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 잠실 소곱창 맛집 ] 방이동 먹자골목 잠실 별미곱창

by 찬지니 2021. 8. 7.
반응형

오늘의 맛집
곱창 킬러가 추천하는 잠실 소곱창 맛집
[잠실 별미곱창 3호점]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잠실 먹자골목 맛집 소곱창 맛집에 다녀왔어요
조금 얼큰한 분위기의 잠실 소곱창집인데 이런데가 맛집인거 아시죠?ㅎㅎ

잠실 별미곱창


🎉잠실 별미곱창🎉
✔️매일 11:00~05:00
✔️매장 앞 주차장 무료 주차
✔️02-413-3610
✔️서울 송파구 오금로 11길 14

*제가 방문한곳은 방이동 골목의 별미곱창 3호점이에요

 


이렇게 매장 앞에 3대정도 댈 수 있는 무료 주차공간이 있어요

테이블은 천막쳐진 외부 좌석과 내부 좌석 이렇게 2가지 타입의 공간이 있는데,
이 더운 여름에 뜨거운 곱창을 먹을 것이기 때문에 안쪽의 가장 시원한 자리로 말씀드렸어요

얼고싶어요ㅋㅋㅋ🥶

 


이른 저녁시간 5시쯤인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녁시간되니까 꽉꽉찼던건 안비밀!

 


특이했던건 반오픈키친 앞에 화구🔥 여러개가 있었던거에요
이 곳에서 오뎅탕이나 볶음밥 등을 볶아서 가져다 주세요

 


천막 공간과 내부 공간의 가운데에 계산대가 있는데,
이 옆쪽으로 일회용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는 점 참고하기!

 

메 뉴 판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곱창 1개 20,000원+ 소곱창 1개 21,000원+ 볶음밥 3,000원+ 테라 맥주 5,000원= 46,000원

모듬곱창1개 소곱창1개가 가장 많이 주문하는 인기메뉴라는 이모님 말에 그대로 주문했어요ㅋㅋ

그런데 원래 맥주한병에 5천원이나 하나요...?
서울 맥주값 쎄네요🙄

군침을 주륵주륵 기본셋팅을 하면서 초조하게 기다리다보니 준비된 한 상차림❤

 

반응형


캬아~~~


다시봐도 먹고싶은 이 비주얼

기본 찬으로 양파와 고추가 가득하다 못해 넘칠듯한 소스와 참기름+ 먹을수록 중독되는 오뎅탕

소스는 간간하면서도 고추가 깔끔하게 맛을 잡아줬고 아삭아삭 양파는 별미!

오뎅탕은 뜨끈하게 후룩~ 부드러운 오뎅을 중간중간 먹으면
맥주한잔하고 해장하고 맥주한잔하고 해장하는 그런 느낌이에요ㅎㅎ
오뎅탕을 기본 서비스로 주는게 기분 좋은 뽀인트

소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에요😁
맛있는건 크게 다시한번 봐야죠?

 


푸짐한 부추와 소곱창 소대창
소는 어쩜 하나하나가 다 이렇게 맛있을까요ㅋㅋㅋ

저는 재작년에 소곱창을 처음 영접하고는 신세계에 정말 크게 눈을 뜨고
최소 1주일에 한번 평균 1주일에 2번은 소곱창을 먹으러 다녔더랬죠🤤🤤🤤


잠실 별미곱창 소곱창 맛집 후기
소곱창은 추천! 하지만 볶음밥은 음…ㅎ
소곱창은 맛있게 한톨도 안남기고 먹고 볶음밥은 1개 먹었는데 얘는 그냥 그냥 쏘쏘하더라구요
곱창을 조금 남겨두었다면 맛있는 볶음밥이 되었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서울 소곱창 맛집
#잠실 소곱창 맛집
#잠실 별미곱창
#방이동 맛집추천
#잠실 안주
#잠실 밥도둑
#잠실 이색데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