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주목! 이슈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출시! (한달 무료)

by 찬지니 2021. 1. 13.
반응형

오늘의 이슈🖱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출시 

 

카카오톡에서는 오늘 13일 부터 이모티콘 정액제인

"이모티콘 플러스"를 출시 했습니다.

 

 

카카오톡은 남녀노소 연령불문 모두가 사용하는 어플이고, 이 어플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데요,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모티콘 사용을 빼놓을 수 없죠!

 

저도 고민고민하다가 맘에 드는 이모티콘 하나씩 구매하고 구매하고

다들 자기만의 이모티콘 몇개씩은 가지고 계시잖아요?

 

그런데 항상 고민이 이 이모티콘에서는 이런 부분이 마음에 들고

저 이모티콘에서는 저런 부분이 마음에 들고

둘다 사기에는 다른 것도 사고싶고🤔

 

이런 제 마음을 카카오에서 알아준것 같아요ㅋㅋㅋ

15만개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 이모티콘 플러스 "  

오픈기념 할인 월 4,900원--> 월3,900원

15만개 이모티콘 무제한 사용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 자동 추천

한달 간 무료

 

 

자동추천 기능이라니👏🏻

대화를 하다가 이모티콘으로 대답하고 싶은 경험

신박한 짤로 대처하고 싶으실 때

다들 있으시잖아요?

 

캬아 저한테 딱 좋은 기능이에요!

이모티콘 자동추천이라니 신기하당

 

 

내가 구매한 이모티콘이 아니라

여러가지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추천되기때문에

내가 어떤 이모티콘으로 대답할지 모르는

두근두근한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아 기다려🙌🏻

내가 어떤 이모티콘으로 대답할지 몰라

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키워드로도 가능하다니

카카오에서 맘먹고 제대로 출시했네요ㅋㅋㅋㅋㅋ

 

 

 

월 3,900원에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어서

단품이 보통 2,500원하는데

이 단품을 여러개 구매한다고 생각하면 훨씬

훠~~~~~얼씬 저렴해요!

 

월 3,900원이면 커피 한잔 값 투자기 때문에

나의 재미를 위해 이정도는 충분히 가능하잖아요><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링크 ▼

my.kakao.com/product/EMOTICON001/

 

이모티콘 플러스

모든 감정을 무제한으로, 이모티콘 플러스

my.kakao.com

 

그렇다면 이용 방법은?

위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핸드폰을 이용하신다면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서 카카오톡 지갑을 만들고 정기 구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존 단품 판매는 그대로 유지됨*

 

 

그리고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사용가능하다는 점!!!

 

직장인은 하루 중에 회사에 있는 시간이 더 많고 회사에서는 보통 PC카톡을 이용하시는데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성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ㅎㅎ

 

 

또 하나! 신규 이모티콘이 출시되면 월 정기구독자들은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것도 넘 좋은것 같아요👍🏻

매일 매일 새로운 이모티콘은 쏟아지고

나는 써보고 싶고

다살 순 없고ㅠㅠ

하지만! 정기 구독을 하면 다 써볼 수 있어요> <

 

 

카카오톡 이모티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모티콘 플러스"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