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아이유 청바지 정보] 아이유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청바지 공유

by 찬지니 2021. 6. 25.
반응형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아이유 청바지 착샷💜

드디어 찾았어요!!!

국민가수 아이유가 입은 청바지 정보 공유드려요❤

제가 너~~~무 입고 싶고 갖고 싶어서
쇼핑하러 갈 때마다 비슷한 청바지라도 찾았는데
어쩜 이렇게 꽁꽁 숨었는지 그림자도 안보이더라구요ㅠㅠ

틈틈히 폭풍검색한 결과!!!

아이유가 딩고에서 노래 부를 때 입었던
넘나 예뻤던 청바지 링크와 정보 찾았습니다
의지의 한국인 이렇게 또 해냈어요ㅋㅋㅋ

 

출처 [4K][Special] 아이유(IU)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음색깡패 아이유에게 한번 더 심쿵 가능💕)

여리여리한 S라인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하고
더블 버튼이 허리가 더 잘록하게 보이게 해주는
이 청바지💜💜💜

사실 패완몸...
아이유의 여리여리한 몸매가 완성한 핏이겠지만
예쁜 얼굴이 완성했겠지만
넘 예쁘지 않나요❤

이 청바지 전체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요즘 나팔모양의 청바지가 유행중인데
허리도 예쁘고 밑단 모양도 예쁘네요ㅎㅎ

딩고에서는 아이유 상반신만 비춰줘서 아래 모양은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더 예쁜 것 같은 느낌💜

 


허리 부분 근접샷이에요
요고요고!!!

투버튼과 허리띠가 허리를 감싸는 모양이라
잘록하게 보이는 것 같아서
저는 이부분에 확 꽂혔답니다

 

 

모델의 전체 착샷이에요 워~ 후~

언니 넘 예뻐요><
예쁘면 언니잖아요ㅋㅋㅋ

이쯤되니...
청바지를 사는게 다가아니라
사도 이 핏을 못만들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내 뱃살 눈감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제일 궁금하실 청바지 출처! 링크!
공개의 시간입니다


글을 보시면서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네 맞아요


브랜드 이름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많아서 평소에도 관심이 많은 브랜드에요ㅎㅎ

▼커먼유니크에서 아이유 청바지 겟하기▼

커먼유니크 (common-unique.com)

 

뭐든지 최저가 구매가 짱이잖아요?
제가 여기저기 폭풍검색 해봤는데
공홈이 제일 저렴했어요
그리고 공홈은 믿을 수 있으니까!

 

사진에 보시는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커먼유니크 회원가입하면 쿠폰이 발급되더라구요

 

 

정보 찾고 바로 포스팅부터 하느라 저도 아직 구매전이에요!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쿠폰과 포인트 다 끌어서 최대한 저렴하게 같이 구매해요><

 

그리고 또 하나의 팁!


인터넷으로 사면 입어볼 수가 없고 실제로 볼 수도 없고 고민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커먼유니크 쇼룸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결제할까 어떻게 할까
고민하면서 홈페이지 둘러보다가 찾았는데요,
홍대에 커먼유니크 쇼룸이 있더라구요

 

▼위치는 요기▼

 

전 이번주에 가서 옷을 실제로 보고
다른 옷들도 구경하고 결제할 예정이에요ㅎㅎ

💜시간되시는 분들은 쇼룸 가서 구경도 하고 구매도 하고 예쁜 옷 같이 입어요💜


제가 쇼룸을 가거나 구매한다면 후기 리뷰로 공유해드릴께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