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부천 MJ컨벤션 홀패키지 ] MJ컨벤션 뷰티샵 드레스 👰🏻‍♀️ 메이크업 🎨 찐 후기

by 찬지니 2020. 11. 17.
반응형

 

 

 

 

❤️ 결혼식 D-2M ❤️

 

 

MJ컨벤션은 홀패키지가 원탑이라고 소문이 자자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홀패키지로 계약했고,

 

MJ컨벤션 뷰티샵에서 메이크업, 드레스 등을 진행했습니다!

 

   MJ컨벤션 뷰티샵은?   

MJ컨벤션 6층에 위치한 곳으로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하고,

일반라인부터 프리미엄라인의 드레스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

 

 

저는 현재까지 MJ컨벤션 뷰티샵에서 아래의 건들을 진행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완료 

- 신랑신부 메이크업, 헤어 셋팅

- 촬영용 드레스 3벌 셀렉 및 착용

 

 본식 드레스 셀렉 완료 

- 일반라인~ 프리미엄라인 드레스 피팅 및 1벌 셀렉

- 신랑신부, 양가 혼주분들 메이크업, 헤어 미팅 완료

 

 

그럼 지금부터 MJ컨벤션 뷰티샵의 메이크업과 드레스 찐 후기 시작합니다🤗

 

 

  MJ 컨벤션 뷰티샵 메이크업  

 

메이크업은 사전 미팅 후 진행 되는데,

저는 평생에 한번 있을 순간을 위한 메이크업이라 걱정반 기대반이었습니다ㅜㅜ

 

그런데!
먼저 해본 선배로써ㅋㅋㅋ제가 딱 말씀드릴께요 

걱! 정! 은 절대 노노노✋🏻

 

눈썹과 인중 다듬기,

속눈썹 붙여주시는 건 기본이고,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와 아이메이크업, 립, 치크 등등 까지

이게 바로 신부다!!!!! 를 메이크업으로 표현해 주셨어요

 

 

 

 

 

지니의 평소 화장 모습/ 신부화장 후😘

ㅋㅋㅋㅋㅋ이렇게 보니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네요

 

원하는 메이크업이 있으시면 사진을 가져가셔도 좋고,

원하는 색상의 메이크업이 있다면 말씀하시면 반영해서 메이크업을 해주신 답니다ㅎㅎ

 

예비 신랑 메이크업도 과하지 않게 피부톤 표현과 

은은한 입술색까지 너무 잘해주셔서 만족했어요

 

그리고 스튜디오 촬영하면서 느꼈던 건 

역시나 신부 메이크업의 힘!!💪🏻

무너지지 않아요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촬영하고 집에 갔는데도 그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

스튜디오 촬영시에는 헬퍼분들이 계속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니까 걱정마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이 됐던 부분은

제가 정말 초초초민감성 피부라 공기만 나빠도 트러블이 생기고,

화장품을 바꾸면 트러블이 항상 함께 했었는데요,

트러블 없음!!!

정말 만족하는 메이크업이었어요ㅎㅎ

뷰티샵의 메이크업 이용하신다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MJ컨벤션 뷰티샵 헤어  

 

예비신부들의 헤어는 인생에 한번뿐인 순간의 헤어이고,

머리 몇가닥의 차이가 분위기를 만드는거 여자분들 아시죠?!😳

 

여자들에게 특히 예비신부에게 헤어가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방문전에 여러가지 사진들을 찾아보고 캡쳐해서 갔어요

 

 

 

 

 

 

 

 

정직한 머리에서 세련된 머리로 변신하는 ING

머리결과 상태에 따라 다 확인하셔서 예쁜 머리 만들어주셨어요ㅎㅎ🧡

 

저는 머리가 얇아서 금방 쳐지고 정수리의 머리는 볼륨이 없는 편인데,

 

머리의 볼륨을 살려주시고,

옆머리 컷트와 헤어라인 정리까지!!

 

 

 

 

 

 

 

 

헤어라인이 정말 매끄럽게 정리되지 않았나요?!

