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핼로윈 컨셉의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by taekki 2021. 11. 20.
반응형

오늘의 맛집
파주 핼로윈 컨셉의 대형 카페

더티 트렁크

분위기 ★★★★
친절 ★★★
맛 ★★★


핼로윈 기념으로 분위기를 낼 겸 파주 더티 트렁크를 갔어요.
핼로윈 아이템들과 엄청나게 큰 호박들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어 나름 서울 이태원 거리에 비해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인데 한 번쯤 와보면 좋아요.


목차

- 더티 트렁크 외관/ 내부
- 더티 트렁크 정보
- 더티 트렁크 메뉴판, 음식 리뷰
- 더티 트렁크 총평


 

더티 트렁크 외관/내부


더티 트렁크 전경


더티트렁크는 대형카페이고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우리가 방문했던 날은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더티 트렁크 1층
계단과 계산대, 음료픽업대

입구에서 온도와 QR 체크를 하면 엄청 큰 카페 내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조금만 들어가면 계단과 앉아서 쉴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앉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2층으로 갔는데
2층 안쪽자리에 큰 어려움 없이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더트트렁크 2층


1층으로 가면 주문하는 곳 옆에 커피 등 디저트류를 픽업할 수 있고, 계단 옆쪽에 음식을 픽업하는 곳이 있습니다.

더티트렁크 음식 픽업대
음식 픽업 대


계단 앞에 빵과 케익류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여기서부터 계산대까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만큼 사람들이 많았어요.

SMALL

더티트렁크 빵

2층을 올라가면 2층 계단 끝에 포토존이 있어요.
여기에 사람들이 계속 사진찍기 때문에 자리가 있으면 바로 기념 촬영을 하세요~!

포토존 풍경과 포토존 뒷배경
포토존 풍경과 포토존 뒷배경

 

이유는 뒤에 아래의 사진처럼 큰 호박들이 주렁주렁 열려있답니다.

더티트렁크 호박

더티 트렁크 정보


✔️매일 09:00~22:00, 연중무휴
✔️카페앞 주차공간과 카페 건너편에도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031-947-9283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더티트렁크 메뉴판, 음식 리뷰


주문한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4,500원, 돼지바라떼 7,500원(완전 비싸죠..), 헝그리 LA 18,000원 주문했어요.

대체로 가격이 조금남가는데 돼지바라떼랑 헝그리 LA는 시그니쳐 메뉴인 거 같아 주문했어요.

더티트렁크 메뉴판
메뉴판

 

돼지바는 딸기우유에 돼지바 가루를 바른 느낌이었는데 맛있어요. 그리고 헝그리 LA는 괜찮은데 맛있지는 않았지만, 자리가격이라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더티트렁크 주문메뉴

 

 

더티 트렁크 총평


핼로윈 기분을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서울에서 가기에는 조금 멀기는 한데 차만 있으면 금방 도착하긴 했어요.
특히 주차공간이 넓어서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사람들이 엄청 많지만 대형카페라서 자리는 금방 앉으실 수 있어요. 대체적으로 비싸긴 하지만 인테리어 값인 느낌입니다. 디저트들도 엄청 많있지는 않지만 아깝지 않게 지불해서 먹는느낌이에요. 또 다른 이벤트를 하면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