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헤라 루즈 홀릭 립스틱] 리뷰, 특별한 기념일 선물💄 추천

by 찬지니 2021. 2. 19.
반응형

오늘의 제품
제니가 되어보는 [ 헤라 루즈 홀릭 ]💖

만족도 ★★★★
추천의사 ★★★★   

 

 

최근 제 생일이 있었고, 정말 많은 축하를 받은 기쁜 날이었어요^_^

생일 선물로 받은 선물 중에, 요즘 제 핸드백 필수템이 된 립스틱 소개해드려요!

 

#생일선물

#친구축하선물

#기념일선물

 

"  "

블랙핑크의 제니가 모델인 립스틱이에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특별한 혜택으로,

멋진 블랙 다이아몬드 포장과 립파우치, MLBB 미니립스틱 그리고 파운데이션 샘플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박싱 후에 자세한 제품 정보 알려드릴께요!

*사용 찐 리뷰는 가장 하단에 있어요

 

 

시크한 블랙 다이아몬드 상자 안에 요렇게 들어가있어요

알차게 꾸꾹 눌러 담아준 느낌이라 자연스럽게 벌어지는 요 입꼬리를 어쩔 수가 없드라구요ㅋㅋㅋ

 

 

포장된 제품들을 다 꺼내보면 이렇게!

 

 

제가 평소에 핑크 계열 컬러를 좋아해서 친구가 센스있게 핑크 컬러로 선물해줬어요ㅎㅎ

호수는 100 SOUL PINK

 

 

그리고 대망의!!

제 이름이 각인된 립스틱이에요

하나밖에 없는 립스틱><❤

 

어떻게 이런 서비스가 있는 제품을 골라서 선물해줬는지, 그 친구 센스가 정말 짱짱이에요

 

 

제품들을 다 꺼내서 이렇게 한컷 저렇게 한컷

 

벨벳파우치가 딱 립스틱 2개가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예전엔 립스틱 바르려면 립스틱꺼내고 손거울 또 꺼내고 그랬는데

지금은 예쁜 벨벳파우치 하나만 딱 꺼내면 끝! 😚

 

똑딱이가 자석이라서 열고닫는 것도 편하고 벨벳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도 좋고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짠 멋있게 찍어봤어요ㅋㅋㅋ

헤라 루즈 홀릭 100 소울핑크 립스틱의 외색입니다.

 

립스틱 자체가 조금 독특하게 생겨서 사용할때도 괜히 멋있어서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자세하게 제품 소개해드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 & 포장<

 

블랙핑크 제니!

이 립스틱 쓰면 제니 입술 될 수 있는 건가요?

🤔😆

 

 

카카오톡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구성이래요

립스틱 뒤로 이렇게 많은 제품들이 따라온다니!!

여러분 지갑에 총알이 있으시다면 당장 달려가세요🏃🏻‍♀️🏃🏻‍♀️🏃🏻‍♀️

 

 

헤라 루즈 홀릭은 두가지 버전이 있어요

1 루즈 홀릭- 촉촉이 립스틱

2 루즈 홀릭 매트- 매트 립스틱

 

저는 입술이 4계절 건조한 편이라 항상 촉촉한 립스틱을 사용하고 있어요

 

 

루즈 홀릭은 뚜껑이 골드색인데,

루즈 홀릭 매트는 뚜껑이 블랙으로 차이가 있어요

 

두 가지 립스틱 호수별 발색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을 때 가장 특별한 서비스!!

바로바로

"각인 서비스"

 

제일 기분 좋았던 포인트에요😍

하늘아래 같은 색상 립스틱없고 수 많은 립스틱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함을 만들어 주니까요💎

 

 

 

"루즈 홀릭 사용 리뷰"

 

> 광택

사용해본 바로는 사진과 같은 광택은 없고, 세미매트하게 표현되는데 입술은 건조하지 않았어요

건조하지 않은데 매트하게 표현되는게 신기하고 너무 좋아요

4계절 건조한 저도 매트 립스틱을 쓸 수 있다니!!!

 

> 발색

처음에 립스틱을 개봉했을 때 립스틱 외색이 제니 입술 발색이랑 너무 달라서 오잉...?했는데

실제로 입술에 발색하면 핑크계열로 발색이 되더라구요

홍보사진에 나온것 만큼 핑크 색상은 아니지만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코랄핑크 색상으로 발색됐어요

 

> 구성

말해 뭐할까요 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ㅋ 대만족만족만족

각인/ 벨벳파우치/ 미니립스틱 등등 다 너어어어어어어무 좋습니다

 

 

립스틱은 사바사 케바케인거 아시죠ㅋㅋㅋ

여러분도 카톡 선물하기를 통한 헤라 립스틱으로 특별한 립스틱을 선물해보세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