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주목! 이슈

KT 인터넷 유무선 먹통, 네트워크 마비?

by taekki 2021. 10. 25.
반응형

KT 인터넷 유무선 먹통

11시 20분경에 갑자기 회사 인터넷, 인터넷 전화기가 안돼서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보려고 하는데 이 또한 안 돼는거에요.

 

인터넷 관련 속보

매일신문에서 네이버 인터넷에서 속보 하나만 떠 있는 상태고 현재 KT에서 서버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에서는 "KT 측에서는 대규모 디도스 공격으로 인터넷 장애가 발생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반응형

 

 

개인적인 의견

하필 월요일 바쁜 시간데 이런 일이 발생되어..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최근 종영한 검은태양에서 ENP폭탄을 이용해서 주변 전자기기를 망가트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괜히 더 걱정이 되는 거 같아요.

특히, 점심시간을 앞두고 식당 및 상점 등에서는 신용카드 결제 불가와 결제 관련된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지역이 발생했을까?

현재 제가 일하고 있는 구로구 지역지역만 그런 줄 알았는데 아내가 일하는 삼성동 지역에도 안된다고 하니 KT전체가 먹통이 된 거 같아요.

SMALL
<후기>

하루빨리 복원되었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인터넷과 전화라 먹통이니 이렇게 불편하니깐… 큰일이네요
현재,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먹통으로 인터넷이 안돼어 카카오톡을 말고 문자로 친구, 가족 또는 직장동료에게 연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정보)
11시 57분경에 회사 컴퓨터와 개인 폰 인터넷 확인했고
복원 완료된 거 같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