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크리스피프레시" 여의도 든든한 샐러드 한 끼☘

by 찬지니 2021. 5. 13.
반응형

오늘의 음식

펜트하우스 주단태 회사1층에서 먹는 샐러드

[크리스피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여의도에 위치한 크리스피프레시 라는 샐러드카페?를 방문했어요

위치는 화제의 그 건물! 펜트하우스 주단태 회사로 나왔던 빨간색 건물이에요ㅎㅎ

 

괜히 느낌이 색다르고 그렇더라구요

 

크리스피 프레시 입구

 

🍴 크리스피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 🌿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파크원타워 1층

✔️주차 가능

✔️0507-1368-3161

 

샐러드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과 주요 음식들 구경하면서

역시 샐러드는 고기지! 하면서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

 

크리스피프레시 내부

내부

 

입구부터 자여자연 풀풀한 느낌이 가득!

굉장히 신선한 느낌의 내부였어요

신선해서 해독될것 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청미채'로 만든 샐러드

 

재료의 POINT도 역시나 신선해서 기대됩니당🌱

 

내부에 나무

 

이 곳의 특징은 천고가 굉장히 높고,

내부에 나무🌳가 자리잡고 있어서 더 더 자연자연하고 쾌적한 느낌이 가득해요

 

테이블들

 

넓고 쾌적하고 깔끔한 이느낌!

샐러드가 아니더라도 싱싱한 쥬스나 커피를 마시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쁜 내부 모습 카메라에 잘 담아서 흐뭇 흐뭇

해질녘에 가서 해지는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갬성이 가득했어요

계산대
원산지 표시판과 음료

 

주문하는 곳 옆으로는 야채와 과일들, 간단한 마실거리들이 있는데

여기는 전체적으로 푸릇푸릇 깔끔함이 컨셉인것 같아요

 

요즘같은 시기에 넘나 좋은 컨셉😊

 

메뉴판

메뉴판

선택한 메뉴는?

연어포케샐러드 13,500원+비프플레이트14,000원+콜드파스타+케일주스5,800원+비트주스5,800원

선택한 메뉴들을 얘기하는 저에요ㅎㅎ

 

조리장

 

조리장에서 깔끔하게 정리되고, 착착착 놓여진 재료들이 괜시리 예뻐보여서 한 컷

수저와 포크, 물, 냅킨, 앞접시는 앞쪽 선반에서 셀프로 챙겨주셔야 해요



드디어 나온 음식들!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가 푸짐한 양과 예쁜 플레이팅이 맘에 쏙들었어요

여러가지 샐러드와 과일 채소들이 있어서 다먹고 나서도 헛헛한 느낌이 들지 않고, 딱 좋은 배부름이 느꼈습니다

 

특히나 주스들은 건강하면서도 맛있어서 몸이 쫙쫙 흡수!!😚

 

음식은 크게 여러번 보면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한번 더!

 

각각 메뉴

 

두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사진을 보고 느낀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연어 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연어가 흐물흐물하고 빛깔도 흐릿하고, 특히나 생으로 먹었을 때는 비린맛이ㅠㅠ

함께주신 소스를 뿌려서 소스가 연어에 배어드니까 비린맛은 잡혔는데 흐물흐물했던 식감은 어쩔 수가 없...

 

두번째는, 비트 플레이트의 고기에요 고기가 조금 질겨서 아쉬웠습니다.

내부가 너무 예쁘고 위치가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은데, 그때는 개선된 맛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피프레시 다녀온 찐 후기

예쁜 내부와 통유리창 뷰, 높은 천고까지 넘넘 쾌적하고 상쾌한 곳이라서

커피한잔하거나 간단한 한끼 먹고 싶은 분들에게 넘넘 좋은 곳!☕🌿

저는 두가지 메인 메뉴만 먹어봤는데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다른 메뉴들 먹으러 재방문 해보고 싶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