는지
실물 공개합니다💙

 


3

 



2

 



1




0

 

 


짜란~~~😆😆😆😆😍


 

 

티파니 하트 목걸이 

 


저의 데일리 최애 목걸이로 등극한
티파니앤코 하트 펜던트 목걸이에요😍

여자의 기분 행복하게 한다는 민트색이라는게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ㅎ

 

" 민트= 티파니 "


요 목걸이 펜던트 색상이
티파니앤코의 트레이드마크 색상인 민트색이라
누가봐도
멀리서봐도
티파니앤코 목걸이구나!!! 하는 느낌이라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마음에 쏙 들어요🥰

꺄아아아 행복😚😚


 

 


실버 제품 특유의
맑고 은은한 반짝임이
아주아주 고급스러워요


너무 예쁘다 정말☺

이 제품 가격대가 궁금하시죠?

 

 

▼ 현재 공홈 기준

 

 

 



실버 목걸이가 왜이렇게 비싸? 하실 수 있겠지만
당연히 이 디자인과 세공 기술력을
아무나 표현할 수가 없죠👍🏼👍🏼👍🏼

가지고 계신 일반 목걸이와 비교하시면
딱✔ 느끼실 수 있어요

특유의 색상과 반짝임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사실... 티파니 필터가 씌워져서

느낌적인 느낌일지도 모르겠어요😚

 

일반적인 실버 제품이 그냥 커피라면

티파니 실버 제품은 TOP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토끼에게 300일 기념 선물로 받아

여름부터 내내 티파니와 함께했답니다ㅎㅎ

센스있는 토끼야 고마워💙

 

 

 

티파니앤코와 함께한 여름 지니

 

 

 

그리고 실버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꼭  알아두셔야할 관리 방법!

 

[티파니앤코 주얼리 관리 및 수리 FAQ]

 실버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실버는 완전히 건조한 상태로 보관해야합니다.

실버를 자주 사용할 경우 공기에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티파니에서 제공하는 변색 방지용 원단을 소재로한 플라넬 파우치에 보관합니다.

 

각 제품별로 분리된 공간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날씨가 습한 경우 닫힌 박스이거나 플라넬 롤에 관계없이 보관 박스 안에 작은 알갱이 형태로 된 습기 제거용 제습제를 넣어 두십시오.

 

고무 유황은 변색 및 부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고무줄이나 기타 고무 제품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실버 제품 셀프 폴리싱 방법은? 

 

티파니 실버 제품은 구매시 폴리싱 천을 동봉해줍니다.

사용하시던 실버 제품의 광택이 사라지거나, 산화되어 거뭇거뭇하게 변했을 때

동봉된 폴리싱 천을 이용해 문질문질 제품을 닦아주면

새 제품 처럼 반짝반짝 빛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