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결혼 후 필수] 답례떡 🎁 내돈내산 후기, 출떡 추천

by 찬지니 2021. 1. 13.
반응형

오늘의 결혼식 후 이야기❤️

결혼식에 발걸음해주신 고마운 분들을 위한

답례 음식 (떡, 호두과자 등) 준비하기 

 만족도 ★★
추천의사 ★★★  

 

 

답례(答禮)

말, 동작, 물건 따위로 남에게서 받은 예를 도로 갚음. 또는 그 예

 

경사 후에는 받은 축하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음을 담아 답례음식이나 답례품을 선물하는데요,

요즘에는 디퓨저, 소금, 깨, 견과, 커피 등 정말 많은 종류가 생겨났지만,

한국에서는 전통적으로 ""을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답례떡을 준비하기로 결정!

 

> 답례떡

제가 고른 중요한 POINT는 구성>맛>포장>가격 을 기준으로 골랐는데요,

사진부터 볼까요?!

 

 

답례떡 구성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떡 구성과 색감

꽉찬 포장이 마음에 쏘옥 쏙 들어요❤

 

단 한번뿐인 제 결혼식에 와주신분들을 위한 한번뿐인 선물이고,

이 선물이 제 얼굴이라고 생각하니까 정말 좋은 선물을 하고 싶었어요😃

 

이런 제 마음이 전달되었던 건지,

저희 회사분들과 어머니 회사분들도 다 이 답례떡으로 선물했는데

모두 정말 맛있다고 대만족하셨어요ㅎㅎ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는 분들까지 속출!!✌🏻

반응형

이 답례떡의 특징은

고구마찰떡 +호박찰떡 +흑미찰떡 +과일경단2 +허브경단 +대추경단

* 떡의 종류는 계절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모든 떡은 기본적으로 개별 포장 됨

* 당일 퀵배송 시스템으로 따끈하게 배송

 

 

전체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스티커 문구나 이미지는

주문시에 선택하거나 직접 보내드리면 출력해서 부착해주세요

비용은 무료!

 

 

뒷편은 원재료와 업체 정보 등이 있어요

유통기한은 당일

 

지인분들께는 당일에만 전달드릴 수 있도록하고

남은 떡은 냉동실에 얼려두셨다가 드실때 녹혀 드시면 원래처럼 말랑하게 드실 수 있어요🤤

 

TIP 말랑한 떡 먹는 꿀팁

얼린 떡을 밥솥에 넣어두셨다가 잠시 후에 꺼내드시면 이런 꿀맛같은 떡이!! 하고 놀라실거에요ㅋㅋㅋ

 

 

그리고 궁금하셨을 답례떡 정보!

제가 선택한 떡은 강남의 답례떡 전문점 "출떡"의 답례떡 26호 제품이고, 인기제품이라고 해요ㅎㅎ

출떡 답례떡 26호

 

떡은 바로 만들어졌을 때 가장 맛있어서 당일 퀵으로 배송되는데,

구입한 가격이나 배송 지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주문해주세요!

물론 방문 수령도 가능해요

 

저는 배송도 원하는 시간에 알맞게 배송돼서

떡도 맛도 구성도 배송도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만족했답니다😍

 

TIP 답례떡은 결혼식 외에도 경사가 있을 때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원하는 떡을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에 받고 싶으시다면 미리! 예약해주세요

 

❤결혼하신 신혼부부님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강남답례떡 전문점

▼ 출떡 링크

www.chuldduk.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