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금성관 나주곰탕] 동동주가 무료 무한리필! 취해보자 얼쑤

by 찬지니 2021. 6. 22.
반응형

오늘의 맛집
동동주 무한리필 달려달려!!!
[구로디지털단지 금성관 나주곰탕]🌿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오픈 행사

동동주 막걸리가 무료 무한리필

(11시~21시)

WOW WOW WOW WOW WOW!!!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던 누룽지통닭과 삼계탕 맛집 계림원이 없어지고, 새로 오픈한 곰탕집인데요
점심에도 저녁에도 동동주가 무한리필로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정말 정말 놀라운 이 행사 놓치지 마시고
구디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과 놀러오신분들 주민분들
달려달려 달려가주세요!!!!!!!!


🍴 금성관 나주곰탕 구로점🌿
✔️평일 07:00-22:00
주말, 공휴일 08:00-21:00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2 1층
✔️주차 가능
✔️0507-1377-7902

 


날이 더워지니까 기력이 없어진 느낌에
구디에 몸보신할 저녁메뉴가 뭐 없을까 하고 찾다가 발견한 이 곳!

그런데! 오픈행사로 동동주가 무료로 무한리필이라는 입간판을 보고 들어갔습니다ㅎㅎ

오늘 저녁을 동동주 한잔에 다 흘려 보내리~~~~

반응형


17시간 동안 정성으로 만드는 육수가 뽀인트인 금성관 나주곰탕집!
들어가자마자 육수실이 눈에 띄었어요

투명한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훤히 보이는데
깔끔한 환경처럼 맛도 깔끔할지 기대되네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넓직하게 생겼어요

 

 

  • 도축 3일 이내의 한우+육우사용
  • 3년간 간수 뺀 신안산 천일염
  • 매일 새벽 공수한 국내산 채소

와 읽으면서 침이 쥬륵ㅋㅋㅋ 빨리 먹고 싶어요

 


흡연하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흡연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쪽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을 바라 본 모습이에요😀
넓고 깨끗한 모습이 한눈에 보이죠?

 


여기는 셀프바!
밥은 무료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고,
오늘의 주인공인 동동주님이 계신 곳 입니다

현재는 오픈 이벤트로 11시-9시까지 동동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이벤트가 끝나면 점심시간 대에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해요

현재: 11시-21시 무제한 무료

 


이벤트 종료 후
11시-14시 무제한 무료
14~ 한주전자 3,000원/ 한잔 1,000원

아쉬운 이벤트 놓치지 말고 달려달려!!!! 가요

 


이렇게 큰 통에 담겨 있는데 큰 국자로 금색 사발그릇에 퍼가서 먹을 수 있어요☺
막걸리는 역시 양은 그릇이죠ㅋㅋㅋ

< 메뉴판 >


주문한 메뉴는?
나주곰탕(특)12,000원+나주육전20,000원 = 32,000원

특은 고기양을 더 많이 주는 메뉴에요
원하시는 취향에 따라 주문해주세요ㅎㅎ

 


제가 내부 사진을 찍는 동안
통화하며 기다리는 남편의 뒷모습😍

그럼 맛있는 사진 함께볼까요?

SMALL


한그릇 가득 퍼온 동동주와 나주곰탕이에요
뜨끈하게 몸 보양 시작해볼께요><

깔끔하고 깊은 맛이 좋아서
더위에 지쳤다거나 힘들때 한그릇하면 힘이 불끈 솟을 것 같은 맛이에요💪🏻💪🏻💪🏻

사실 오늘 둘다 힘들었는데 뜨끈한 국에 호로록하니까 좋아서 더 맛있다고 생각한것 같아요ㅎㅎ
아니면... 동동주에 취해서ㅋㅋㅋㅋㅋ


짜잔 육전이에요
저는 육전은 처음 먹어보는데 동동주한잔에 육전 한입
술이 술술이 이런거구나 싶더라구요😋😋😋


전체 한상차림!!
김치와 깍두기가 테이블마다 항아리에 담겨있어서 꺼내주시고, 중간중간 먹어주면 별미랍니다ㅎㅎ

곰탕집 뼈다귀집 이런 류의 음식점에 있는 김치가 진짜 맛있는건 국룰

금성관 나주곰탕 후기
시원한 곳에서 뜨끈하게 몸보신 할 수 있고, 깔끔하고 깊은 맛이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동동주 무한리필!
지금가야 가장 좋습니다 히히히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