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나만의 도장🎨] 응원선물/ 축하선물/ 결혼선물/ 커플선물, 정새김 도장 추천

by 찬지니 2021. 2. 18.
반응형

오늘의 리뷰
묵직한 축하를 위한 선물 도장

   만족도 ★★★★★
추천의사 ★★★★★

 

 

결혼 2개월차 병아리 새댁 인사드려요ㅎㅎ

 

결혼을 하면서 주변분들에게 많은 선물을 받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뜻 밖의 선물로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던 한 선물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바로 커플 도장 세트!!

 

 

 

* 이름은 모자이크 했어요

언박싱 후에 자세한 모습과 제품정보 새겨진 글씨 등 보여드릴께요!

 

저는 결혼 축하선물로 커플 도장 세트를 받았는데요,

요 선물은 정말 주변 누구에게 줘도 좋은 선물이에요😊

 

요즘은 지문이나 바이오인증, 전자서명을 많이 하지만,

서면에 서명을 해야하는 중요한 경우가 꼭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하나쯤은 꼭꼭 필요한 게 도장이라고 생각해요

반응형

받아본 사람으로써 말씀드리면, "묵직하면서도 큰 축하와 응원을 받는 느낌"이라 참 좋더라구요😍

 

#부모님 응원 도장 선물

#중요한 계약을 앞둔 분

#커플 축하선물

#기념일 선물

#결혼 축하 선물

#친구 응원 선물

#외국인 친구 선물

 

누구에게나 필요할 것 같은 이 선물 도장!

저는 이 도장으로 혼인신고를 해서 더욱 특별한 물건이에요💕

 

그럼 같이 언박싱 해볼까요?

 

 

 

 

가죽케이스 안에 커플 도장이 들어있어서 끈을 풀어줬어요 

끈을 풀어주는 바쁜 손가락ㅎㅎ

 

도장의 재질인 석재 특성상 가죽케이스에 담아 보호해서 배송해주신것 같아요

덕분에 상처없이 무사히 받았어요

 

 

 

 

좋은 글귀와 그림과 함께 커플도장이 찍혀있어요

제 이름까지 그림이 된것 같아서 기분이 몽글몽글

둘만 함께 있으면 항상 재밌는 우리 부부👫🏻

 

 

 

 

도장 개봉박두!

도장에 새켜진 무늬가 굉장히 멋있지 않나요?

테슬까지 있어서 더 예쁜 저희 부부의 첫 도장입니다💟

 

 

 

 

옥 느낌의 단단한 몸체와

왕이 사용하는 옥새 같고

무늬가 정말 고급스러운 요 커플도장!

 

이렇게 커플 도장 세트가 정말정말 알차고 멋지지 않나요?

센스있는 선물해주신 파주의 그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당ㅎㅎㅎ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릴께요💡

 

"제품명"

정새김 커플도장- 부부애

SMALL

 

 

"석재 종류"

 

 

 

"추가 진행 가능"

검정돌, 빨강돌, 파랑돌 등 (유료)

 

 

"서체 스타일"

 

 

* 양각새김이 보편적

* 양각새김이 더 쉽게 찍힘

 

 

"한글 새김 스타일"

 

 

 

한글 새김 스타일만 보여드렸는데, 이외에 한문, 영문도 도장으로 제작되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정새김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

 

"추가 진행 가능"

측면메세지 새김 (유료)

 

 

"정새김 커플 도장 기본 구성"

 

 

* 도장 외 구성품은 모두 랜덤발송

 

 

"기타 추가 상품"

고급 서화용 인주 (유료)

도장타슬 (유료)

전통도장함 (유료)

캘리 화이트 액자 (유료)

 

 

여러분들과 주변에 축하할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랄께요

센스있는 선물로 이 커플 도장 강추해요💖

 

이전 포스팅 보신 눈썰미 좋은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이 커플 도장으로 혼인신고 했어요ㅎㅎ

 

 

정새김 도장 구매하기▼

정새김 (naver.com)

 

정새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情을 새기고 나누는 공간, 천연 자연석 수제도장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