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경상북도 예천 용궁] 용궁순대 용왕궁, 순대와 불고기 맛집

by 찬지니 2020. 12. 29.
반응형

오늘의 맛집🔥
용궁에 가면 꼭 가봐야할 순대 맛집
[용궁순대 용왕궁]

분위기 ★★★ 
   친절 ★★★☆☆

      맛 ★★★

 

 

경상북도 예천/용궁에서 유명한 용궁순대 용왕궁에 다녀왔어요^^

한적한 곳에 위치해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고, 자차를 이용하셔야 편리합니다 

 

 

용궁순대 용왕궁 " 전경 "

 

 

 

🌷 용궁순대 용왕궁 🌷

 

✔️매일 am09:30 ~ pm21:00

✔️가게 앞 공터 주차 가능

✔️경북 예천군 용궁면 용궁로 196

✔️010-6654-0621

 

 

용궁순대 용왕궁 " 내부 "

 

입구

 

 

입구에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 자판기(무료)와

아이스크림(유료)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요

 

 

 

 

주변의 푸릇푸릇한 자연과 잘어울리는 원두막같은 내부에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고 깔끔해요

 

그리고 단체 손님들을 위한 넓은 테이블이 있고,

좌식과 입식 테이블이 모두 있습니다

 

 

용궁순대 용왕궁 " 메뉴판 "

 

메뉴판
원산지
테이블별 간이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오징어불고기10,000원 +막창양념구이10,000원 +국밥(순대+고기)7,000원 + 막걸리3,000원 =30,000원

 

오징어불고기가 정말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주문했고,

순대 맛집이지만 다른 메뉴들이 먹고싶어서 순대는 다음 기회에 먹기로 했어요ㅋㅋㅋ

 

 

용궁순대 용왕궁 " 잘 먹겠습니다! "

 

기본 테이블 세팅과 창밖

 

 

음식을 기다리면서 창밖을 구경했어요

맑은 하늘과 푸릇푸릇한 주변이 음식을 더 기대하게 만드네요ㅎㅎ

 

 

 

기본찬과 영탁

 

 

!!!! 뜻밖의 영탁 막걸리와 만남 !!!

이 때 까지만 해도 영탁 막걸리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라 보기가 힘들었는데

뜻 밖에 만나서 그런지 괜히 기분 좋아지네요ㅎㅎ

 

막걸리 먹지는 않지만 그냥 반가움ㅋㅋㅋㅋㅋ

맛있게 드세요 아빠 운전은 제가 합니다 훗

 

 

오징어 불고기

 

 

첫 메뉴 등장!

오징어 불고기가 나왔어요

 

연탄에서 구운건지 불에 직접구우신건지 오오오! 불맛이 가득하고

생긴건 빨갛지만 살짝 매콤한 정도라서 정말 맛있었어요

 

 

한상차림

 

 

하나가 나오니까 연이어서 다 나와 맛있는 한상 차림이 완성됐어요ㅎㅎ

 

제가 멀미가 심한편이라 뜨끈한 국밥 한그릇

국물 한숟가락이 간절했는데요, 크으으으 뜨끈하고 시원해서 정말 좋았어요

 

막창구이는 먹을수록 조금 매운 맛이었는데,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기때문에 뜨끈한 국밥과 매콤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해서 한 접시가 뚝딱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용궁순대 용왕궁 " 맛있는건 가까이서 "

 

국밥
막창구이
오징어 불고기

 

 

용궁순대 용왕궁 " 총평 "

예천이나 용궁에 여행을 가셨다면?

불맛이 가득가득 매콤한 불고기와 막창, 뜨끈한 순대 한 그릇 이 곳에서!

정말 맛있는 한식 한상 차림을 드실 수 있어요^^

아쉬운 점은 위치 특성상 자차가 없다면 방문하기 어렵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이곳까지 여행가셨다는 건 이동수단이 있으신 분들일 것 같으니까~! 맛있게 드십쇼!!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