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명품 웨딩밴드/ 커플링/ 프로포즈링 💍] 까르띠에 러브링 착샷 및 구매 후기 💖

by 찬지니 2020. 10. 28.
반응형

 

 

오늘의 결혼준비 이야기❤️

💍우리의 웨딩밴드는 까르띠에 러브링💍

 
정말 소중히 함께할 반지이기때문에
저처럼 고민이 정말정말 많으셨을 것 같아요

반지고를 때 4대 고민🤔
웨딩링? 웨딩밴드?
어떤 브랜드? 어떤디자인?

 

❓웨딩링, 웨딩밴드 차이와 선택하는 꿀팁
jini-rabbit.tistory.com/178

 

[결혼준비💖] 신랑 신부 예물 웨딩링, 웨딩밴드 차이점

오늘의 결혼준비 이야기❤️ 신랑 신부 웨딩링, 웨딩밴드 추천 결혼식 D-5M 결혼준비하느라 주말에도 준비 일정으로 꽉꽉차게 보내면서 눈코뜰새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요, 손가락이 호강��

jini-rabbit.tistory.com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웨딩반지 추천

jini-rabbit.tistory.com/202

 

 

예비 신랑과 저는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결혼 반지를 원했고,
평생 착용할 반지이기때문에
좋은 반지 오래끼자! 하는 마음으로 골랐는데요,


그런 저희에게 딱 맞는 잇템!!! 웨딩밴드

💖 까르띠에 러브링 💖

 

근처 백화점의 까르띠에 매장에서
반지를 착용하고 착용했을 때의 느낌을 느껴보고
!!!이건 우리 결혼반지가 확실한 느낌!!!😘
압구정 갤러리아 매장으로 쓩쓩💙

 


갤러리아 까르띠에 매장으로 전진!

제가 까르띠에에 방문했을 당시에는
까르띠에 매장이 리모델링 중이어서
임시매장만 있었기 때문에 특유의 화려함은 없었어요

그럼 뭐 어떤가요 까! 르! 띠! 에! 인데❤️


💡여기서 잠깐💡
까르띠에 러브링에는 종류가 있다는 사실!

1️⃣ 화이트/ 로즈골드/ 골드 색상
2️⃣ 반지의 두께
3️⃣ 다이아의 개수와 크기
4️⃣ 반지의 소재 18K/ 플래티늄
* 각인 서비스는 1회에 한하여 무료 진행

* 18K 제품은 사용하면서 골드 색상이 조금씩 올라와요

 

러브링의 종류는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꼭 꼭 매장에 가셔서

이런 저런 디자인의 반지들을 착용해 보셔야해요

 

내 손에 직접 착용했을 때

어울리는 색과 두께 실물 느낌이 다르고,

매장 직원분께서 어울리는 디자인의 제품을 

추천해주시기 때문에

선택하시는 데 도움 되실거에요ㅎㅎ

 

 

 
준비한 상품권으로 FLEX💸

 

 

❓백화점에서 명품 저렴하게 할인받아 구매하기
jini-rabbit.tistory.com/177

 

[명품 할인 꿀팁🔍 ] 커플링, 예물 등 백화점 구매하는 분 주목!!

오늘의 꿀팁 백화점 구매시 [명품 할인 꿀팁] !!!주목해주세요 주목!!! 백화점에서 큰 지출 예정인 분들을 위한 할인 꿀팁 공유해드립니다><  백화점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 주목!  ✔️큰 지출

jini-rabbit.tistory.com

 

결제를 하면 까르띠에의 손님 전용 테이블에사

가져다 주시는 음료를 마시면서

포장이 완료되기 까지를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꺄아아아ㅏ 드디어 완성된 까르띠에 포장

쇼핑백도 넘나 예쁘지 않나요?!

보고만 있어도 황홀한 이기분><

 

 

착샷이 궁금하신가요?ㅎㅎ

 

저희는 구매하고 예비신랑이 보관하고 있다가

프로포즈 목걸이와 함께 깜짝 프로포즈를 받는 날 같이 착용했어요

 

 

 

 

정말 생각치도 못하게 프로포즈를 받았고

직접 만든 영상까지 보여줘서 눈물이 주룩주룩ㅠㅠ

행복했던 그 때 까르띠에를 게시했답니다💖

 

 

 

눈물 주룩주룩 흘리고 닦으면서

오빠~ 사진찍어줘

주섬주섬 사진 찍을 준비ㅋㅋㅋㅋㅋㅋ

찰 칵

 

 

앞으로 나 까르지니라고 불러줘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설레이고 영롱한

까르띠에 러브링이에요

 

결혼반지 선택 정말정말정말 잘 한것 같아요ㅎㅎ

손에 러브링이 반짝일때마다 기분 쨩쨩쨩❤️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