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 간절기에 좋은 패션 아이템, 스몰럭셔리 명품 스카프

by taekki 2021. 5. 7.
반응형

오늘의 제품
패션을 꽃 피워주는

[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 ]💖

만족도 ★★★★
추천의사 ★★★★   

 

 

짠짜자자자자잔❤❤❤

두번째 루이비통 아이템 득템

 

✔️스몰럭셔리를 누리고 싶은 분

✔️춥고 목이 허전할 때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아이템

✔️밋밋한 가방에 포인트로

✔️핸들이 약한 핸드백에

 

그냥 존재 자체가 빛이나는!!!

트윙클 트윙클 내 마음의 별☆

루이비통 방도 소개합니다😍

 

요즘 제 최애템 루이비통 방도

추천하는 베스트 착샷부터 보여드려요💟

 

루이비통 방도

 

여러분!!!❤🧡💛

넘 예뿌죠 진쨔
그냥 제 목에 딱 붙어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슨옷을 입든 그 옷까지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신통방통한 아이템이에용😍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는
뭔가 굳이? 이걸 왜하나 싶었는데
그런 제 생각을 완전히 바꿔버렸어요ㅎㅎㅎ

절로 어깨가 으쓱 올라가고 자신감도 생기고 기분 좋고 하루가 행복해진답니다☺☺☺☺☺

제 아이템 같이 언박싱 해볼까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주황주황한 루이비통
내가바로 루이비통 쇼핑백이다!!!
말하는 소리 들리시나요ㅋㅋㅋㅋㅋ

(저 기분좋으니까 그러려니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쪽에 볼록 나온 끈을 잡아당기면 서랍처럼 열리고 방도가 영롱한 자태를 드러냅니다👍🏻


W O W
크으으으으
고급 럭셔리 예쁨 다가졌네요


방도의 뒷모습이에요ㅎㅎ
앞뒤가 비슷하지만 다르답니다

🔊여기서 잠깐
스카프? 방도? 이름이 뭐죠?

다같은거에요😀
브랜드마다 이름을 새롭게 붙였는데요

일반적으로 스카프라 불리는데
루이비통은 방도
에르메스는 트윌리

새로운 이름이 붙은 것이랍니다😁

 

혹시나 해서 시리얼넘버? 부분은 가렸어요
제 방도는 소중하니까요ㅋㅋㅋㅋㅋ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가격 정보

루이비통 가격과 특징

 

선물 받은지 2달 만에 2만원 오른거 실화인가요?

이래서 명품테크가 있나봐요

 

소소한 금액일 수 있지만 기분 좋은 1인 입니다❤


색상은 블랙, 핑크, 브라운 3가지가 있는데
블랙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이에요

요 제품 데리러 주말마다 갔는데
계속 품절이어서😢😢😢
3번방문 끝에 어렵게 얻어내서 더더더 귀한
제 아이템이에요🥰

컨피덴셜 방도 블랙색상


역시나 블랙은 품절 상태😘
예쁜걸 알아보는 눈은 다 같은건가봐요ㅋㅋㅋ

컨피덴셜 방도 핑크, 브라운

 
핑크와 브라운 색상도 있어요

저는 누가봐도 루이비통! 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좋아해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활용방법

#핸드백

#소중한 내 목

 

 

루이비통 홈페이지에 나온 또다른 사용법이에요

방도 구매하시면 다들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저는 두가지! 핸드백 탑핸들과 목에 주로 사용해요

☝🏻사진처럼 탑핸들에 감아주면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포스팅 맨 처음 보여드린것처럼
목에 두르면 포인트로 패션을 고급스럽게,
체온을 조금더 따듯하게 해준답니다😀

그럼 긴 방도를 목에 어떻게 두를까요?
😘한번 목에 감아 묶어 늘어트려 놓기
😍두번 목에 감아 무심한듯 묶어주기

방법은 알려드렸으나,
어떻게 하든 예쁘다는게 뽀인트🤗


🧡예쁜 방도와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