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으로 머리 뿌리 꽉 잡아준 후기

by 찬지니 2021. 7. 28.
반응형


오늘의 제품
닥터포헤어 [ 폴리젠 토닉 ]
머리속에서 뿌리를 🤜🏻꽉🤛🏻 잡아 주는 느낌
만족도 ★★★★
추천의사 ★★★★★


혹시 머리가 많이 빠지는 기분이 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부쩍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느낌...
두피가 많이 보이는 슬픈 느낌이 드는거에요💦

머리가 더 이상 슬프지 않게ㅋㅋㅋㅋㅋ
머리에 칙칙 뿌리는 "토닉"을 한달간 사용하고 신세계를 알게 된 저의 후기에요

토닉의 신세계로 초대합니다

 

 

인터넷으로 내돈내산
택배받고 다급한 손길로 개봉!

택배 구성은
닥터포헤어폴리젠토닉 1개+ 샴푸3종샘플+ 안내책자


제가 구매할 때는 공홈에서
신규회원가입 후 쿠폰 + 세일기간
으로 가장 저렴하게 최저가 구매가 가능했어요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토닉 구매하면서 폴리젠 샴푸도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요,
한달 사용 후기 포스팅 할께요!
머리카락을 위한 제 열정의 발자국😁

 

 

전 닥터포헤어 하면 이 붉은 패키지부터 떠오르는데요,
삐뽀삐뽀 비상 상황이된 제 머리를 구해줄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ㅋㅋㅋ

머리카락을 위한 의사의 마음으로 제품을 만든 것 같아
믿음 가득한 마음으로!

사실은...
현빈을 믿는 마음으로 🤣🤣🤣 살펴볼께요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 특징 중
제가 뽑은 BEST3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어쩐지!!!
제 기준 사용 1주일차 쯤 부터
머리 속에서 누가 머리 뿌리를 꽉 잡고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ㅋ

리포좀 기술 적용

리포좀 기술은 유효성분의 크기를 나노사이즈로 아주아주 작게 만들어서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기술인데요,

폴리젠토닉 핵심성분에 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어서
좋은 성분들을 두피 깊숙이 전달 해준다고 해요

두피야 좋은 성분 많이 먹고 튼튼해져라🥰

사용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점

머리를 감고 사용하는 제품인데,
머리 또 감으면 귀찮...

귀차니즘 낭낭한 분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NON WASH 논워시토닉이에요

 

 

그리고 이 제품!! 소오오름
카카오 제품이라는 점

지난번에 탱글엔젤 후기 포스팅하면서
(지난 포스팅 마성의 빗질 아이템편 참고!)
와이어트라는 헤어전문 카카오 계열사 소개해드렸는데

본의아니게 와이어트 소속 브랜드들 내돈내산 후기를 차례로 전해드리는 것 같네요😘

 


와이어트 브랜드 도장깨기 중 🧨
탱글엔젤 에서 머리 빗고
닥터포헤어 에서 머리 감고 관리하고
카카오헤어샵 에서 머리 자를 차례!
헤어쨩


다시 제품 소개로 돌아와서 상자를 개봉 할께요

 

 

실물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펌핑 토출구를 보호하는 스토퍼에 감탄했어요

 


보통 스토퍼 없이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들이 많고,
돌출된 펌프 특성상 택배출고 시 파손 우려가 굉장히 높은데
이를 막기 위해서
돌출구와 펌프 목을 잇는 스토퍼가 체결돼 있더라구요👍🏻

역시 카카오

 

그럼 마지막으로!

한 . 달 . 사 . 용 . 후 . 기

 

#머리카락 자체가 튼튼해짐

#머리 뿌리가 두피에 꼭 붙음

#머리카락 빠지는게 확! 줄음


머리 말리려고 드라이하면
치워야할 머리카락이 바닥에 한바구니...
슬퍼하며 치웠는데
눈에 띄게 그 양이 줄어서 오 머리가 덜빠지는구나! 하고 체감이 크게 됐어요☺

 

#정수리 볼륨이 살아남

생머리라 두피에 머리가 촥 붙는 타입인데
어느샌가부터 자연스럽게 볼록하게 볼륨이 생겼어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넘나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저랑 같이 탈모 예방하고 머리숱 부자되세요😍

 

헤어는 샴푸/ 린스/ 헤어팩만 있으면 되는거 아냐?
라는 제 생각을 바꿔준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