 

이마 가운데 부분에 잔머리가 자라기 시작하면서

헤어라인 고민이 제일 많았는데

 

쪽집게로 뽑아 정리해주셔서 정말 예쁜 이마라인을 만들어 주시고☺

옆머리를 잘라서 M자 이마도 가리면서

컬을 더해 얼굴이 한결 작아보이고 갸름해보이게 만들어 주셨어요

 

뒷머리는 구불구불 공주님 머리의 정석으로 만들어 주셔서

 

취향저격 헤어스타일링 완성!❤

 

 

  MJ컨벤션 뷰티샵 드레스  

 

예비신부님들의 로망 중의 로망 드레스!

특히 저는 반짝이고 예쁜 것을 좋아하기때문에 드레스가 정말정말정말정말 기대 됐어요💖

 

* 저는 홀패키지 계약이기 때문에 패키지 기준으로 알려드릴께요!

 

피팅 일자를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담당 매니저님과 미팅을 하면서 

사진 보여드리고 원하는 드레스 스타일을 소통해요

 

자세히 얘기하고 사진이 있을수록 더 비슷한 드레스를 피팅해보실 수 있겠죠?!ㅎㅎ

그럼 매니저님이 매의 눈으로 드레스를 추천해주시고,

피팅하고 셀렉하시면 되는데,

촬영용/ 본식용이 조금 다르게 진행돼요

 

 

촬영용 3벌 대여💜

 

스튜디오 촬영 최소 3주전 뷰티샵 방문 예약 

(일반라인 드레스로

슬림라인 3벌/ 풍성라인 3벌 피팅 후 셀렉)

 

제가 착용한 스튜디오 촬영용 드레스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뷰티샵에서 피팅한 뒷모습과 스튜디오에서의 모습

보기만해도 즐거웠던 기억이 절로 떠올라요ㅎㅎ

 

 

 

 

 

 

 

특히나 마지막의 드레스가 너어어어어어무 제 스타일이에요❤🧡💛

어깨부분 라인과 디자인/ 전체적인 색상까지!!!

완벽 그자체!!!

 

저는 풍성한 드레스가 취향이라

새하얀 엘사 느낌의 A라인 드레스/ 화려한 A라인 드레스/ 슬림한 화이트 드레스

이렇게 3벌을 셀렉했어요

 

선택할때는 정말 고민이 너무 많았는데,

드레스가 워낙 예쁘다 보니

스튜디오 촬영장 어디에서 어떤 드레스를 입고 있어도 넘 예뿌더라구요😍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3박자의 조합이 완벽했기 때문이겠죠?!

MJ 컨벤션 뷰티샵 감사합니당😚

 

 

본식 1벌 대여

 

본식 최소 한달전 뷰티샵 방문 예약

(일반라인 2벌, 프리미엄 라인 3벌을

원하는 드레스 스타일로 피팅 후 셀렉)

 

일반라인은 촬영용과 동일하게

매니저님과 소통 후 추천 드레스를 피팅하고,

 

프리미엄라인은 메인 홀에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동행하신 분들과 매니저님이 함께 골라주실 수 있어요

 

본식 드레스는 정말 유명한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그 유명한!!!!!!💙

로즈로사

시작바이 이명순

본느마리에

 



저는 로즈로사 F/W 신상 드레스를 선택했고,

아마 세상에서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신부가 될 예정이에요💕

 

본식 드레스를 어떤 것으로 셀렉했는지는🤫
저만의 것으로 하고 싶으니까 본식 이후에 공개! 하겠습니다ㅎㅎ

 

스튜디오 촬영때 대만족한 것 처럼

본식 때도 물론 행복하고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주실거라

MJ컨벤션 뷰티샵을 굳게 믿고 !!

다이어트 열심히 하면서 몸과 마음을 다스릴거에요

 

 

MJ컨벤션 예식을 결정하고

홀패키지를 진행할지 외부에서 진행할지 고민 중이신 분들!!!

 

저는 강력히 MJ 컨벤션 뷰티샵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