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강화도 맛집] 진복호, 강화도 해산물 맛집 (환승연애 진복호)+ COFFEE JIN

by 찬지니 2021. 8. 5.
반응형

오늘의 맛집
강화도 횟집 해산물 맛집

진복호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여름휴가로 강화도 여행을 와서, 기대하고 기대하던 강화도 맛집에 왔습니다😍


혹시 환승연애 라는 프로그램 보시는 분 계신가요?
원래도 맛집인것 같지만,
환승연애 진복호로 알려진 이곳은 각종 해산물과 회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강화도라는 여행지에 있어 더 매력적이고,
맛과 분위기가 없는 마음도 만들어줄 것 같은 강화도 해산물 맛집 공유드려요!

 

진복호
진복호


🐳진복호🐟
✔️매일 10:00~20:30
✔️주차장 무료 주차
매장 앞 크으으은 주차장 있음
✔️032-937-7610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619번 길 24

* 진복호는 강화도가 본점이고,
강화도에는 본관과 신관이 있는데 신관이 티비에 나온 그곳이에요이에요

 


+ 환승연애

하트시그널 같은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보면 빠져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이에요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이쪽으로▼
넷플릭스 추천 리얼리티 프로그램 BEST3 (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리얼리티 프로그램 BEST3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집콕에는 넷플릭스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 개취 가득한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할 추천작 중 리얼리티로 추천드려요 무조건 후회없으실

jini-rabbit.tistory.com



내부로 같이 들어가요!

 

입구싸인
진복호 입구


오우 입구에 가득한 연예인 싸인들!
유명한 분들이 많이 다녀가셨어요

 

진복호 설명
진복호 설명
계산하는 곳웨이팅
계산과 웨이팅


저는 휴가라 평일에 다녀갔는데,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어마어마할 것 같아요.
평일에도 밥시간이 되니까 자리가 거의 찼었어요.

 

반응형


그리고 진복호 2층에는 바다전망의 카페가 있는데, 진복호 영수증이 있으면 할인 가능!
진복호 소개 후에 카페도 보여드릴게요.

 

진복호 창가석
진복호 창가석
진복호 내부
진복호 내부


한쪽은 긴 창들이 있어서 식사를 하면서 창 밖의 하늘을 볼 수 있어요
주차장이라서 아래쪽은 차들이 많이 가리지만, 예쁜 색의 하늘은 볼 수 있어서 좋은 창가석이에요✨

이 말은 = 제 자리는 창가석!ㅋㅋㅋㅋㅋ

티비 출연
티비 출연


벽면 한쪽에는 출연한 프로그램이 전시되어 있는데, 맛집 프로그램에는 다 나온 것 같네요
점점 더 궁금해지는 강화 해산물 맛집 진복호!

메뉴판 구경하기

표지술 메뉴
진복호 메뉴판
진복호 추천메뉴
진복호 추천메뉴
진복호 코스요리
진복호 코스요리
진복호 모듬회
진복호 모듬회
진복호 탕
진복호 탕


제가 선택한 메뉴는?
휴가니까 즐기자! 해서 코스요리로 시켰어요💕

 

코스 C 38,000원 (1인)

  1. 해산물모듬(멍게+해삼+전복+가리비회+가자미구이+비단멍게+새우+새우장+톳+새우튀김)
  2. 제철모듬회
  3. 산낙지
  4. 매운탕 or 맑은지리탕 (매운탕 선택)
  5. 선택메뉴 1개 (전복버터구이 선택)

* 선택메뉴: 장어구이/ 전복버터구이/ 가리비치즈구이/ 게장스시/ 물회/ 양념게장/ 자연치즈조개찜/ 꽃게찜/ 왕새우구이/ 쭈꾸미샤브샤브 또는 숙회/ 전어구이

300x250


이름만 봐도 군침이 쥬륵 나오는 중><
사진만 봐도 그때 그 맛에 배가 고파지는 음식들 공개합니다ㅎㅎ 두 둥

해산물 모듬 1

해산물 모듬 1
해산물 모듬 1

해산물 모듬 2

해산물 모듬 2
해산물 모듬 2


다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특히나 전복!!!
지금 막 잘라주신 거였는지 어떻게 전복이 살아 있죠? 꿈틀꿈틀 움직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제철 모듬회와 산낙지

제철 모듬회와 산낙지
제철 모듬회와 산낙지


회알못인 저는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제가 스시는 먹고 회는 못 먹는데, 으아니!! 이 제철 회가 너무너무 싱싱하고 비린맛 1도 없이 고소하고 쫄깃한 거 아니겠어요???
제가 맛있어서 집어 먹는 걸 보고 남편이 놀라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이 산낙지!!
산낙지 킬러로써 진복호 산낙지 인정합니다. 와 힘이 얼마나 팔팔하고 쫀득 고소하고 싱싱함의 끝이었어요💛
역시 맛집인 이유가 있었나봐요

전복버터구이

전복버터구이
전복버터구이


이게 진짜예요
오늘의 진짜!!!!!!!

전복버터구이 꼭꼭 드세요 꼭이요★

 

영상 보셨죠?????
이렇게 버터로 구워주는데 안 맛있을 수가 없는데 진짜 진짜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전복구이
전복구이


보이시죠 비주얼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맛있고 맛있어요💖


매운탕

매운탕
매운탕


제가 또 생선을 안 좋아하는데, 이 매운탕은!!! 어떻게 만든 건지 비린맛도 없고 담백 고소 얼큰
고기는 부들하고 넘넘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오니 붉은 노을과 노란 전구들이 너무나 예뻤어요ㅎㅎ

맛으로는 뭐 하나 빠지는 음식이 없는 진복호!!

  • 강화도 데이트 장소
  • 강화도 여행지
  • 강화도 맛집
  • 강화도 해산물 맛집
  • 강화도 횟집
  • 강화도 전복맛집

이런 곳을 찾으시나요?

재방문의사가 100%인 진복호 추천드립니다💛

 

 

 


 

+ COFFEE JIN (커피진)

포스팅 처음에 말씀드렸는데,
진복호 영수증이 있으면 바로 위층의 COFFEE JIN 카페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요

SMALL


이름이 진 인걸 봐서 같은 사장님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ㅋㅋㅋ

 


카페는 진복호 옆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있어요

 


테라스에서 밖을 보면 전구와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데,
사실 바다는 잘 안 보이는...
ㅋㅋㅋㅋㅋ


내부는 엄청 시원하고!
바다 쪽을 향해 통유리 창이 있어요
강화도 오션뷰 카페!라고 쓰고 강화도 미니 오션뷰 카페

 


아메리카노 가격이 원래는 5,000원...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6500원
위치와 시설에 비해 너무 비싼 것 같아요ㅠㅠ

 


커피진 카페는
통유리와 테라스로 개방감이 있고 내부가 깔끔해서
진복호에서 식사 후 간단한 디저트가 꼭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뷰나 시설이 가격에 비해 아쉬운 곳이었습니다.

진복호는 강추!! 커피진은 쏘쏘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