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답례품 추천] 세련된👏🏻 답례 호두과자 후기

by 찬지니 2021. 1. 14.
반응형

오늘의 결혼식 후 이야기❤️

요즘의 세련된 답례품, 

답례 호두과자 추천

 만족도 ★★
추천의사 ★★★  

 

 

경사 후에는 받은 축하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음을 담아 답례음식이나 답례품을 선물하는데요,

한국에서는 전통적으로 ""을 많이 준비하지만

요즘에는 정말 많은 답례품들이 생겨났어요

 

그중에서도! 

저희 남편네 회사에서는 결혼 후에 호두과자를 돌리는 전통이 있어서

호두과자로 답례를 했는데 제가 대만족을해서 추천해드려요❤

 

> 답례 호두과자

호두과자라는 종류는 정해져있지만

업체는 직접골라야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많이 비교해보았고,

후기(맛)>포장>개수>가격 을 기준으로 선정했어요!

 

 

호두과자 구성

 

당연히 개별 포장이 되어 있고,

깔끔하고 세련된 박스에 칸칸이 포장되어 있어서 합격!👏🏻

 

남편 회사는 결혼식 하객 참석 여부를 떠나서

전직원에게 답례를 해야하는 전통이 있기 때문에,

 

업무의 공통점이 없어 처음 뵙는 분들/ 평소에 자주 만나 일하는 분들/ 높으신 분들 등등등

 

모든 분에게 보이는 신랑의 얼굴이고 처음 뵙는 분들에게는 첫인상이 될 이 호두과자

정말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골랐어요!💛

반응형

이 호두과자의 구성

호두과자 X10

 

TIP 남은 호두과자는 지퍼백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 후,

드실 때 마다 30분~ 자연 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에 20초간 데워 드시면

말랑말랑 맛있는 호두과자를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얼려드시면 별미!

호두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TIP 얼려 드시는 것 강추!!!!!💥

 

 

대량 구매를 했기때문에 

높은 분들을 위한 호두과자 선물은 서비스로 챙겨주셨는데요,

남편이 제가 우리집의 대표이사라고 대표님용 호두과자를 챙겨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용 호두과자

대용량 호두과자

 

스티커와 문구는

주문하시면 담당자분이 문자로 디자인을 보내주세요

스티커 디자인과 문구를 확정해서 보내면 부착까지 다 해주시고, 비용은 무료

 

스티커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고 예뻐서

보신다면 100% 만족하실꺼에요ㅎㅎ

 

 

대용량 호두과자는 선물포장과 함께 지퍼백을 동봉해주세요

먹고 남은 호두과자나 얼려드시고 싶은 분들은 

지퍼백에 담아 냉동실로 보내주세요

 

 

짜잔 호두과자 등장!! 정말 많죠ㅋㅋㅋㅋㅋ

3X6X3 =54개

칸칸이 개별포장되어 담겨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저랑 남편은 일주일동안 틈틈히 후식으로,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었답니다😍

그리고 우유랑 궁합이 200%인건 안비밀

일주일간 맛있는 시간이어서 기분 좋은 한 주였어요💙

 

 

답례품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됐길 바라고,

❤결혼하신 신혼부부님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 제품 정보!

"코코호도"의 미니케이스 럭셔리 제품이에요

코코호도 미니케이스 럭셔리

 

호두과자 전문점

▼ 코코호도 링크 

http://cocohodo.co.kr/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