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인천 송도 카페 추천] 말차포카토 초강추 컵피 CUPI

by 찬지니 2021. 11. 9.
반응형

오늘의 카페


송도 말차 맛집
말차포카토 필수

분위기 ★★★
친절 ★★★★
맛 ★★★★★★★


송도를 가신다면 꼭 가셔서 드셔야하는 말차포카토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는 컵피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맛 점수 최고점이 5점인데 티스토리 운영 최초로 별2개를 더 붙였습니다ㅋㅋㅋㅋㅋ

말차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후기 사진들을 보고 비주얼에 반해서 다녀왔는데 와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어요!!!!! 어제도 생각나고 오늘도 생각나고 지금도 생각나는 그 말차포카토 존맛집 개봉박두! 얼쑤


목차

- 컵피 외관/ 내부
- 컵피 정보
- 컵피 메뉴판, 음식 리뷰
- 컵피 총평


반응형

컵피 외관/ 내부


컵피 외관 내부


컵피는 송도 현대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카페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말차맛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송도에서 핫한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기도 하고, 비주얼과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서 벌써 많은 분들로 꽉꽉 차있어요🤤

컵피 내부


천장에는 흰천이 너울너울 분위기가 2배!! 천장이 카페 분위기의 80%를 갬성있게 바꿔준 것 같아요ㅎㅎ
흰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그때 그시절 멘트도 기억나고ㅋㅋㅋ 전에 통유리 천장을 구름같은 흰천으로 꾸민 카페를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컵피 정보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건물 내 무료주차
✔️0507-1337-2435

컵피 메뉴판, 음식 리뷰


컵피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말차포카토 6,500원
※ 샷이 들어가지 않아요 ※

SMALL

송도에 워낙 예쁜카페도 많고 대형카페 뷰카페도 많아서 사실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아후 가는 도중에 말차포카토 비주얼이 자꾸 눈에 밟혀 차를 돌렸답니다ㅋ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말차포카토 등장! 내게와 말차💚

컵피 말차포카토


와 일단 비주얼 와와 와아ㅏㅏㅏ 저 지금 당장 먹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회사랑 가까웠거나 집이랑 가까웠다면 1일 1 말차포카토 가능합니다 (궁서체)

맛은 또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저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은 말차에 일가견 있는 사람으로써 나뚜르가 확실한 것 같아요💚
그리고 작은 한스푼이 아니라 보통보다 더 큰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크으으으게 한스쿱 올라갔어요
이 정도에 이가격이면 가격도 순둥이

밤에는 카페인에 예민해서 커피를 못마시는 저는,
샷이 들어가지 않은 컵피의 말차포카토라 또 한번 더 좋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컵피 총평


송도에 간다면 꼭 꼭 방문해야할 송도 맛집 송도카페로 강추해요 그리고 메뉴는 말차포카토로 약속💚
컵피의 말차포카토는 샷이 들어가지 않아서 밤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아쉬운 점은 카페가 크지 않다는 점인데, 뭐 어때요 맛있으면 좋아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